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61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4

[잡담] 조이 데뷔이래로 제일 말랐다 | 인스티즈

[잡담] 조이 데뷔이래로 제일 말랐다 | 인스티즈

[잡담] 조이 데뷔이래로 제일 말랐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어떻게 했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고비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이가 말한적이 없는데 어케 알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흐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고비라고 말한 적도 없고 위고비라해도 상관없고...근데 말한적 없는걸 피셜처럼 말하는게 웃김. 최근 에셈에서 아이디까면서 고소하는거 못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고비 쓰는게 뭐 어때서? 너야말로 위고비를 뭘로 생각하는데 급발진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위고비 상관없다고 썼는데 못봄?ㅋㅋ 근데 공식피셜이냐고ㅋㅋ 조이랑 에셈에서 위고비라고 말한 증거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9에게
궁금한 사람이 찾아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급발진 ㅇ ㅋㅋ 사실이 아닌데 루머 쳐쓰니깐 말하는거지 지가 괜히 찔려서 급발진은 니가 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가 급발진이지? 찔린건 네가 찔린것같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자 말 안 하면 조이인줄 몰랐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 완전 4-5세대 걸그룹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율 개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개말라졌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상에 통뼈는 없나봐 극한으로 살빼면 그냥 다 여리여리해지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부러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보면 슬프다 전에도 조이는 충분히 말랐고 예뻤는데 사람들이 하도 지적하니까 뼈말라까지 빼게됐네 이걸또 이쁘다고하는 반응이 너무 슬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찌면 쪘다고 빼면 뺐다고… 욕먹는 게 숙명인가봄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지금 몸이 어떻다 평가하려는게 아니고 예전에도 너무 예뻤는데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에 더해서 지금은 또 빼면 약먹었네 ㅇㄱㅂ네 이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모든 여돌들이 살쪘다 욕머고 저런식으로 말라가서 속상함...그리고 그걸 찬양하고...맘 아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물론 이미 마른사람한테 살쪘다하는 악플때문도 있겠지만 마르면 지금처럼 또 이슈되고 예쁘다 하니까 더 살빼려하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이래서 여돌들은 연차 찰수록 개말라 뼈말라 되는듯..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러면 조이가 좋아할 거 같음? 걍 자기 만족으로 뺀 거야 본인도 지금 몸에 만족하니까 훨씬 밝아 보이는 거고. 뭔 슬프다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넘 예쁘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적당히들해라 남의 몸가지고 틈만 나면 말랐니 쪘니 할 짓들 진짜 없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다같이 짰나봐? 여기저기 비슷한 글 올라오는거 보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맨날 조이 체형 가지고 지들끼리 까더니 빼니까 전이 나은데 왜 빼냐고 하는게 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 거기다 또 마르니까 ㅇㄱㅂ무새 어우 안지겹나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돌들 몸평 + 몸평 판 까는 글 좀 그만 써 진심 비슷한 글 몇개를 본건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
14:50 l 조회 1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2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
14:50 l 조회 5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
14:49 l 조회 3
우리가 32강 올라갈 수 없는 이유
14:49 l 조회 10
그러든가 말든가 사고가 좋아
14:49 l 조회 6
빅뱅콘 취켓팅 벌써부터 힘빼지 말까2
14:49 l 조회 7
백현 코 왜캐 부었어1
14:49 l 조회 20
여자만있는 프로그램 왜 없는지 알겠음..
14:49 l 조회 21
와 시크릿 새멤버 노래 개잘함
14:48 l 조회 9
영상보다 글읽는게 좋아서 유튭영상 제미나이한테 요약해달라고 하는데
14:48 l 조회 12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뛰기라도 했으면 뭐라고 안하지..
14:48 l 조회 9
근데 우리 경우의수 남은것중에 그러면1
14:48 l 조회 27
빅뱅콘 가는데 고양 간 애들아 질문좀2
14:48 l 조회 14
월드컵에 빙고게임 신설됐노
14:47 l 조회 16
아 김민재한테 싸인 받는 남자 말퉄ㅋㅋㅋㅋㅋㅋ1
14:47 l 조회 23
2002년 월드컵때 어땠는지 궁금하지 않아?5
14:47 l 조회 26
아씨ㅋㅋ 회전목마 타서 슬퍼진 유준이 때문에 이제 봤는데 최연준2
14:47 l 조회 18
웃기게 틀린 맞춤법 뭐뭐 있지?13
14:46 l 조회 37
홍명보..민심 사그러질때쯤 다시 감독하지 않을까? 2038년이라던가2
14:4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