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4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재희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5

[잡담] 불가리때 변우석 위위에서 받은거 팬들 어때? | 인스티즈

[잡담] 불가리때 변우석 위위에서 받은거 팬들 어때? | 인스티즈

위위 서옥 원장님

변우석 다른샵에서 하는거 처음 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예뻤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좋앙 앞으로도 이 분한테 받으면 좋겠당 다인쌤도 좋긴 했는뎅 저 분도 좋은 거 같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뻤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표현 겁나 좋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청초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변우석 헤메코 아쉬운적이 한번도 없었다 나란 사람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가 좋아서 그런것같은데 피부표현 ㄹㅈㄷ 좋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제 개예쁨 피부 하이라이트랑 립표현 너무 예뻐서 계속 찾아보는중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좋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뻤어 좋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하던 곳도 여기도 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다 다른 느낌으로 좋아 근데 어제 립 예쁘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하던 곳도 좋았는데 립은 여기가 더 좋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변우석 헤메코 늘 잘하는거 같아 어젠 다른곳인지 몰랐어ㅋㅋ 인스스 올라오고 알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도 좋았는데 더 좋은 거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 느낌으로 좋음 다양한 곳에서 하면 좋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샵에서 작년에도 했어 메인이 키츠인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우석이 메이크업은 항상 좋았어서 ㅋㅋㅋ 다르게 좋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본 사양인 변우석 피부랑 얼굴이 이미 사기템이라 ㅋ
웬만한 유명샵이면 다 어느정도 하는듯함 큰 차이 모르겠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뻤어 근데 변우석 헤메코는 항상 마음에 들어섴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좋다 그냥 늘 좋았던 것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메컵 잘 몰라서 걍 오늘도 잘생겼군 하는 생각뿐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헤메코로 스트레스 받은 적이 없어서 차이를 여기서 얘기해줘서 알았네 그런데 알고 보니까 어제는 좀 더 담백 깔끔해서 더 남자다운 느낌이었던거 같아 어제 멋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부표현 너무 이뻤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이뻤고 헤메코로 신경쓰였던적이 한번도 없어서 이런건 배우나 ㅅㅅㅅ 에서 알아서 하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항상 좋았는데 어제 더 멋졌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피부톤이나 입술표현이 위위가 더 자연스러워서 번갈아가면서 하면 잼있을꺼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막눈이라 차이 모르겠고 맨날 만족임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 ㄴㄷㄴ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청순하도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좋더라 난 메이컵 훨 조은거 같어 광도 덜나고 자연스러운게 더 조아보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하던곳은 아이돌들 많이 하는곳이라 그런지 트렌디해서 좋고! 어제는 피부톤 밝게 표현한거 좋더라 여러군데 해보는것도 좋은거 같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프 행사 때 자주 얼굴이랑 목 피부색 톤이 살짝 어긋나 보일때가 있었는데 어젠 안그래서 좋았어. 그냥 변우석이 작품 끝나고 푹 잘 쉬어서 컨디션이 개좋은가? 했는데 다른샵이었어서 쫌 놀람(P)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아 얼굴보다 목이 더 하얄때 종종 있긴했어 난 어제 본연의 피부 잘살려준것 같아서 좋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ㄴㄷㄴㄷ 피부표현 맘에 들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둘다 좋은데 피부, 립에 광을 좀 없애니까 남자미 더 살아나서 좋음 행사랑 잘 어울리고 다인쌤도 뽀용하니 잘 하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메코 보다는 헤어 전훈이 문제라 생각해서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2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메이크업은 기존이 더 좋음.. 청순하고 맑게표현되긴했는데 뭔가 여성스러운메이크업된듯
근데 피부왤케조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메컵도 다른 스케때는 작품 안에서 못보던 아이돌 스타일 볼 수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고 헤어도 비하인드 같은거 보면 항상 의견 같이 내서 하는거 같은데 다 소화 잘해내서 좋았어!! 물론 저때도 메컵 자연스럽고 예뻐서 좋고. 지금까지 헤메코 다 만족스러워서 그냥 다 좋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피부표현이 좋더라 섀딩이랑 하이라이터 과하지 않게 잘 썼다고 느낌 근데 다인쌤도 기복없이 항상 좋았음ㅋㅋ 헤어를 다른샵에서 한번 해봤으면 좋겠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228 06.08 16:5110394 0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58 06.08 10:1818477 0
드영배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68 06.08 19:383914 0
드영배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49 06.08 17:178032 1
드영배/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47 06.08 22:016480 0
원더풀스 비오는날 운정채니
11:15 l 조회 2
마플 진짜 이상해 가짜미투 말나오는거 촬영장소때문도 있다 말해주는데도1
11:14 l 조회 6
마플 진짜 교사익 맞나...2
11:14 l 조회 8
마플 여초에서 여혐드 쉴드치는 감성 난 이해못함3
11:12 l 조회 15
마플 나 참교육 봤는데 이상하게 쉴드 치는 애 때문에 달리고 싶지 않아짐
11:11 l 조회 14
마플 근데 모택때 가짜미투도 이렇게 쳐맞음?5
11:11 l 조회 31
마플 참교육 가짜미투에피는 촬영장소때문도 더말나온거였을걸
11:09 l 조회 36
참교육 화제성 좋아서 좋다
11:08 l 조회 22
참교육 전반적으로 연기구멍 없는게 쩌는 부분인듯1
11:07 l 조회 23
참교육 3화부터는 딱히 남성향 같진 않은 느낌이네..?
11:06 l 조회 21
마플 멋진신세계 초반에 신서리 캐릭 원래 이래?? 5
11:05 l 조회 27
참교육 근데 진짜 다 연기 잘하는듯
11:05 l 조회 7
넷플드는 해외 인지도 의미 없는듯2
11:05 l 조회 61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 삼각관계 진짜 맛도리네1
11:04 l 조회 83
마플 바이럴 진짜 이상하게하네13
11:02 l 조회 107
확실히 교육문제라10
11:01 l 조회 97
참교육 분량은 진짜 짧은데 제일 기억에 남는 역할..1
11:00 l 조회 46
마플 원더풀스는 남초에서 평가 갈리더라7
11:00 l 조회 52
마플 넷플에 중간계?라는 영화 있어사 봤는데1
10:59 l 조회 19
넷플드는 소재빨로 잘될거같다 싶으면
10:5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