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3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어제 N재희 어제 N데이식스(3)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5

[정보/소식] 오늘 다니엘 재판에서 너무 잔인해보이는 부분 | 인스티즈

뉴진스 멤버들 협박하는 용도의 재판을 하는 중+ 증거 하나 못내면서 시간만 끌려고 하는 중


하이브측은 오늘 증거를 제출 못하고 계속 미뤄달라고만 함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녹음본 스트립트인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답답한게 증거 하나 안내면서 무슨 소송을 한다는건지 모르겠음... 증거를 내면서 소송을 이어가면 아~ 이런이런걸로 소송을 걸었구나 하는데 지금 소송 연기만 시키는거 보고는 저 말도 일리가 있어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고 주장이라고 위에 써져있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근데 ㄹㅇ왜 증거 제출을 안 함? 시간끌기처럼 느껴지니 피고 주장이 맞는 것처럼 느껴지자네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난 또 판사가 말했다는 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시간 끄는건 아쉬울거 없는 쪽에서 소송에 잘쓰는 방법이긴하지 않나 진짜 증거가 없는건지 시간 끌려고 일부러 안내는건지는 한참 뒤에 알 수 있겠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니엘측 주장뿐인거같으면 증거를 내놓던가 증거 하나도 못내놓는 회사보단 믿을만한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짜치는 짓 계속 하는 거 한쪽뿐인데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니엘 가족 까지거론하면서 선빵친거 회사아님? 아직까지 증거못내놓고 재판 미루기만하는데 재판에 꼬박꼬박 나가는 다니엘측 주장보고 주장일뿐이잖아 이런다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고주장인거 누가 모름? 근데 하이브는 여태 그짓말만 하고 온갖 악행을 펼쳤고 ㄴㅈㅅ측은 계속 진실되게 말해왔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쫄리면 댓삭 왜함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지가 쓰고 튄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댓글에 중립 지키는 척하는데 악의가 보이는 사람들이 있네 댓글 정리 굿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ㅈㅂ 진짜 많다ㅋㅋㅋㅋㅋ 소송 이겨서 돌아갔더니 입 싹 닦고 정치질하는 회사 쉴드를 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니엘 진짜 잘 됐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는말아냐? 증거하나 제출 못해놓고 한명한테만 저러는건 저목적이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에 피고라고 써져있는데 글 읽지도않고 딴지 걸어서 댓글 관리하고 자글방+비꼬기 신고도 눌렀고 선넘는 비꼬기는 팀 버니즈에도 신고하는 중이야 얘들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증거도 없이 소송부터 냅다 걸고 개짜치는 행보 보이는게 누구인지 딱 보이는데 거길 쉴드를 친다고? 오호..신기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치 경고하는 게 맞지 또 나간다 때 쓰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줘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하붕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증거 하나 없는 회사보단 지금상황으로썬 피고 주장이 더 신빈성 있는건 팩트 아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목은 거의 판결이 났거나(오늘이 첫 기일인 거 앎 그렇게 보인다는 뜻임) 양쪽 의견 다 들고 와서 비판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본문이 피고 쪽 주장밖에 없어서 그런듯?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피고쪽 주장만 들고온게 아니라 하이브측에서 증거를 안내셨어요 입증책임이 있는 하이브가 증거를 안들고 왔는데 그럼 성실하게 재판에 임하는 피고측 주장 올려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걸 글을 보는 사람들이 다 알 수는 없으니까? 그 내용도 본문에 추가로 올려주면 좋을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내가 모바일이라 슉 넘기느라 못 봤는데 증거 못 냈다는 거 원래부터 있었어? 지금 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증거 하나도 없고 변론기일 계속 미뤄달라고 신청하고 변호사 전체 사임까지 하면서 재판 질질 미루려고 안간힘을 다 썼는데도 결국 증거 제시 하나도 못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그게 본문에 안 나와서 일방적 주장만 쓰면 어카냐는 댓글이 있었을 거라는 뜻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봐도 그래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정도면 하이브패소아니냐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병 댓글 쓰니가 다 정리하나보네 고마워 ㅠ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증거 잇다고 말로만그러지말고 좀 쳐 내시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갑질 극혐하는 한국인들 유달리 하이브는 잘 빨아주는댓들 보면 신기 ㅎㅎ 충성심넘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알바일 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뉴진스 멤버들이 너무 안타깝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증거가 빈약하다> 이건 편향될수 있는 의견이지만 증거 제출을 못했다> 이건 방청한 사람이 누구든 팩트아냐? 이게 진짜면 지능문제 아닌 이상 거기 편 들면서 ㄷㄴㅇ 이상한 사람 만들 수가 있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진짜 궁금한게 꼭 이번 사례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대응하다 누구 한명 죽어나가면 그 후폭풍은 어떻게 하실지 참 궁금함 걍 고굽척으로 밀고나갈 수 있는 산업도 아닌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고+이간질 목적이지 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고는 맞지 그러게 왜 되도않는 이유로 나간다고 했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증거가 없는데 소송을건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저번에도 미루더니 오늘도 증거 제출 안한거??
ㄹㅇ 괘씸죄 아니냐 이정도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증거를 제출 안 하고 재판 미뤄달라고만 하니까 기업이 사람 하나 피말려서 죽이려고 하는거 아니냐는 의견 나오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이유가 맞지 뭐.. 솔직히 명백히 잘못이 있고 이길 거 같았으면 재판 당일까지 증거 안 내는 게 말이 되나 그냥 뉴진스 5명 다 활동 제대로 하는 거는 고까워 죽겠고 돌아오라고 활동 제대로 하게 해주겠다고 했으니 그렇게 하기는 해야 하니까 갈라치고 사람 하나 누르면서 본보기 삼아 저러는 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소송 건 쪽이 증거가 아직도 준비가 안 됐다는 게 대체 무슨 말인지.... ㅋㅋ 멤버들 불쌍해 진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다니엘 너무 응원해...ㅎㅇㅂ 처음부터 민희진 버릴 때 뉴진스도 단물만 빼먹고 키울 생각 없었을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뉴진스 재판 패소가 마음 아프다 진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휴 돼지야….돼지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 소송이 다니엘측 승리로 끝나게 되면 뉴진스 멤버들한테도 영향 있을거라는데 하이브가 이대로 쭉 유지했으면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허가받고 녹음한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녹음 아니고 속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늘까지도 증거도 안내 입증계획도 없어 그와중에 변호사 싹 바꾸고 재판도 다시 시작하자 그러고 계약위반사항이 24년도 일이라고 말하는게 사람인가 싶다 애초에 정상적으로 사고 하는 사람이면 이상황에 저 회사 편을 어떻게 들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하이브 그냥 그룹 가치 떨어지게하믄 악의적 의도인거 맞는데 왜 그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직도 증거를 못냈구나..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이번에도 증거제출 못함? 진짜 한심하다 기업자본으로 개인 찍어누르면서 돈 쓰게 하고 피말려 죽이려는 거 추잡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24년부터 계약 위반했다면서 그 많은 증거를 내야 돈 받는 거 아님? 가압류는 가압류대로 다 걸어놓고 뉴진스가 벌어온 돈으로 소송하니까 자기 돈 아니라고 생각하나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번에 인티에 유튜브 영상 캡처본 올라오지 않았나? 게임회사가 개인 상대로 소송에서 어떻게 찍어눌렀는지.. 그거랑 지금 상황 정확히 같음 그때도 불리하니까 유리해질때까지 미루면서 돈으로 버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소송건거는 ㅎㅇㅂ쪽 아냐? 근데 한번도 아니고 어떻게 두번씩이나 증거 제출을 못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번에도 증거없다고 미뤄달라한거 본거같은데 또 미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불쌍한 뉴진스만 피해자임 다 무슨 느낌인지 아는 사람들이 꾸역꾸역 사측 편 들면서 무료용병 짓 하는거 안쪽팔리나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ㅎㅇㅂ돌들 1명씩 조용히 탈퇴하는것만 봐도 영향은 확실해보임 ㅋㅋ ㄴㅈㅅ덕분에 걔네가 조용히 탈퇴할수있는건데 ㅉ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77 06.07 17:3641021 2
연예 지역마다 부르는게 다른 이것189 06.07 20:286124 1
연예/정보/소식 장동혁 "정원오, 개표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왜 패배선언? 수상해"113 06.07 20:177696 1
플레이브우리 곡 많아지면 콘에서 빠지는 곡도 있을거잖아 58 06.07 20:381323 1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0 06.07 18:073226 0
그냥 돼지파티 하고 끝났네
10:45 l 조회 1
심심해서 간만에 타롯 돌렸어
10:45 l 조회 2
나 플레이브 영화 봐도 되나6
10:44 l 조회 14 l 추천 2
정보/소식 국힘 당무감사위원장 ”서울시장 선거는 무효, 원고 모여달라”…선거소청 예고
10:44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0:44 l 조회 11
와 근데 요즘 진짜 본인 생각 소신은 없고 sns가 정답인 애들 많구나
10:44 l 조회 21
요즘 부모가 강경 1찍이여도 자식이 극우인 경우 개많더라...2
10:44 l 조회 12
마플 연예인 나락중에 이해안되는거 범법은 아닌데도 짜치는 행위인듯
10:44 l 조회 4
프롬 좋은 노래 많구나
10:44 l 조회 3
연차 지원 부탁합니다1
10:44 l 조회 8
마플 박건욱 인기글 보니까 제베원 탈퇴감 맞아보임
10:43 l 조회 25
주말 지원 부탁드립니다1
10:43 l 조회 9
내가 팔로우하는 인플 스토리 ㄹㅈㄷ
10:43 l 조회 46
드림 마첫
10:43 l 조회 12
부정출근이 판을 치네1
10:42 l 조회 36
내 친구 찐 보수인데 장동혁 개싫어함 ㅋㅋㅋㅋ4
10:42 l 조회 46
마플 근데 인플들도 선결제 안했지?2
10:42 l 조회 14
라이즈들아 오늘 여름방학 3화 잊지마3
10:42 l 조회 22
재주말 재주말3
10:41 l 조회 31
나 방탄이 하이브 의장 되는 꿈 꿨어2
1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