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016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이 발언이 문제 없다고? | 인스티즈

큰방에서 매번 마플달리는 전형적인 팬들 한먹이는 tmi 아닌가 5세대중에 이런 소리하는 멤버 못봄

대표 사진
익인1
문제라서 난리난거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군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 어딘지알려주실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이게 괜찮다고? 견제되는 멤이 아니라 그런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엄청 한 먹이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내 본 특정멤들 같다 걔네도 플 안탐 입막음 많이해서 흔한 한먹이기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견제 안되면 플도 안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 그만테우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한 먹는 멘트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뜬금없는데 고.자 금지어 점 찍은거 우끼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딴소린데 고.자만 눈에띄어..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이게 문제라는 건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이거 오타가 아니라 금지어구나ㅋㅋㅋㅋㅋㅋ개웃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승언 어디서 들어본이름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플1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분 고음잘치던분?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보여줄수있는곳이 많았으면 좋겠다 까지는 모두가 바라는거니까 그럴수있는데 뒤에 인기 얘기 이게 ㅠ 듣는 팬 입장에서 그럴수있는듯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룹 뭔일 있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기로는 뒤쳐진다 소리는 왜 하지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앞쪽은 뭐 그럴수 있다 치겠는데 마지막줄이 좀 그럼... 신경 많이 쓰는구나 싶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전형적인 한먹이는멤 스타일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진에도 저런멤 있는데 뭐만하면 저런말 던져주고 팬들은 날뛰고 개피곤함 진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가 제베원으로 데뷔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때 왜 못했는지 의문임 실력도 좋고 얼굴도 잘생겼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쉽게 떨어진것도 아니고 강 인기에서 밀린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최종 순위 보면 알텐데 뭐가 의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베원 활동중인데 뭐지 이 무례함은?ㅋㅋㅋㅋ 제베원 팬들 멀쩡히 있어 니 본진 바꿔서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니 본진 까고 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근데 주어떠나서 팬들보고 뭐 어카라고 저런말을 하는거임ㅜ...저기있는 사람들 다 자기 잘되길 바라는 사람들이고 각자 최선 다하고있을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니까...팬들이 회사한테 할 수 있는 말을 가수가 팬들에게 하면 어떤 반응을 해줘야될까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뒷말때문에 별로야 인기까지 말하는건 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인기 어쩌구 하는거면 그 위에화4명이랑 데뷔관련으로 연관지을수밖에없는 문군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안해도될말처럼은 보임 걍 내돌이 저런소리하면 별로일거같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와중에 고자 필터링되서고.자라고한게 넘 웃기다ㅜㅜㅜㅜㅡ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맥락을 몰라서 한먹을 거 같진 않은데 한먹인다는 게 약간 수동공격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 저런말 왜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기 언급은 하지 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느 그룹인지 모름.. 뒤에 말이 좀 이상하긴 한데 팬들이 별 생각 없으면 뭐 할 말은 없고 한 먹이는 발언이냐 자체만 놓고 보면 맞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본 한 먹이는 멤들 말투 보는 것 같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앞에말은 할 수 있다 쳐도 막줄이 ㄹㅇ 굳이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진짜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승언이 누구야? 근데 저거 인기남돌 비인기멤이 헸으면 뒤지게 쳐맞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완전 한먹이는건데 같그룹에 있으면 팬덤 진짜 머리아파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진짜 여기도 차기 합류 원하지도 않는데 꾸역꾸역 끌고오는거ㅋㅋㅋ 차기에 걸림돌 핑계대려고 이용하는거 ㄹㅇ 짜침 데뷔 전에도 이런데 같이 데뷔하면 오죽할까 제발 차기 중고4명 니네끼리 데뷔하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중고 6명 되는 게 싫어서 차기 합류하는 게 싫다고 대놓고 말하셈 너네 그거 잘하잖아 ㅋㅋ 이런 것까지 끌고 오면서 이래서 합류 싫다 꾸역꾸역 핑계 만들지 말고 팬들 아무도 문제 안 삼은 일로 갤에서 본 몇주전 버블 퍼오면서 오바 좀 적당히 떨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비매너 발언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ㅇㅂ에서는 인기멤쪽 아니였어?중간인가?
비인기는 아닐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정확히는 그룹내 인기가 아니라 인지도 얘기니까^^ 자기 노래 실력 대중들한테 알려지고 오에스티 부르고 싶어하는 거 꾸준히 티냄 그리고 열심히 하고 잘하는 애인 거 아니까 한 먹은 사람도 아무도 없음 저 버블만 딱 잘라서 보니까 저렇게 보이는거지 모든 걸 차기로 연관지으려는 특정팬들 자아 겁나 비대함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팬덤 내에서도 말 안 나온 일로 왜 제3자가 대신 한 먹고 난리;; 갤에서 저장한 사진 퍼나르면서 억까할 시간에 니 인생이나 돌아보길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늦었지만 라이즈 투표했엉요
19:33 l 조회 1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
19:33 l 조회 4 l 추천 1
와이지가 아이콘 같은 남돌 좀 내줬으면 좋겟음
19:33 l 조회 3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2
19:32 l 조회 43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
19:32 l 조회 10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2
19:32 l 조회 34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1
19:32 l 조회 13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3
19:32 l 조회 35
라이즈 투표요🍦💙5
19:32 l 조회 16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5
19:32 l 조회 56 l 추천 3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37
OnAir 나 긴장돼....3
19:31 l 조회 38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7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3
19:31 l 조회 39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19:31 l 조회 42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23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6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9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4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19:3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