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111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42

>



수록곡 선공개 스페셜 비디오

'흥흥흥' 음원은 4월 3일(금) 18시 발매예정


4월 13일 칼리고pt.2 컴백 많관부!!!!!! 💙💜💗❤️🖤 

123

대표 사진
익인202
쏠이랑 했네 대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노래 너무 좋은데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드디어 공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에엥...진짜 좋아.....음원 빨리 나왓으면 플리에 넣고 잘 들을것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당장 컴백해!!!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중래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노래도 좋고 뮤비 이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노래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10년전 봄노래랑 뮤비 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2
ㅎㅎㅎ ㅠㅠㅠ~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봄느낌 너무좋다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퇴근해서 다시 보는데 자막 귀엽다 눈물이 ㅠㅠㅠ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딱 봄노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노래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노래 좋아 분위기가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진짜 몇번을 들어도 냥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제목땜에 살짝 멈칫했는데 노래 진짜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뮤비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횽횽횽인줄 알고 뭔노래지 하고 들어왔네ㅋㅋㅋㅋㅋ 좋다 여기 이지리스닝을 잘 만드는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헐 쏠 피처링이라니 대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진짜 봄노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뭔가 한창 옛날에 나왔던 봄노래 느낌이닼ㅋㅋㅋ 노래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궁금해서 눌러봤다가 노래 좋아서 끝까지 들음...봄에 듣기 딱 좋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가사 귀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이번에 뮤비 잘 뽑은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노래 냥좋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플레이브가 음악을 너무 잘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쏠 ㄷㅂ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뮤비귀엽다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노래 너무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노래 좋앙 많관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선음원 공개
많관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노래 완전 벚꽃시즌 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출근하면서 듣는데 너무 봄 같구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오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4월 3일 오후 6시 음원 나와요 💙💜💗❤️🖤
많관부 많관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노래 되게 뭔가 있다
어제 몇번 봤는데 벚꽃보이고 하니까 계속 머리에서 자동재생중..!!! 내일 나오면 듣고 드라이브 하기 좋겠어 노래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중간에 나오는 캐릭터 인형 어디서 사나요?? 이거 플레이브 인형아닌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니콘 인형? 아니면 하얀찹쌀떡 곰돌이 같은 애들? 걔넨 공식캐릭터 인형 맞는데 지금은 안팔아 양도나 중고로 살수있어 뭐 어디 다른데서 파는건 다 짭!
2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러면 일요일날 만약에 결정이나 축구
12:35 l 조회 1
일본 기자가 말하는 한국 축구
12:35 l 조회 5
OnAir 축구 둘이 살살하자고 한건가 ㅋㅋㅋ
12:35 l 조회 11
다음주 인가 결방 1
12:35 l 조회 17
워킹맘 육아대디 알아?
12:34 l 조회 7
주식으로 돈버니까 재밌어서 최애 잘안보게 됨 ㅋㅋㅋㅋ
12:34 l 조회 10
여기서 무서운 사실은...
12:34 l 조회 18
보넥도 태산이랑 스키즈 리노 좋아하면 소나무임?1
12:34 l 조회 9
재...축구 재축구...
12:34 l 조회 11
야수가 뭐야?
12:34 l 조회 8
만약에 32강 가도 남은기간동안 어떤 특별한 훈련을 함..ㅋㅋㅋㅋㅋ1
12:34 l 조회 16
9개중 3개만 해주면 32강 간다는 경우의수4
12:33 l 조회 99
한국 32강 확률 또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4
12:33 l 조회 82
"투컷 같은 친구 어떡하냐" 에픽하이, '인생상담' 유튜브 재오픈
12:33 l 조회 11
잠시만 코르티스 데뷔한지 1년도 안 됐다고???2
12:33 l 조회 16
명보무새 때문에 개빡치네
12:33 l 조회 14
어제 전반전만 보고 후반전 잤는데 잘한거 같아
12:33 l 조회 7
에를 들어 그룹 인원수가 열명인데 다섯명이 인기멤이면 1
12:32 l 조회 12
일본은 어케됨? 축구2
12:32 l 조회 13
감독의 전술에는 문제가ㅠ없다고 생각한다는 건1
12:3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