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28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정보/소식] 하이브주식 근황 ㄷㄷㄷ | 인스티즈

20만원대 진입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내가 보기엔 적정주가가 5만원임 애초에 처음부터 엔터사치고 비쌀이유가 없었는데 it호소하면서 비싸다고 햇잖음 근데 소속가수 그것도 방탄 원툴이면 5만원이 적정가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이 너무 내리친다 캐시카우그룹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 에셈이 십만원이자너 yg도 육만원인데 오만원은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나도 안미안한데 더 전성기 방탄, 더 전성기 세븐틴이어도 엔터주로는 저 가격이 말이 안되니까 하이브가 지들입으로 방탄같은 연예인으로 수입내는 엔터사 아니고 it기업이라 주가 이런거라고 한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적정주가는 단순 경쟁사대비 주가 얼마냐가 아니라 발행주식수도 고려해야됨 나는 정확한 수치는
모르지만 윗댓은 애초에 밸류에이션할때 엔터사가아니라 it회사 멀티플 써서 그렇다는 말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킨함 나도 it 그걸로 주가 끌어올렸다는 소리들은적있음 근데 오만원은 진짜 아니다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까지 흐르려나 그래프 바닥으로 찍는 거 수준이 다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개폭락했대 하락장감안해도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읕 다 떨어지고있긴해. 개큰폭락이긴하다 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동안 너무 고평가 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애초에 it라고 우겨서 18만원이었던건데 방탄 온다고 저거보다 높을 이유가 애초에 없었는데 it말아먹고 방탄 원툴이면 더 떨어져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폭포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만원대는 처음보긴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다수 사람들이 잘나간다고 귀로만 듣다가 현실을 눈으로 봤으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하락장이긴한데 유독 많이 떨어지긴함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프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이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터주는하는거아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떨어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려면 지금 사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개 많이 떨어졌다... 고평가 된거는 둘째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가 너무 별로에 너무 개 호들갑이였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터사 대비 2배는 하한가 감
뭐.. 주식쟁이들은 정확하니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터주 왜하지 좋은 종목들 많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ㅂㅌ 컴백전 저점이라고 생각해서 들어감…….ㅠㅠㅠㅠㅠㅠㅠ 손절 타이밍도 놓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품 빠지는거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
12:53 l 조회 1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
12:53 l 조회 1
우리나라는 경기가 왤케 많음 ㅠㅠ
12:53 l 조회 1
Kbs 실시간 자막..
12:53 l 조회 1
카보베르데였나 선수 어머니 비자 비용때문에 못보러 왔었다던데
12:53 l 조회 7
근데 이게 자꾸 이집트 응원하게 되네
12:53 l 조회 6
Kbs 중계 그건 좋더라
12:52 l 조회 14
아 kbs 개웃기네
12:52 l 조회 32
헐 해찬이 원아페..... ㅅㅍㅈㅇ
12:52 l 조회 39
보넥도 첫 정규 수록곡 아디오스 좋던데
12:52 l 조회 11
OnAir 뛰다가 잔디에 땀흘리고 침뱉고 거기에 뽀뽀하고
12:52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가장 확률 높은 경우의수 2경기2
12:51 l 조회 93
심괴 백곡지 에피 완전 살목지랑 똑같네
12:51 l 조회 11
OnAir 살라야 우리좀 살라줘
12:51 l 조회 12
OnAir 살라 매너도 좋음 카드 수집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고 근데1
12:51 l 조회 42
아까 이란 수비진이 골 걷어내고 둘이 하이파이브하는데
12:51 l 조회 29
축구 보다보면 선수 중에 양말을 찢어서 신는 사람도 있던데6
12:50 l 조회 38
OnAir 근데 나는 재밌는 경기가 좋고 보고싶어
12:50 l 조회 23
OnAir 나 지금 티비안보고 화장실에서 똥누고있다고
12:49 l 조회 30
와 이집트는 진짜 근데 우리가 32강에서 만날수있으면...1
12:49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