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85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선업튀 안본 사람들아 | 인스티즈

[잡담] 선업튀 안본 사람들아 | 인스티즈

[잡담] 선업튀 안본 사람들아 | 인스티즈

[잡담] 선업튀 안본 사람들아 | 인스티즈

나도 목소리가 장벽이었다가 2화까지 보고 빠짐
목소리는 보면 볼수록 걍 적응되고 걍 귀엽게 느껴짐
나중엔 걍 선재 부르기만 해도 가슴앓이됨 ㅋㅋㅋㅋㅋ
그리고 ㄹㅇ 표정 때문에 감정이입 겁나됨 
솔이 너무 너무 귀여운데 목소리가 장벽이라는 사람이 많다그래서 올려봄 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두 배우 연기 너무 좋았어 호불호야 있겠지만 작감배 모두 열일한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업튀 배우 연기 마플 매번 초록글 올라갔지만 그만큼 유명작이라 생각하고 입소문날만큼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던 작품이니까 츄라이 해보시길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거 보며 작년에 행복했는데 배우들 다 호감이고 맨날 마플올라오는데 좀 속상 배우들 차기작 다 잘되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 유치해서 하차할 뻔 하다가 완전 빠짐 ㅋㅋㅋ 현실 고증도 너무 잘했고 웃기고 슬프고 애잔하고 설레고 공감되고 다 하는 드라마임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솔이 그 자체였음 연기잘해줘서 몰입감 미쳤고 마지막으로갈수록 슬퍼서 눈물흘리면서 봄ㅠ 행복하고슬펐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혜윤도 변우석도 연출도 좋았어
나는 선업튀는 ost도 너무좋아
아직 듣고있어 노래만 들어도 장면이 떠올라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재야!!!외치고 그랬나봐~ 난 널 좋아하나봐 자동재생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여주 목소리랑 외모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장벽이라 n번 시도해봐도 다 튕겨져나감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는 변우석 발음 가지고 마플 올라오더니 오늘은 김혜윤 글이 있네 목소리톤은 개취라 뭐라 못 하지만 취향 맞지 않으면 안 보는게 맞다 봄 갠적으로 작품 연출도 좋고 인기 많을만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발음으로 판깔고 마플 시작한 사람 반성했으면 좋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 변우석 마플 너무 뜬금없긴 했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제 둘다 마플로 난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1회에서 계속 튕겼었긴한데
불호라서 안보고 버티다가 작년 연말에 3회차 시도해서 드디어 1회 넘기는거 성공하고 2화까지 본 이후로는 쭉쭉 잘 봐졌어
뒤늦게 혼자 달리는데 본방때 같이 달리면서 볼걸 후회되더라
그런데 주변에 추천할 때 마다 목소리나 오글거림 공수치 이런걸로 불호가 많긴하더라
뭐 개인적 호불호야 나도 아주 많은 사람이라 어쩔수 없지
그래도 한 번 츄라이츄라이 해봐 선업튀 좋은 작품이다 연출 미감 음감 짱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빙에서 내려오는거 몇개월 안 남았다
볼거면 얼른들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빙에서 내랴와??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티빙 기본 계약이 2년이래
내년 5월까지 있다가 내려올 확률이 크댔어
아마 넷플 글로벌로 올라갈거같은데 작년에 넷플 아시아랑 몇개국에만 올라갔었으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티비엔꺼라 당연히 계속 있을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내려가ㅋㅋㅋㅋㅋ 티빙에 당연히 그대로 있음 티빙 독점만 풀리는 거야 잘못된 정보 주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업튀 매직!! 처음엔 둘다 예쁘고 잘생겼다 생각도 못하고 걍 보다 완전 빠져들어
그냥 선재랑 솔이 그 자체였고 둘다 각자 역할 너무너무 잘해줘서 고맙기만 해 완전 인생드 만났어
난 작가감독님들까지 다 응원하고 있음 차기작 나오면 무조건 볼거고 ㅋㅋ 근데 나도 지인들한테 추천받은 그들의 인생드 시도했다 실패한 적 많아서 불호인 사람들도 이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1화 거부감 들었다가 2화 다보고 이거다 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하게 불호를 말하는 소리에 놓치기에는 아까운 좋은 드라마고 배우야 왜 빠져들어서 본 사람들이 많았는지 결국 기억되고 남은 드라마가 됐는지 제대로 본 사람들은 알아 걱정하기엔 별소리가 다 나올만큼 종영한지 1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고 글 하나에도 주목 받잖아 잘했다는 방증이야 다 완벽하게 잘하는 것 같은 배우도 고전하는 부분은 조금씩 다 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 댓글 넘 좋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짤 다 선업튀에서 나온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신도현, 에이치솔리드와 손잡고 연기 행보 새 출발
9:11 l 조회 22
19금 영화에 야한장면도 감정선에 포함된다 생각해?
9:04 l 조회 15
정보/소식 [단독] 'UAA 결별' 송혜교, 1인 소속사 설립
9:00 l 조회 82
김재원 뒷머리 왤캐 길지4
8:48 l 조회 143
7월7일 악플러 개정안보니 여기도 쫄릴애들 많을거 같으네9
8:46 l 조회 83 l 추천 6
아 왜 자꾸 한국 드라마에 우익 혐한 써주냐2
8:45 l 조회 56
정보/소식 [단독] 송혜교, 14년만 UAA 떠난다박현정 대표와 결별3
8:44 l 조회 331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팬아트인데 ㅠㅠ3
8:15 l 조회 68
스김부장 정보/소식 소지섭 맞아?…'김부장' 속 젖은 수트×삐뚤어진 안경 비주얼
8:09 l 조회 171
룩백 애니 실사화 한대. 9월 개봉이라더라
7:47 l 조회 20
멋진신세계 작가님 인터뷰 있었나3
7:38 l 조회 66
멋진신세계 태희본도 대본집 샀대ㅋㅋㅋ5
7:26 l 조회 263
멋진신세계 와 다시 1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2
7:18 l 조회 133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10
7:18 l 조회 1489 l 추천 2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손목키스 팬아트1
7:02 l 조회 53
송하윤도 불쌍해 확실한증거없이 학폭믿고2
6:28 l 조회 182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2
6:18 l 조회 462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13
5:43 l 조회 674
멋진신세계 끝나고 지금 몰아보는 중인데 8화거든?3
5:24 l 조회 111 l 추천 1
유부녀킬러 남부서 형사과 강력 2팀 에이스 이동진 킹피셔 꼭 잡겠습니다👍1
4: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