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어제 N데이식스(3) 8시간 전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8
ㄹㅇ 존경한다 그 비린내나고 퍽퍽한걸 어우 진짜 
의사들 피셜 건강에 제일 좋다는데 못하겟어
대표 사진
익인1
불닭마요소스 뿌려먹음…… 존맛탱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와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혈당오르자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저히 맨 계란은 못먹겠어…. 그냥 소스 찍어먹음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이나 다이어트땜에 먹는 거 아니고 아침 안먹으면 배고파서 저렇게 먹고 출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콜라랑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인생은 펩시제로라임 출시 전후로 나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콜라를 마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걍 계란 덕후라... 삶은계란이 소울푸드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금 찍어먹으면 극락감 심플이즈베스트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ㄷㄷ 진짜 존경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강때문은 아니고 걍 밥임 식사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건강에 제일 좋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있는데 ㅋㅋ 올리브유랑 후추 뿌려서 먹는중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금도 찍어먹으면 안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찍어 먹음 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굽네 마블링 소스 찍어먹는데 너무 맛있어 조금찍어도 맛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데 이거 한지 1년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린내 어케 견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먹어 따뜻할때 먹으면 괜찮더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Me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린내 어케 견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훈제란으로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스 찍어먹음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칠리소스 뿌려먹음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난 소금도 없이 걍 먹는 거 좋아해 계란러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찹 뿌려먹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숙란이나 구운란 제품 사먹으면 맛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린내를 못느껴 걍 먹을만한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린내 하나도 안 나는데 계란을 맛있게 삶으면 돼 난 항상 반숙처럼 삶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금만 해도 훨 괜찮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구운계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석대로 삶계+올리브유+후추에다가 오이 썰어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양념 해야지
소금 후추 올리브유
가끔 스리라차나 치폴레소스도 올림
모짜렐라 치즈도 올리면 극락가는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계란 안좋아했는데 그냥 습관되니까… ㄱㅊ더라… 계속먹다보면 익숙해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계란 일주일에 한판 먹음 거의 30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린내가 글케 심한가 난 모르겠어서 소금만 있어도 잘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흰자만 먹은지 3년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계란 좋아해..수듑😊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리브오일 좋아해서 그런가 맛있음
완전 노른자 흘러내릴 정도로 반숙에 올리브오일 든뿍 후추 뿌려서 먹으면 맛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팔도비빔면 소스 뿌려먹어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린내 모르겠던데 2개 정도면 금방 잘 먹음 계란을 좋아함 3개까지 한큐에 먹은 적도 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계란 좋아해서 소금 안찍고도 잘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계란 좋아해서ㅋㅋㅋ 후추만 쫌 찍어먹어도 먹을만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회사에서 아침에 먹을 게 없어서 먹기 시작한지 2년 다 되어간다 원래 같은 음식 자주 못 먹는데 습관에 돼서 그런지 그냥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계란 좋아해서 걍 암생각없이 집어넣어 입으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다이어트 이후로 삶계 개싫러함...나도 못해 생각만해도 토나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계란 좋아해서 소금 없이도 그냥 먹어 맛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동태눈으로 먹다가 요즘은 스리라차 뿌려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릭요고트에 식빵이랑 같이 한알먹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소금찍어먹으면 맛있던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삶계에 비린내가 난다고???? 나 ㄹㅇ 소울푸드라 아침에도 먹고 새벽에 배고플때도 먹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 6분 30초-7분 삶으면 반숙으로 개맛있게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삶계는 비린내 별로 안 나지 않아...? 난 한번도 비린내 맡은 적 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반숙란으로 먹으면 안 비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습관되니까 ㄱㅊ아짐 근데 가끔 비리긴 해... 그럴 땐 김치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소금 넣고 삶으면 안비린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반숙 사먹어서 촉촉하고 안비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계란러버라 계란찜기까지 산 1인… 12분 반숙 딱 해서 먹으면 존맛탱인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구운계란 먹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구운란을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원래 달걀 좋아해서 꼭 아침이 아니라도 자주 먹음 매일 먹어도 안 질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반숙 맛있는데
와사비랑 먹으면 개꿀맛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구운란 밥솥으로 해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당케챱조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빨갛게 무친 오이지랑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울 엄마.. 그래서 집에 삶은 계란 항상 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리엄마 그러는데 맛있는 계란이 있대ㅋㅋㅋㅋ 난각번호 1번 계란이나 아니면 고소한 계란 있다던데 사고 포장지버려서 못찾고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삶은계란만 되나? 올리브유에 구운 후라이는 건강에 좋거나 한게 아니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각번호 1 ,2번계란 반숙으로 삶아먹으면 괜찮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난 당근양배추라페 하고 먹는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반숙해야 안 퍽퍽하고 그나마 먹히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감동란 먹어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스리라차 소스.. 아니면 저당소스 찍어먹거나.. 저녁엔 샤브샤브 육수에 적셔먹거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후각이 특이한듯? 안익힌것도 아니고....익힌 계런에서 비린내가 왜 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는 삶아서 아무런 간 없이 무간으로 먹는데 맛있는데...(원래 계란 삶은거 소금 같은거 없이 그냥 계란만 먹음)
우리집에서 유일하게 아버지만 삶은 계란에 소금 없으면 못 드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울 딸도 냄새나고 퍽퍽허다고 안 먹어 난 그냥 먹다 올리브유 뿌려먹는데 올리브유가 맛없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오잉 난 맛있던뎅 따땃할때 먹어여댐 그리고 약간 반숙처럼 먹으면 더 잘 먹게됨ㅋㅌㅋㅋㅋㅌㅌ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비린거 잘 못 먹는 편인데 계란은 뭐 없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출근길하나퇴근길하나
오전에 2개는 버겁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바로삶아서 먹으면 비린내 안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먹으면 가스차서 힘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군계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구운계란도 가능?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혈당 받침대(위 안 좋아서 달걀부터 먹고 식이섬유 먹음)랑 단백질 섭취 겸해서 하루 식사에서 제일 처음으로 먹음 완숙 노른자는 그닥이라 흰자만
달걀 맛있어서 먹음 나는ㅋㅋㅋ 특히 반숙 삶은 달걀은 존맛인디... 구운 것보다 삶은 거 훨 좋아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그래서 그 쫄깃한계란 먹엉..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ㅎㅎ 마싯음 헤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후라이로 먹으면 안 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구운계란도 좋은가😥 삶은 것보다 구운 게 맛있는데잉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구운게 몸에 더 좋지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가족 다 매일 아침마다 먹음 근데 계란도 은근히 품질차이가 있어서 맛있다고 소문난 계란 이거저거먹어보고 입에 맞는걸로 바꾸는거 추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삶은거 바로 안 먹고 냅뒀다 먹으면 냄새올라옴 냄새가 싫은거면 계란을 구워서 먹어 구운건 냅둬도 냄새안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딱히 계란에서 비린내 느낀적이 없어서 잘먹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반숙란 넘 마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계란 조아해서 괜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야나 하고 들어옴 샐러드랑 먹는데 너무 맛있엉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그래서 이제 하나만 먹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배홍동 소스 뿌려먹어봐
계속 드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치즈랑 머스터드랑 같이 먹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공시생이라 아침 챙겨는 먹어야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음 난 이젠 후라이보다 삶계가 더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비싼 계란 비린내 확실히 덜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먹다가 물려서 이젠 걍 닭찌먹음 칼로리도 비슷해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난 그래서 구운란이랑 반숙란 섞어먹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안먹는데 소금찍으면 맛있긴함. 근데 구운계란이나 반숙란이 더 좋긴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사먹는건 냄새 덜하던데 내가 원래 계란 좋아해서 그런가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저당 소스 뿌려먹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계란찜기 사서 반숙란으로 만들어먹어
난각번호 1,2번 사면 하나도 안비림
+참깨드레싱 뿌려먹으면 존맛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구운계란 먹고 감동란같은거 먹고 돌아가면서 먹음 ㄱㅊ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오늘 아침에 계란 먹은 사람 등장 근데 비린내는 잘 모르겠고... 퍽퍽할 때마다 물 마셔주면 괜찮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래서 난 감동란 한 판 사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삶은 계란에 비린내를 못느껴봐서 그런가 종종 삶아먹는데 맛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비린내 못 느껴봐서 괜찮은데 방귀가 너무 나와서 안먹음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난 반숙과 완숙 그 사이 어딘가정도로 해먹으면 그렇게 안퍽퍽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니 근데 비린거 떠나서 다들 똥방귀 냄새 안 독해?
일주일 정도 먹었더니 냄새가 진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계란 좋아해서 소금 살짝 쳐서 먹음 그거랑 커피내려서 먹고 사과 반쪽 먹으면 딱 맞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대란으로 먹음 특란부터는 살짝 비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삶아서 흰자만 먹음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구운란은 ㄱㅊ음 난 구운란먹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구운란 먹음 ㅜㅜ 지금 5개월째 먹는중.. 생각보다 안질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오 건강에 좋아??우리아빠 출근하기 전에 먹는뎅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다섯개도가능인데참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잘 삶으면 안 비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다이어트하면 그것도 감사함.. 개맛잇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난 숨참고 먹음 ㅋㅋㅋ 일년 먹으니까 토할거같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잘 삶아진 계란 먹어야 비린내 안 나고 맛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따끈할때 먹으면 개맛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진짜 너무 맛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걍 먹음... 사실 그냥 무던한 편이라 비린 것도 잘 모르겠고 퍽퍽해서 단쉐랑 같이 먹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 밥공기에 계란 3개 깨넣고 소금 뿌린 후 젓가락으로 저어준다
2.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다
3. 1을 넣고 익을라하면 저어준다.
존맛탱 에그스크램블 완성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518 06.07 11:5943158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57 06.07 17:3632765 1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95 06.07 12:0930782 6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82 06.07 15:592700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1 06.07 18:072813 0
요즘 내 심정 욕주의
2:45 l 조회 1
큼...재공연! 재공연!
2:45 l 조회 1
마플 ㅅㅎㅂ 이거 ㅂㄱㅇ 팬싸주작 이후임?
2:44 l 조회 9
응팔 다 본 익들아
2:44 l 조회 4
진짜 과몰입되는 노래 추천해주라!
2:44 l 조회 4
제발 나가라 정치야ㅠ3
2:44 l 조회 20
롤좋아하는 극우들은 페이커 싫어함?
2:44 l 조회 15
닭발 시켰어5
2:42 l 조회 46
마플 자글방 미안한데 진짜 연예탭에서 까지 정치 얘기 많은거 너무 싫다12
2:41 l 조회 75
마플 극우들 너무 논리가 없으니까 어그로에 대꾸해주기도 재미없음4
2:41 l 조회 17
미야오는 음방 몇 주 정도 돌아?
2:41 l 조회 5
우리나라에 닥터스트레인지가 왔다는 말이 딱이네 ㅋㅋㅋㅋㅋㅋㅋ
2:41 l 조회 20
밥버거! 밥버거!
2:40 l 조회 20
정치병 말기 환자들 다 익예로 온건가8
2:40 l 조회 81
마플 극우들은 쓰레기 태우다 불이 나도
2:40 l 조회 16
아니 그냥 민주당이 보수하고 나머지당이 진보로 치고 올라와서 한판붙자
2:39 l 조회 12
지금 돌아가는 걸 보면 전화위복이라는 사자성어가 딱이다 ㅋㅋ1
2:39 l 조회 32
극우들 멍군력이 너무 높아서 우리판 멍군은 그냥 흐린눈해주기로 함1
2:39 l 조회 15
마플 나도 트위터하지만 트위터 진짜 징그럽다1
2:39 l 조회 43
환연 원규 인스스8
2:39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