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948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0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잡담] 키키 스탭들 사진 미감 진짜말도안됨,,, | 인스티즈


그냥 잘찍는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됨...

어떠한 수준을 넘어버린 정도로 잘찍음,,

걍 b컷이란걸 싫어하나싶을정도로..

대충찍는것도 느낌있게 찍으심

대표 사진
익인1
애들도 너무 이쁘다 공주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애들이 이뻐서 그런지 결과물이 너무높아서 놀라움,, 그냥 인스타로 가볍게올리는 사진들도 다르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감성이랑 얼굴이랑 다 받쳐준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조별과제 ㄹㅈㄷ희망편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주색배경에 보라티입고 윙크하는사람 이름알수잇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키 하음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너무 예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음이 진짜 잘받아먹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그래서 앨범나오거나 인스타뜨면 제일 흥미롭게보는 멤버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셉 잘 잡아준다 전형적인 아이돌 느낌없어서 좋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찍으려고찍는느낌이 아니고 한컷한컷 디테일이 느껴지는거같음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진 개잘찍는 스탭 + 잘 받아먹는 멤들이라 시너지가 터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멤들이 잘받아먹으니까 스탭들도 신나서 찍는게느껴짐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쉽이 저런것도 할수 있었어? 유독 키키네가 감다살인거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키쪽 사진담당들이 특히 잘찍더라 음방사진들도 겁나이쁨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스탭이 찍은거야? 그냥 앨범에 들어가있을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포랑 가볍게찍은거랑 섞여있어ㅇㅇ 근데 앨범작업할때도 스탭들이 하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번째 누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키 이솔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개이쁘다 다른 사진들도 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3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5:42 l 조회 3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
15:41 l 조회 12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
15:41 l 조회 24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
15:41 l 조회 3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42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1
15:40 l 조회 22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2
15:40 l 조회 47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
15:40 l 조회 28
정국 오늘 위라 자체가 캘빈화보임
15:40 l 조회 27
오늘 알디원 상원 챌린지 포유 추천~
15:40 l 조회 12
박재범이랑 지코 중에 누가 더 랩 잘해??
15:40 l 조회 8
김채원 갈발 긴머리 너무 좋아해1
15:40 l 조회 19
여기서 일어난 일도 아닌데 가져오는 건 같이 까달라고 가져오는거겠지?1
15:39 l 조회 14
지금 JTBC가 엄청웃김 ㅋㅋㅋㅋ1
15:39 l 조회 50
한국은 몇년대가 살기 좋았던 것 같아? 1
15:39 l 조회 11
김민재 제외한 모든 바이에른뮌헨 선수들 조별리그 통과1
15:39 l 조회 29
라이즈 노래 정말 내스타일이야
15:39 l 조회 16 l 추천 2
난 선수들이 웃는 걸 보고 싶었다고
15: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