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걍 누가봐도 지디가 쓴 가산데 | 인스티즈

크레딧 안 나왔잖아 몰라 이러는게 넘 웃기네

유영진 있을때도 저런 가사는 없었다구요

대표 사진
익인1
졸라 걍 가사가 지디인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디가사 같음 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지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패왕색 기세가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사 맞는거같은데??? 일단 들어보고 판단해야겠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드래곤 베이비! 하고 그밑으로 지디 파트인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유의 예전 노래 가사나 제목 갖고와서 언어유희 하는겈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쁜데 지는 뭐 이건 또 뭐야 ㅇㅅㅍ 저런결 아니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패왕색 컨펌시킨 회사도 정신나간거 같긴하다 넥스트레블 위플래시 이러다 뭔 패왕색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걸스원탑 생각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 썼는지는 모르겠고 좋은 느낌은 아닌 건 확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 가사든 지디 가사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봐도 고마세리, 패왕색 기세 이런 거 여돌이 부를 가사는 아니고 걍 지디 파트고 지디 가사가 맞긴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스파가 먼치킨 패왕색 단어를 쓰겠냐고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가사 진짜 구려 머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쓴 사람이나 컨펌한 회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구라이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유 팔레트 가사 데자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팔레트가사에도 뭐 문제있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의아 정병이 하는 소리 지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이때싶 지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때도 오빠 드립 치면서 어린 여자가수한테 50내나게 군다고 말 나왔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부 트페미들이나 그러셨고요 ㅇㅇㅇ가 듣고 좋아서 소리질렀다는 비하인드 뜨고 싹 들어가심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는 이걸 컨펌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왜지… 저걸 컨펌한게 희한한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가사 노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개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단어 이상한 거 둘째치고 대체 저게 뭔 소리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트위터 피부색 글 안보이게 못함? 저지능외ㅋ글 없애고 추천탭 보고싶은데
23:36 l 조회 1
태용이랑 해찬이다 💚💚💚
23:36 l 조회 1
상식적으로 2014년 말아먹었으면 본인이 거절했어야지
23:36 l 조회 1
홍명보 이정도면 설영우 지능형 안티 아님?
23:36 l 조회 1
조슈아 진짜 타격없어서 신기
23:36 l 조회 1
성찬이랑 앤톤이가 또..
23:36 l 조회 1 l 추천 2
이렇게 하루종일 화날 수가 있나 싶을 정도임
23:36 l 조회 1
옛날에 목발 짚고 나왔던 래퍼 알아?
23:35 l 조회 1
박원빈 라방 개잘생겨서 어지러움
23:35 l 조회 1
난 원빈이가 브리즈 덕분에 하는거다 이 말 하는거 왤케 좋냐 ㅜㅠㅠ
23:35 l 조회 1
아이돌은 되게 독특한 직업같아
23:35 l 조회 1
보아언니 머리 예쁘다
23:35 l 조회 1
손흥민 4년뒤에 지금 메시호날두모드리치보다 젊음
23:34 l 조회 1
축구 민심 다 떠나서 역대급으로 최악인거같음?3
23:34 l 조회 24
그니까 축협 갈아엎을려면 이 인간들 다 나가야된단거임?9
23:34 l 조회 80
스웨덴이 일본 이겼으면 좋겠다
23:34 l 조회 3
플레이브 예준씨? 이거 개좋은데 더 없나요4
23:34 l 조회 20 l 추천 3
홍명보 분데스에 ㄹㅇ 원한있낰ㅋㅋㅋㅋㅋㅋㅋ1
23:33 l 조회 33
축알못인 친구가 국대감독 어느 정도냐길래2
23:33 l 조회 58
정말 나이 지긋이 먹고 열등감 티내는것만큼 추한것 없는것같다
23: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