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7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8시간 전 N태산 어제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4

[잡담] 요즘 대학교에서 학생들 영향력 없애는 방법 | 인스티즈

교원 266명 투표값 1표 (73%)

학생 11196명 투표값 0.003표 (11.5%)

학생 만명이 ㄷㅏ 투표해도 11%의 영향력밖에 없음

투표 가중치둬서 학생들 영향력 낮출려고 하는거임 동덕여대도 저 방법 써먹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학생들이 내는 등록금으로 학교 운영하는거 아님? 근데 투표 비중을 저따위로 한다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말아 안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진짜표독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수정이니? 난 수정인데 개빡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생 333명이 교원 1명이랑 같음 학생 333명이 뫄뫄뫄를 뽑아도 교원 2명이 솨솨솨를 뽑으면 뫄뫄뫄가 지는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닌데 ㅌㅇㅌ에서 보고 가져왓어 진짜 열받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저건 누가정하는거야? 못바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에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렇게 안하는 학교 없을건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학생이 등록금 내고 학생이 수업 듣는 학교인데 왜 교원이 더 높아...? 진짜 이상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총장은 다 저래…우리도 저러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수들끼리 정하는거임 걍…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장 말고도 중요사안 표결에 부칠때도 저 방법 사용하고 언플로는 정상가중치 결과엿던 마냥 발표함 동덕때도 그랬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전체에서 학생표 가치 높이려는 움직임은 있다는데 어찌될지 잘 모르겟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대학들 교수나 직원들이나 자기들 철밥통 지키려고하지 딱히 학생들 신경안쓰자나 그러니까 저러지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야 학생들이 등록금 내고 다니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총장은 저러긴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도 저랬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515 06.07 11:5942995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57 06.07 17:3632595 1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94 06.07 12:0930619 6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82 06.07 15:592694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1 06.07 18:072798 0
마플 나도 트위터하지만 트위터 진짜 징그럽다
2:39 l 조회 2
환연 원규 인스스
2:39 l 조회 13
환연 서경이랑 유정이 완전 개똑띠들임
2:39 l 조회 4
멜로 99도 이벤트는 보통 몇 명정도 뽑아?
2:38 l 조회 10
제임스 어제 비줠 ㄹㅇ 개미쳤으
2:38 l 조회 9
얘가 에셈 연생이였댜2
2:37 l 조회 19
알디원 애기랑 뭐 찍었나?
2:37 l 조회 11
문재인 , 이재명도 그 망할놈들이랑 한번씩 지고나서 다음에 붙었잖아 정원오도 할수있음1
2:37 l 조회 15
나중에 아들 낳으면 무조건 어릴때 축구 시켜야지1
2:37 l 조회 10
성조기 들고 있는 이유를 알겠어
2:37 l 조회 13
슬로건 우치와 세트 골라주실 분..?6
2:37 l 조회 9
동방신기 여행기 좋다
2:36 l 조회 3
씨아엑 웨이브 이번 여름엔 좀 역주행 하면 좋겠다
2:36 l 조회 3
개신교익 입장에서 비와이 너무 싫음2
2:36 l 조회 38
지금 라이즈 팬 있니..??6
2:36 l 조회 40
가든파이브는 이번에 잘 졌다5
2:35 l 조회 27
비와이 잠실에 선결제나 물품지원 해주셨어?6
2:35 l 조회 66
젠슨황 춤추고 신났는데 박정원은 개두산이 야구를 못해서 표정 안 좋음1
2:35 l 조회 10
그냥 선관위 병크로만 시위하면 좌우 상관없이 국민 대통합 이룰수 있었을텐데2
2:34 l 조회 32
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8
2:34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