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12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50

[잡담] 알엠 위버스 글 방탄소년단 올림 | 인스티즈

[잡담] 알엠 위버스 글 방탄소년단 올림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익인469
와… 근데 진짜 한국 어쩌다 이렇게 된 거야? 비판 수준을 넘어서 그냥 매일 매일 비난의 대상이 실시간으로 바뀜 그냥 도마 위에 안 올라간 사람이 없을 정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1
시민들의 따뜻한 양해요? 니들이 강압적으로 통제하셨으면서 뭔 양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2
정신병들... 진짜 커뮤는 정병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분위기만 보면 뭔 범죄라도 저지른 줄 알겠네 심연이다 진짜 ㅉ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5
ㄹㅇ 참리더다 말 잘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7
와 댓글 진짜 심연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8
형식적인 말인 거 아니까 반응 안 좋은 듯 미리 예정된 글 복사 붙여서 올려도 이상하지 않으니까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든 안 했든 어차피 올려야 했던 글이잖아 감사 인사 드려야지 그럼 안 드려? 그건 배은망덕이지 감사 인사는 당연한 거야 솔직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9
말로하지말고 당신들이 보상해야해요.. 하이브랑 지금당장!! 말로 퉁치려고하네... 내세금 눈물난다딘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8
현장에 갔었는데 현장에 일반인들 많았는데 그사람들 대부분 공연 기대하고 즐기는 모습보고 같이 고양될 수 있었음 현장 음향은 진짜 좋더라 안전사고 없이 과도한 통제에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했는데 어쨌든 잘 마무리되어서 다행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9
다른 건 모르겠고 과도하게 도로 통제하고 역 무정차 통과하게 한 게 서울 사람들 입장에서 화날 수 있음. 보통 무정차 통과는 시위 때문에 과열되거나 했을 때 어쩔 수 없이 하는 경우인데 이렇게 대놓고 우리 콘서트 함! 그러니 너네 도로 이용못함! 이러는 게 좀 어이가 없다고 해야 하나
할 거면 차라리 이미 관광 많이 오는 서울 말고 한적한 곳 빌려서 했으면 오히려 선플 많이 달렸을 것 같은데…
내 세금이 저기에 쓰였다고 생각하면 화나긴 하는데 레전드로 세금 낭비 되는 시위 진압이랑 똑같다 생각하면 또 그냥 넘겨짐 ㅇㅇ 근데 꼭 광화문에서 해야했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0
저희는 행복했다는거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1
이제 끝났는데 다들 그만 하지 댓글 심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3
미안하면 기부하시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4
가슴에 새기면 뭐함 배상을 하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2
난 솔직히 유방암행사에서 노래 따라부르고 노는 모습보고 그뒤로 맘편히 응원못하겠음 누구인지는 말못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7
다들 왜 이렇게 화가 난거지....? 과하다 감성이 뭘 물어내라는걸까 결혼식 한 사람들이면 몰라도 세금은 쟤네도 ㅈ ㄴ 낼텐데 다 걸고 쟤네팬 아닌데 걍 이상함 지금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상인들 매출 떨어젔는데 그럼 물어내야지 ㅋㅋ 지들 때문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8
민폐끼치지말고 공연할거면 공연장빌려서 하세요 광화문 혼자쓰시는거 아니잖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9
댓글 진짜 피곤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6
원인제공을 하지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5
하이브가 타돌들 역바이럴한걸 생각해봐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1
댓글 피곤하다고 플 태우는 것도 진짜 뻔해서 웃기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2
과하게 행사한거 사실인데 댓글오버 타령은 무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3
솔직히 웃긴다 인티에서 내 여돌 억까로 겁나패서 1년 넘게 안 들어왔다가 오늘 들어왔는데 이 정도에 호들갑 떠는거ㅋㅋ 얼마나 안 맞아봤길래 면역이 없지 지금 온커뮤에서 다 욕해 인티만 이러는줄 아나 그정도로 역대급 최악의 행사였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6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5
ㄹㅇ 면역이 없음 욕먹을 짓 하면 욕먹는게 맞는데 하나를 못받아들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4
아니 뭐 가수 입장에서는 이 정도 감사함은 표할 수 있는 거지.. 보니까 이번에 논란도 인지하고 있는 거 같은데 딱히 이 글에서는 욕할 부분이 없어보이는데 ㄹㅇ 팬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4
왜 시비인지는 모르겠는데 의견정도야 낼 수 있는거지.. 근데 이렇게 미워하는거에 눈돌아서 전방위 난사하다가 니가 돌려받는다 그만 좀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5
넷플렉스에서 100억받은거 전액 기부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6
아 진짜 댓글들 좀 과하네 이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6
3시간 전에 달아놓고 글에 계속 상주하면서 시비터는거? 진짜 할 짓 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6
알겠으니까 나한테 와서 중얼거리지 말고 혼자 계속 화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0
파해는 있는대로 다 끼치고 그거에 대한 사과는 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돈 맡겨놨나 보상 이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방탄을 이렇게 싫어하는 국가는 대한민국 뿐일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ㅇㅇ 맡겨놨음 상인들은 결혼식 부부들은 그러니 보상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대통령한테 지원금 달라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그럼 방탄은 돈 맡겨놔서 공권력 가져다 씀? ㅋㅋㅋ 공연으로 실질적으로 피해 본 사람들이 있는데 이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3
개인의 사익을 위해 공권력을 낭비했는데 보상해야지 이걸 말이라고 하나 세금이 ㅈ으로 보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대통령이 나서서 지원하겠다고 한 걸 방탄보고 뭐 어쩌라는거임? 욕할거면 이재명을 욕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어지간히 피해를 줬어야지
우리도 방탄 필요없음 제발 오지마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4
담에 또 공공장소에서 하기만해봐라 공연장 대관해 뻔뻔하기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5
ㅋㅋㅋ여긴 진짜 방탄 못패서 안달나보여
타팬이지만 억까 넘 심해서 불쌍해질 지경임 이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방탄팬들이 방탄 더 패는데 초록글 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3
억까 ㅋㅋㅋㅋ 아미들은 진짜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5
아미아닌데?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3
맞아보여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5
아니라고 쓴거 안보이니^^
심해보인다고 쓴거 잖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Fire도 억까고 다 억까지 아주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6
상황파악 못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8
진짜 적당히들 하자 걍 정병 난사하는 사람들은 쟤들보다 뭐가 더 잘났다는 건지 모르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8
어떻게 일주일 전이랑 똑같지 다들 안지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0
사과하지 말고 좀 말려보지 노래 연습도 좀 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1
선택권도 없는 상황 만들었으면서....지인 인스타보니까 결혼한다는데 서울 혼잡해서 양해부탁한다고 글 올리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2
다음부턴 공연장을 쳐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여기 악플러 많다는 사람들 방탄 진 초록글 가봐 거기서 훨씬 많으니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4
진심으로 미안하면 출연료 전액 서울시에 보상하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5
까판 열려서 신나보이긴 한다 언제까지 할지 궁금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6
배려를 원해서 한게 아닌데.. 국민한테 민폐 끼쳐놓고 이정도 반응도 못견디는 것도 신기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8
ㅋㅋ어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9
맨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9
타팬인데 항상 보면 수습은 알엠이 하는듯 불쌍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0
에휴 그래도 사과라도 하긴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1
걍 자기들끼리 공연장에서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4
알엠 글 잘 쓰네 논란은 늘 이분이 수습하는 느낌이네(타팬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5
난 억까라는 말이 제일 웃겨 제일 억까가 아니라 억빠 많이 받은 그룹이 이 그룹같은데 ㅋㅋ 욕먹을짓해서 까도 억까라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6
민폐끼친건 맞지않나? 욕먹는건 어쩔수 없어 보이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7
되게 뭔가.... 본인들 수능 때문에 시민들이 비행기 연착된 걸 양해해준 정도의 이슈로 생각하는 거 같음 최근 행보가 진짜 너무 아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8
이글에 악플달게 뭐있지? 사과도 했구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8
아 며칠내내 아니 몇주동안 지치지도 않나 동력이 어디서 나오는지 ㄹㅇ 신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9
본인들은 행복하겠지 세금이나 내놔라… 돈도 많으면서 공연할거면 콘서트 잡고 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0
선 넘는 심연 수준 댓글도 없구만 댓글 알바 풀었네 또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1
사과 안하면 사과 안했다고 패고 이제 사과하니깐 또 패네 ㄹㅈ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9
여기까지 이상한 댓글 다는 사람들 현실에서도 똑같이 친구들한테 이런 얘기 할까…? 그럼 친구 없을 거고… 본인이 뭘 잘못하고 있는지도 모를거고 현실에선 아닌 척 일반적인 사람인 척 살아가고 있을까? 약간 무서우려고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5
매번 리더가 총대매고 욕 다 뒤집어쓰네
3개월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처음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다 했을때 가짜뉴스인줄
8:16 l 조회 1
많고 많은 나라중에 일본한테 기생해서 올라가야함?
8:16 l 조회 1
OnAir 뭔가 삘이 일본 스웨덴 무승부 각일듯…
8:15 l 조회 10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13
8:14 l 조회 34
홍명보 끝나면 외국 감독 기용할까?2
8:14 l 조회 23
제발 32강 제발!!!이정도는 아니지만 쨌든 가긴갔으면해4
8:14 l 조회 21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10
8:13 l 조회 51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1
8:13 l 조회 32
일본 응원하는 애들이나 응원하라는 놈들이나9
8:12 l 조회 41
일본 응원할 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잘했어야지3
8:12 l 조회 13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2
8:12 l 조회 14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9
8:11 l 조회 7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8
8:11 l 조회 55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25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1
8:09 l 조회 25
일본 축협은 청렴해?10
8:09 l 조회 101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5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2
8:09 l 조회 56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103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