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6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5일 전 N태산 6일 전 N재희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7

[정보/소식] 드디어 공개된 알디원 공식 응원봉 | 인스티즈

15일부터 예약판매함

생각보다 반응 괜찮음

대표 사진
익인1
요술봉 같기도 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카드캡터체리 같은... 무느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먼말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뿐것같아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크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어케 들어??팬들 어깨 빠지겟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wow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Ai로 만들었냐 이것도 개밤티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싸움나몈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쎄보여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ㅋㅋㅋㅋ 멋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파 드라이브 원이라 운전대인가보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만 괜찮나 운전대 개참신한뎈ㅋㅋㅋ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자인은 어울리는데 무거울거같아 제발 가볍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개쎄보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핸들... 크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이 아이돌지켜줄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진짜 저렇게 나왔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무거워보임.., 내가 이걸 사야한다고.....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크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디자인 무슨 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으면 개아프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엄청 무거워 보이는데 실제론 가볍겠지?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니크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목에 거는거 좋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잘뽑혔는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멋있는데 핸들 크기 실물 궁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지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쎄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렇게 보면 이쁜데 실제로 보면 소재가 중요할듯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불이 핸들쪽에서 나오는거구나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핸들이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꽤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디자인 괜찮은데 들고다닐거 생각하면 피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핸들은 당연히 예상했어 그룹 이름부터 드라이브 하고 있으니까..근데 대부분 여자가 팬일 텐데 좀 더 예쁘게 만들 순 없는 거야? 정말 저렇게 범버카에서 떼어낸 디자인과 색감이어야 하는 거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겜 마니 하서 그런가 겜 아이템 같음 겜 무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핸들인거임? 그럼 손잡이를 빼고 아예 있지 응원봉처럼 만들지 애매해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손잡이빼면 너무 불편해서 안됨 손잡이 필수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손잡이 탈부착같지 않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나만 별로인가보네…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핸들같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간지나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특이하고 좋은데?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좀만 더 예쁘게는 불가능했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멋있는데? 특색있고 좋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뭔가 조금 웃김ㅋㅋㅋㅋ 게임 아이템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머리가 커서 흔들 때 손목 나갈 것 같은디 괜찮으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개성있긴한데 가방에 넣기 극악이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피가 커서 들고다니기 애매한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근데 잘못하다가 머리 맞을거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쎄보이네 특이하긴하당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와 핸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 예쁘당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귀엽당!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마블 토르의 스톰브레이커 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갖고다니기 불편할것같기는한데 개성있네 팀컨셉이랑 맞춰서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운전대인가 했더니 진짜 핸들이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자동차 엠블럼 같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핸들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완전 성의있게 만들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파워레인저? 유켄도? 이 시절 감성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핸들같다 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 참신한데 일단 백미터 밖에서 봐도 구분되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솔직히 응원봉은 이런 컨셉추얼 하고 그룹 특색있는게 최고임 무겁기는 하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새.. 새롭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걸로맞으면 아플거가타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알파드라이브원에서부터 이미 응원봉 이렇개 나올거 받아들임 특이해서 마음에 듦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핸들 디자인 저게 최선인가 그리구 너무 커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 아이코닉하고 괜찮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룹명이랑 어울리고 괜찮다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괜찮다 난 특이한게 좋은 것 같아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난 특색있고 좋음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병들 깨고싶다 저걸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좋앜ㅋㅋㅋㅋㅋ 어차피 내가 들거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좋은데 탁부착이라 신박하고 예상했던 것보다 고급스럽게 뽑힘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이덴티티같아서 좋아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어디에도없을디자인이네ㅋㅋㅋ드라이브 이름 그대로 가는거같아서 조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개쎄보이고 좋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괜춘한데ㅋㅋㅋ운전 핸들링 연습도 할수있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핸들버전으로 들고 매드맥스 기다릴게? 하는짤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쎄보여 ㅋㅋ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특색있고 괜찮다ㅋㅋㅋㅋ참신해서 확 구분되는게 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크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공방 어케들고다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ㄱㅊ은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운전대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특이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독특하다 실물 궁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디자인 너무 예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안예쁘다..아조씨들이 들면 어울려보이는 디자인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손잡이 없는게 낫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잘만들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예쁜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룹명이나 응원봉이나 왜 저쪽에 빠진건지 모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오 특색있고 좋다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예전에 저거 비슷하게 생긴 요술봉? 무기? 그런거 나온 만화 본 거 같은데
진짜 저거랑 비슷하게 생김 근데 제목이 기억 안 남 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오 드라이브니까 핸들같은 느낌으로 만들었구나 예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내부에 높으신분이 운전에 꽂혔낰ㅋㅋㅋㅋ 그룹명에 드라이브 들어갔을때도 되게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응원봉도 핸들이네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체결방식 궁금하다 흔들다 빠질까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그룹이랑 잘 어울리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살짝 템버린 느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예쁘네 그룹색도 잘 보이고 안겹치고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왜 한쪽만 떼어놨을까 개킹받아ㅋㅋㅋ 저렇게 생긴 스티어링휠 없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저게뭐여..중국산 남자애들 장난감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근데 그룹명이 저래서 사실 당연한 디자인이긴했음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만 ㄱㅊ은가..?ㅋㅋㅋㅋㅋ 특색있고 좋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22 타팬인데도 걍 보는데 멋있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멋있는데 무거울 것 같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들고다니기 힘들겟다.. 본진 응원봉도 저렇게 링형탠데 오프 잇어서 응원봉 챙길때마다 현타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ㄱㅊ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매드맥스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중티나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크다 ㅋㅋ 들고 다닐때 힘듬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보관할 때나 오프 들고 다닐 때 공간 차지 좀 하겠는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오 간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손잡이 탈부착 괜찮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뭐야 이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자동차 헨들인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신기하게생겻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내가 게임해서그러나 ㅋㅋ도끼아이템같다 ㅋㅋㅋㅋ
근데 오히려 기존응원봉이랑 다르게 생겨서 좋은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디자인은 예쁜데 응원봉이 핸들이라니 ㄷㄷㄷ 닌텐도랑 호환되게하면 재밌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예쁜데 들고다니기 불편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와 운동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개성있고 좋은데ㅋㅋ 몇몇 7세 여아용 디자인보다 훨나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괜찮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오 괜찮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링이면 오했는데 막대기에서 개큰웃음남ㅋㅋㅋㅋㅋㅋ 저게뭐얔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무기같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크기가.. 어떰? 공연한번 하면 가방 짐 부피 개크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특히하고 신박하긴 하다 근데 어떻게 들어 설마 무겁진 않겠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지하게 팬아닌데 사고싶음 너무내취향인데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이거 성동일 딸 빈이래126 06.12 18:4613585 3
연예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한 다음에 메이플스토리도 곧 종료할거란 예상 많던데109 06.12 23:544720 0
연예너네 생각 많아보이는 멤 엠비티아이 머임? 생각그만해 외치게되는 멤..67 2:571749 0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120 06.12 20:3217738 3
제로베이스원/정보/소식 260613 한빈이 생일🎉 97 0:01662
마플 표정연기 과한건 잘 안바뀌나??
12:41 l 조회 1
거제야호가 미나미??
12:41 l 조회 1
오늘 약속이였는데 친구가 어제 저녁 10시쯤에 갑자기 아이돌 사녹인가 가야한다고 못 만난다는데
12:41 l 조회 1
마플 투 본진이라 자꾸만 비교됨
12:40 l 조회 1
2002 월드컵으로 돌아가서 대학생하고싶음
12:40 l 조회 4
260612 배우 하영 인스타 업뎃
12:39 l 조회 20
이번 월드컵은 정몽규가 제발 우리 꿀조 넣어달라고 엄청나게 로비한 결과인듯
12:39 l 조회 10
구청이나 시청에서 청년행정체험단 해본 사람???
12:39 l 조회 5
감자상이 뭐야? 둥글고 귀여운?? 1
12:39 l 조회 8
유퀴즈 허남준 임지연 둘 다 오는거 너무 좋다1
12:39 l 조회 14
코르티스 주훈 ㄹㅇ 조화로운 얼굴이라는 거 느껴진게
12:38 l 조회 12
마플 어제 일본 배구는 VNL에서 세계랭킹 2위 폴란드 이기던데 한국은1
12:38 l 조회 14
희미해지는 저 별빛처럼 노래 그거 수지가 부른줄 알았는데
12:38 l 조회 4
딘딘 영어를 들은 샘 해밍턴 반응
12:38 l 조회 20
하놔 리센느멤버들 이름을 갸루 신라공주 발가락 별 거제
12:38 l 조회 7
집에 누워있는데 갑자기 나우웨이팅 인증번호 날라옴3
12:38 l 조회 8
엄마 나보다 덕질 더 잘하네1
12:37 l 조회 20
신라, 가야, 왜의 만남이래ㅋㅋㅋㅋㅋㅋ1
12:36 l 조회 42
이거 팀장님이 내 머리 어떻게 좀 하라는 얘기 같음..??
12:36 l 조회 14
아오아 이번 샵 원래 각자 담당 샵에서 한 거야?
12: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