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612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0
그냥 굳이 논란을 안만들려고 하는거같은?
3세대까지만해도 거의 싸운에피소드 두세개씩은 꼭 있었던거같은데ㅋㅋㅋㅋ
그 제와피 연습생시절 갓세븐 누구랑 데이식스 누가 싸우는데?? 비에이피 누구가 말리다가 같이 싸웠다??는 그런얘기도 있었던 기억...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안 싸워도 악개들끼리 난리인데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숙소도 다 독방쓰고 부딪힐일이 잘 없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이면 서로 니새끼가 잘못했다면서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ㄹ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사람 모여살면 싸우는게 이상한것도 아니고 선만 안넘으면 오히려 건강한건데 정병들이 목소리가 너무커서 건강한게 비정상취급당하는거같앸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ㅇㄱㄹ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차 좀 차야 쉽게 말해지는듯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차 적어서 그런거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차 이상인데도 조심하는건지 진짜 안싸우는건지(이게되나) 말안하더랔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은 말 해도 난리치니까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 썰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시작 : 펜타곤 후이 <-> 갓세븐 마크 싸움
2. B.A.P 영재가 도와주러 와서 갓세븐 마크랑 싸움
3. 갓세븐 JB가 해결해주러 가서 갓세븐 마크랑 싸움
근데 마크가 외국인이라 데이식스 영케이가 통역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통역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진 5세대인데 잘말하던데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부러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덤 분위기가 올팬기조면 ㄱㅊ은데 아닌곳은 걍 개난리나더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해보면 2세대가 야생이었긴함...서열순위 이런것도 있었고 주먹질하면서 싸운썰 연애썰 여연들중에 이상형 이런거 다 언급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난팬들 개많아서 그런가ㅜ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옛날엔 그것도 유머였는데 요샌 다큐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들이 하도 유난이라 그런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안푸는게 나음 악개들 진지하게 그걸로 한먹더라 웩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해됨 우린 싸운 얘기도 아닌 걍 일종의 썰인데도 온갖 악개들이 그거 가지고 몇개월을 타멤 물어뜯고 인성을 논하고 악개끼리 머리채잡고 싸움 아들맘도 개많아... 자기들끼리 일화로도 이러는데 싸운 얘기면 난리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굳이 말 안했으면 좋겠음 유난팬 개많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세대 때 그랬었나.....? 내 돌도 그렇고 내가 본 돌들은 싸운 적 없다고 얘기한 것만 봄ㅋㅋㅋㅋㅋㅋ 저 썰은 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5세대 파는데 우린 싸움썰 풀어주는거 오히려 좋아하더라 몇번 풀었었는데 뭔가 흥미롭게 듣고 건강한 관계군 하고 걍 흥미로우썰 1로 끝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은 조금만 놀려도 아들맘 나오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본 4세대인데 싸우고 완전히 화해하고 시간 좀 지나면 얘기해주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린 싸운 썰 많이 얘기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세히 안밝히면 괜찮은데 왜 싸웠는지 조금만 자세히 말해도 여기저기서 니잘못맞다 왜지가난리 이럼ㅋㅋㅋㅋ
싸운 썰들 푼거 들어보면 대부분 싸워서 삐지고 푸는 과정 말해주면 괜찮은데 왜 싸웠는지까지 말해버리면 분위기 안좋아지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별개로 본문 싸운 썰이 웃기네 저게 뭐임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지않아???? 내 본진 부본진 다 막 풀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돌 3세대인데 ㅋㅋㅋㅋ 팬들이 싸운썰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누구랑 싸웠다면서 썰 풀면 다들 좋아서 기절함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ㅋㅋㅋ 요즘은 서바돌 아니어도 악개판 심해서
우리는 심지어 숙소썰 간단히만 풀어도
걍 누가 폐급이네 우리 애한테 폐끼치네 ㅇㅈ ㄹ 해댐
무서워서 어디 뭐 말하겟나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수가 뭐야?
12:34 l 조회 1
만약에 32강 가도 남은기간동안 어떤 특별한 훈련을 함..ㅋㅋㅋㅋㅋ
12:34 l 조회 1
9개중 3개만 해주면 32강 간다는 경우의수
12:33 l 조회 1
한국 32강 확률 또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12:33 l 조회 1
"투컷 같은 친구 어떡하냐" 에픽하이, '인생상담' 유튜브 재오픈
12:33 l 조회 1
잠시만 코르티스 데뷔한지 1년도 안 됐다고???
12:33 l 조회 1
명보무새 때문에 개빡치네
12:33 l 조회 2
어제 전반전만 보고 후반전 잤는데 잘한거 같아
12:33 l 조회 2
에를 들어 그룹 인원수가 열명인데 다섯명이 인기멤이면
12:32 l 조회 3
일본은 어케됨? 축구
12:32 l 조회 5
감독의 전술에는 문제가ㅠ없다고 생각한다는 건
12:32 l 조회 22
콘서트장 cs 창구 방문하면 지류로 뽑아줘??
12:32 l 조회 7
난 걍 태생이 까빠인가봄 1
12:32 l 조회 12
남미나 유럽은 대체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나라가 많은거지?1
12:32 l 조회 11
이거 무슨 벌레야? (혐오주의)4
12:31 l 조회 37
우리판 99퍼가 AB 알페스하는데 나 혼자 꿋꿋하게 나페스함
12:31 l 조회 4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31 l 조회 9
탈락 확정 전까지는 훈련도 하고 뭐 감독 미팅도 하고 그럴 거 아냐1
12:31 l 조회 22
우선 내일 스페인이 이기는거만큼은 정배잖아?
12:30 l 조회 34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3
12:30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