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41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5
ㅠ 뭐 해보고 싶응게 있는데
12

대표 사진
익인112
27살로 돌아가고 싶다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뭘 시작기에 겁나는 나이긴해.. 뭔지는 모르겠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요즘 세상에 35 아니 39까지도 새로운 도전 한다면 할 수 있는 젊은 나이라고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솔직히 주변 눈치만 안 보면 50대 60대에도 도전 못하겠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그럼 하지말고 70년 살아보던가... 그동안 뭐 할건데 그러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냥 좀 해라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나쁜거 아니면 무조건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보통 젊은 나이 맞는데 이 나이 젊은 나이 맞을까?<이 생각이 개 늙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누구든 지금이 제일 젊어 5년 10년 지나서 그때 해볼걸 후회하지말고 지금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너~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니까 지금이라도 시작해라
37살되면 그때라도 했어야했네 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팀 00이고 나도 취준 중인데 결혼하고 애기 있는 친구도 있고
2-3년 더 일찍 취직해서 돈 모은게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거고
난 어쩌피 평생 회사 다닐건데 2-3년 휴학하고 학생으로 있으면서 해외도 나가보고 여유롭게 살았던게 좋았던거고
이제 돈 벌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취업할뿐... 뭐 하나 도전해서 2-3년 늦는 건 아무것도 아냐 하기만 한다면
근데 진짜 하고 싶은게 있으면 지금해야돼 하루라도 어렸을 때 했으면 좋았겠지만 싶을걸 ~ 그래도 취직하고 나서는 더 못하니깐 시간이나 체력 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젊다고 할 수는 없지만 먼가 해보기엔 늦지않은 나이 같음 도전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 01이고 전공 외 직업 도전하려고 학원 다니는데 내가 제일 어려… 언니 오빠들 다 93-99임 하고 싶은 거 있으면 지금 도전해야지 언제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27이면 뭐라도 다시 시작해도 될 나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개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나 26살이고 이렇게 생각해서 하고싶은거 해도 되나 싶었는데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또 똑같은 생각 들 것 같고 그때는 아 26살에 왜 안했지 후회할 것 같아서 그냥 시작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그리고 27살이면 어린 건 아니지만 젊은 나이지 평균수명이 4-50도 아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랑 나이 바꿀래 ? 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그럼37살은 뭘까나,,27살 응애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38살인 내 본진도 계속 새로운걸 하신다 27살 너무 어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랑 나이 바꾸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심지어 어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제발 지금 당장 해 고민하지 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고민하지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니가 고등학교 가면 늙은이겠지 사회나가면 개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아니 객관적으로 젊잖아............ 숫자로 봐도 젊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팀00 위로받고 간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그 생각하기전에 당장 시작해라 나중에 아 그때라도 일단 시작해볼걸 하지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00 취준생 위로 받고 간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ㅇㅇ 인생 포기해야 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얘두라 쓰니한테 하는 말인 거 알지 나두 00이다 팀00 화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어차피 대단한 부자 아닌 이상 60 70에도 일하고 있어야됨 마음 먹었을때 뭐든 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뭐 아이돌 이런거 할거 아니면 젊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37이여도 충분히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회사 가면 어린 나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절대 어리진 않지만 젊은 것 같음 내가 27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ㅇㅇ0~10대는 어린 나이고 2~30대는 젊은 나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 27일때 그러다가 29살에 지금 퇴사하고 다시 시작하잖아...27살이면 진짜 새로하기에 절대 안늦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이러지 좀 말자 충분히 젊으니까 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ㅇㅇ 하고 싶은게 있으면 일단 해봐
해보고싶은게 있다는게 어디야
화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젊다 하고 싶은거 해 나쁜짓 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걍 나이 생각을 하지마 뭐든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젊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해보고싶은거있으면 나쁜짓 빼고 다해도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지금 안하고 앞으로 최소 50년 후회하면서 살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젊어 뭐든 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도 비슷한 나이대인데 지금 그런게 생겼다는게 부러워 하고싶은거 있으면 꼭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몇 년이 지나면
지금을 그리워할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 너보다 나이많은 95인데도 아직도 부서 막내야..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하고싶은거 맘껏해 나처럼 30넘으면 지금보다 더 망설여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와 27이면 젊다!!!나도 26살에 내가 하고싶은거하려고 다시 꿈 찾아감. 늦었을때가 아직 늦은게 아님...!
2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ㄹㅇ 알못이지만 요즘 못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23:37 l 조회 1
조슈아 쟤 나 댓삭함
23:37 l 조회 1
원빈이 라방 마지막 얼굴봐 ㅁㅊ
23:37 l 조회 1
아니 트위터 피부색 글 안보이게 못함? 저지능외ㅋ글 없애고 추천탭 보고싶은데
23:36 l 조회 3
태용이랑 해찬이다 💚💚💚
23:36 l 조회 8
상식적으로 2014년 말아먹었으면 본인이 거절했어야지
23:36 l 조회 4
홍명보 이정도면 설영우 지능형 안티 아님?
23:36 l 조회 3
조슈아 진짜 타격없어서 신기
23:36 l 조회 50
성찬이랑 앤톤이가 또..3
23:36 l 조회 31 l 추천 3
이렇게 하루종일 화날 수가 있나 싶을 정도임
23:36 l 조회 12
옛날에 목발 짚고 나왔던 래퍼 알아?
23:35 l 조회 6
박원빈 라방 개잘생겨서 어지러움1
23:35 l 조회 9
난 원빈이가 브리즈 덕분에 하는거다 이 말 하는거 왤케 좋냐 ㅜㅠㅠ2
23:35 l 조회 14
아이돌은 되게 독특한 직업같아6
23:35 l 조회 33
보아언니 머리 예쁘다2
23:35 l 조회 21
손흥민 4년뒤에 지금 메시호날두모드리치보다 젊음
23:34 l 조회 31
축구 민심 다 떠나서 역대급으로 최악인거같음?3
23:34 l 조회 24
그니까 축협 갈아엎을려면 이 인간들 다 나가야된단거임?9
23:34 l 조회 80
스웨덴이 일본 이겼으면 좋겠다2
23:34 l 조회 14
플레이브 예준씨? 이거 개좋은데 더 없나요4
23:34 l 조회 20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