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9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
슴살되고 친구들은 다 대학 다니는데 나만 수험 공부 하자니 참 자존감 떨어진다
대표 사진
익인1
대학가면 n수 생각보다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흔들리지마 절대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젊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그렇겠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면 어른들 말이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생 자기꺼임. 너 흐름대로 가면 됨. 늦은게 어디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너도 나이 먹어 보면 무슨말인지 알거임 ㅋㅋㅋㅋ그러니까 그냥 믿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지금은 못느끼지만
진짜 본인이 젊다는 걸 믿어야만함 20대초반은 절대적으로 젊기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수해봤는데 진짜 그말이 사실임 그냥 믿으면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그냥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나도 혼자 수험생활 보내도 되니까 그 나이로 돌아가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사회생활 하면 ㅇㅇ대학 나온 게 중요한 거지 ㅇㅇ대학 몇학번인 건 안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ㅅㅈㅎ본인이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수 없음 안늦은 것도 맞긴 맞는데 그건 안늦었다 생각하고 하는 사람들한테 맞는 말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생은 생각보다 길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 진짜 어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년만 지나도 바보같은 생각이었네!! 할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살에 대학갔지만 중간에 휴학하고 편입하고 이것저것 하다가 졸업은 27살에 했어 남들보다 대학 몇년 늦게 들어간다고 늦은거 절대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수한 내 친구가 나보다 대학 빨리 졸업하고 취직도 빨리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생 멀리 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리다.....애기다애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냥 07년생이 스무살인게 너무 신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살…진짜 어리고 이쁜나이다 친구랑 비교하면 그렇긴하겠지만 인생 길게 보자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재수했었은데 솔직히 재수는 너무 흔해서 이런 고민 해본적도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생 멀리봐야함
재수해서 인서울한 사람도 공무원 공부중이고
지방대 간 사람도 공무원 공부중이고 막 그럼
인생이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진짜 안 늦었다
30대에도 대학 새로 들어가는 사람들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살때 재수 하는게 나아. 서른살, 마흔살에 다시 입시 하는 사람들도 있음. 그리고 전국에 재수생 생각보다 많음. 재수해서 더 좋은 대학가면 현역으로 학교 간 친구들이 오하려 쓰니를 더 부러워 할꺼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아 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수는 ㄹㅇ ㄱㅊ음 개흔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ㄱㅊ
위로하려고 하는 말 아니고 진짜 ㄱㅊ으니까 니 속도대로 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생 개멀리 보셈 .. 살 날 아직 큰일없는이상 70년 이상 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생에서 1,2년 노력하는 걸로 보내는거 아무것도 아니다 힘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중에 회사 가보면 같은 나이에 재수, 반수, n수, 취준1년 2년, 칼취업 다 제각각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진짜 젊은거라구..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7살인데 나도 뭘 해도 될 나이라 생각하는데 초반이면 진짜 뭘 해도 돼.. 인생 길다 더 나이 먹고 후회하기 전에 하루라도 젊을때 하고싶은거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0대후반도 진짜 젊다 30대도 젊어 안늦었으니까 뭐든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젊은 거야 놓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살인데 주변에 대학 한찬 다니거나 일하다가도 다시 수능 보는 친구들 있음…! 다들 그때가 늦었다고 생각해서 그냥 살다가 너무 미련 남아서 다시 수능 겅부 하더라.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가장 빠른거야 기죽지마~ 아직 진짜 어린거 맞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1에서 시드 혼내는거 있잖아
17:25 l 조회 1
솔까 남자나 여자나 40대가 20대 이성보고 끌리는 건 본능임
17:25 l 조회 1
1위 가수 아이오아이
17:24 l 조회 15
다들 티켓 보관 어떻게 해?
17:24 l 조회 3
버블프롬같은 유료메시지앱만 잘오기 vs 유료라이브만 잘오기1
17:24 l 조회 4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
17:23 l 조회 11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2
17:23 l 조회 44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17:23 l 조회 23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6
17:22 l 조회 36
실물느낌 방탄 진
17:22 l 조회 14
음중 어디서 다시보기할수 있어?
17:22 l 조회 5
나이 많은 남자가 20대 만나면 그거라던데5
17:21 l 조회 111
아니 근데 ㄹㅇ 남자들 나이차이 생각 안하고 이성으로 보는거 현실에서도 심하더라...2
17:21 l 조회 53
와나는 카보베르데가 32강진출한거 너무축하함7
17:20 l 조회 33
boy meets girl 이거 위시한테 잘어울림1
17:20 l 조회 49
올해초에도 뭐 예상 잘못해서 2월 널널했었는데 뭐였지?5
17:20 l 조회 56
돌 어릴때야 못생겨도 씹덕몰이라고 귀엽게 보지2
17:20 l 조회 42
마크 오늘이야??1
17:19 l 조회 64
월드컵 땜에 7월 컴백 피한 팀 많은거야??3
17:19 l 조회 83
아 아빠 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인터뷰 나오자마자 티비 돌림
17: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