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김지훈, '11살 연상' 김혜수 남편 된다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5/12/dceeec5eaa4807f8611c58c38e3cff1e.jpg)
배우 김지훈이 11살 연상 김혜수의 남편으로 분한다.
소속사 빅픽처이앤티 측은 5일 "배우 김지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에 출연한다. 매 작품마다 한계를 넘어서는 연기 변신을 선보인 김지훈이 또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지훈은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 출연을 확정하며 거침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지금 불륜이 문제가 아닙니다'는 행복한 가정을 팔아온 인기 인플루언서 부부와 진흙탕 이혼 소송 중인 이웃집 의사 부부가 불륜조차 하찮아지는 감당 불가한 비밀로 얽히면서 폭주하는 연쇄 충돌 블랙코미디다.
김지훈은 극 중 경희(김혜수)의 남편이자, 성공한 아내의 그늘에 가려 살아가는 배우 재홍 역을 맡았다.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더하는 김지훈은 인물 간 욕망이 극단으로 치닫는 서사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단단히 붙잡을 전망이다.
그간 김지훈은 드라마,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SBS 금토드라마 '귀궁', 아마존 프라임 시리즈 '버터플라이',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등 다수의 화제작을 연이어 선보이며 말 그대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인스티즈앱
두쫀쿠 유행 개빠르게 사라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