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998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0

[잡담] 알엠도 가치관이 변했구나... | 인스티즈

예전에 했던 말이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번에 진짜 해외만 노린티 나더라 찐 방탄깔은 바디투바디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말이라도 하지 말던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시기 전이랑 너무달라짐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이랑 행동이 다른 타입인가보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변하는 게 대단한 거긴 함 그냥 평범한 사람인 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 달래기 급급할 땐 뭐 대단한 거 들고 나오는 줄 일았는데.. 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래서 좋아했었는데 한글가사, 문화 가치를 알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해외에서 컴백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앨범명이 아리랑이라서 최소 영어없는 한국어 가사일줄 별개로 솔직히 영어가사가 전체 가사의 60프로 넘어가면 케이팝이 아니라 그냥 팝에 들어가려는 몸부림같음 한국어는 한국문화의 가장 큰 정체성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리랑쓰지나 말지
나를버리고 가시는님은 십리도 못가서 발병난다..이게 아리랑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탄이 힘이 있을까? 그 허ㅣ사 안에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겠니 그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민씨도 그런거 보면 그냥 힘이 없을거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서 딴사람얘기는 왜해 방탄이 회사에서 그정도 힘이 없겠음 강하게 얘기하면 걍 들어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힘이 없을리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 내가 좋아했었던 그 그룹은 없어졌긴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심 한글 한줄도 없는게 어케 케이팝임.. 팬인데 너무 실망이야 타이틀곡 기대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소 한두곡은 본인들 정체성을 가진 곡일줄 그냥 이제 가는길이 내생각이랑은 다르구나 하게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하고싶으신거 본인 솔앨에서 하세요 그룹앨범을 랩라앨범 만들고 뭐한거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빚좋은 개살구..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거의 5년전 인텁 아님? 알엠이 저런 이유로 전면 영어가사 반대를 했었고 근데 다이나마이트 이후로 시류가 그런쪽으로 흘러가니까 본인의 소신과는 별개로 시류에 따라갈수밖에 없는 상황인가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번에도 타이틀 영어곡이야..? ㄹㅇ 한글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Swim이 타이틀맞나? 이거 한글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Bts가 아닌게 되버렸네 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변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당시에 저거 보고 가치관이 좋은 사람이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입으로두말하기가 어케 팀컬러…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치관은 변할 수 있어 군대도 다녀왔고 여러가지로
근데 최소 아리랑을 쓸 거 였음 이렇게 해선 안됐다고 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람 생각이 바뀔 수도 있지
다들 한결 같나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저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버터랑 다이너마이트도 전체 영어가사인데 왜 변했다고 하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전부터 느꼈는데 말은 참 잘하는데 본질은 그 정도가 안되는 거 같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세상에 있어서 안될 실험 best3
15:03 l 조회 1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
15:03 l 조회 4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
15:03 l 조회 6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8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5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17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4
15:02 l 조회 10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1
15:02 l 조회 40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19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2
15:02 l 조회 18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5:01 l 조회 51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1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32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7
15:01 l 조회 62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4
15:01 l 조회 28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3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35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1
15:00 l 조회 23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1
15: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