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888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7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올데프 아형 출근길 교복 기대이상인데 | 인스티즈

올데프가 교복이라니 더 신선함 심지어 정석으로 갖춰입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리폼 안 들어간 게 너무 좋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힙하게 치렁치렁 안해서 더좋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가 우리학교 남녀교복이랑 찐으로 비슷해서 보다가 놀람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갖춰입은거 넘 이쁘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석인데 정석 안 같아 보임 신기하다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뭔말인지 알겠다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 예뿌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찬 왜케 잘생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예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 학생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데프가 찐 정석으로 입으니까 뭔가 진짜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 맘에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니 진짜 이뿌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정석이라 좋다 요즘 아형 교복 막 크롭해서 하는 경우도 봐서 좀 아니였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롭 안하고 단추 더 풀고 새깅 안해서 딱좋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옷은 찐 정석인데 느낌이 막 유학생들 같음ㅋㅋㅋㅋ 잘어울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예쁘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잔씨 저렇게 입으니까 어린거 티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발이 완전 언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정석이라 더 예뿌ㅡ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뿌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올데프 아형나가네 봐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절대 출연 안 할 거 같은 프로에 나오넼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쁘다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느좋.. 역시 교복은 정석이 최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확실히 교복은 정석으로 입히는게 젤 이쁜것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좋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리폼보다 저게 찐 힙이지 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꾸미고 정석으로 입어서 더 힙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데프가 오히려 정석이어서 더 특별한 듯
이미지는 리폼 엄청했을 거 같음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근데 진짜 정석인데 포스가 장난 아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니 왤케 언니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타잔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타잔 헤어만 바꾼건데 진짜 어려보인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석인데 왤케 힙하지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찬이 저렇게 해놓으니까 ㄹㅇ 힙합 안하게 생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베일리 개간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베일리....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타잔 단정하게 입은 거 낯설다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뿌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정석이 신의한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이렇게 정석으로 입는게 더 간지라고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힙한 사람이 정석으로 입는게 ㄹㅇ 힙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단정히 예쁘게 입었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교복반응좋던디 그럴만도..다섯명 그림 냥좋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단정해서 너무 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베일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재벌들같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자멤버들 신발로 포인트 다르게 준거 좋다 잘어울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뭔가 고급지다 정석인데 하이틴 느낌 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찬이 짱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미감 미쳤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쁘당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은 케이팝을 진짜 사랑하는 것 같음
0:13 l 조회 1
홍명보 나가면 황선홍 진짜 아니죠?
0:13 l 조회 1
뼈말라 까시가 조롱임?
0:13 l 조회 1
올해 열리는 아시안게임도 홍명보가 감독이야?
0:12 l 조회 3
이번에 알게 된 사실 : 외국 축협들도 썩은 곳 많다
0:12 l 조회 6
이번에 못뜯어고치면 ㄹㅇ 축구 암흑기 이제 시작임
0:12 l 조회 4
아시안컵 말 꺼내기만해라진짜
0:12 l 조회 14
몽규들의 절규😱 시작됐네 ㅋ2
0:12 l 조회 31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
0:11 l 조회 53
기자회견 보고 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다ㅠ
0:11 l 조회 15
홍명보 감독이 당시 3인중에 결국 선임된 이유8
0:10 l 조회 138
리센느 메이도 서치 난이도 높네1
0:10 l 조회 30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2
0:09 l 조회 48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4
0:09 l 조회 108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1
0:09 l 조회 10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3
0:09 l 조회 19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3
0:08 l 조회 30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1
0:08 l 조회 46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7
0:08 l 조회 33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18
0:08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