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보면서 느끼는건데 제작진들은 서사 ? 그런거 관심도 없고 아묻따 걍 출연자들 욕받이로 만드는것만 진심인 것 같음
그거에 시청자들도 잘 놀아나주고 ㅋㅋ…
보는데 이번엔 또 누가 욕먹을까 이생각만 들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보면서 느끼는건데 제작진들은 서사 ? 그런거 관심도 없고 아묻따 걍 출연자들 욕받이로 만드는것만 진심인 것 같음 그거에 시청자들도 잘 놀아나주고 ㅋㅋ… 보는데 이번엔 또 누가 욕먹을까 이생각만 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