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36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태산
어제
N
재희
어제
N
데이식스(3)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오늘 다니엘 재판에서 너무 잔인해보이는 부분
63
24일 전
l
조회
6315
인스티즈앱
뉴진스 멤버들 협박하는 용도의 재판을 하는 중+ 증거 하나 못내면서 시간만 끌려고 하는 중
하이브측은 오늘 증거를 제출 못하고 계속 미뤄달라고만 함
5
5
5
익인2
이거 녹음본 스트립트인거지?
24일 전
글쓴이
ㅇㅇ
24일 전
익인2
ㄹㅇ 답답한게 증거 하나 안내면서 무슨 소송을 한다는건지 모르겠음... 증거를 내면서 소송을 이어가면 아~ 이런이런걸로 소송을 걸었구나 하는데 지금 소송 연기만 시키는거 보고는 저 말도 일리가 있어보임
24일 전
익인5
피고 주장이라고 위에 써져있잖아
24일 전
익인6
아니근데 ㄹㅇ왜 증거 제출을 안 함? 시간끌기처럼 느껴지니 피고 주장이 맞는 것처럼 느껴지자네
24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36
2 난 또 판사가 말했다는 줄
24일 전
익인8
근데 시간 끄는건 아쉬울거 없는 쪽에서 소송에 잘쓰는 방법이긴하지 않나 진짜 증거가 없는건지 시간 끌려고 일부러 안내는건지는 한참 뒤에 알 수 있겠네
24일 전
익인11
다니엘측 주장뿐인거같으면 증거를 내놓던가 증거 하나도 못내놓는 회사보단 믿을만한듯
24일 전
익인13
222 짜치는 짓 계속 하는 거 한쪽뿐인데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1
다니엘 가족 까지거론하면서 선빵친거 회사아님? 아직까지 증거못내놓고 재판 미루기만하는데 재판에 꼬박꼬박 나가는 다니엘측 주장보고 주장일뿐이잖아 이런다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2
피고주장인거 누가 모름? 근데 하이브는 여태 그짓말만 하고 온갖 악행을 펼쳤고 ㄴㅈㅅ측은 계속 진실되게 말해왔잖아
24일 전
익인12
쫄리면 댓삭 왜함
24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12
아 지가 쓰고 튄줄
24일 전
익인15
댓글에 중립 지키는 척하는데 악의가 보이는 사람들이 있네 댓글 정리 굿
24일 전
익인13
와 ㅈㅂ 진짜 많다ㅋㅋㅋㅋㅋ 소송 이겨서 돌아갔더니 입 싹 닦고 정치질하는 회사 쉴드를 치네
24일 전
익인17
다니엘 진짜 잘 됐으면
24일 전
익인18
맞는말아냐? 증거하나 제출 못해놓고 한명한테만 저러는건 저목적이지
24일 전
익인19
ㄹㅇ
24일 전
글쓴이
글에 피고라고 써져있는데 글 읽지도않고 딴지 걸어서 댓글 관리하고 자글방+비꼬기 신고도 눌렀고 선넘는 비꼬기는 팀 버니즈에도 신고하는 중이야 얘들아
24일 전
익인20
증거도 없이 소송부터 냅다 걸고 개짜치는 행보 보이는게 누구인지 딱 보이는데 거길 쉴드를 친다고? 오호..신기하네...
24일 전
익인21
그치 경고하는 게 맞지 또 나간다 때 쓰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줘야지
24일 전
익인20
우와 하붕이다~
24일 전
익인22
증거 하나 없는 회사보단 지금상황으로썬 피고 주장이 더 신빈성 있는건 팩트 아녀?
24일 전
익인23
제목은 거의 판결이 났거나(오늘이 첫 기일인 거 앎 그렇게 보인다는 뜻임) 양쪽 의견 다 들고 와서 비판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본문이 피고 쪽 주장밖에 없어서 그런듯?
24일 전
글쓴이
내가 피고쪽 주장만 들고온게 아니라 하이브측에서 증거를 안내셨어요 입증책임이 있는 하이브가 증거를 안들고 왔는데 그럼 성실하게 재판에 임하는 피고측 주장 올려야지
24일 전
익인23
그걸 글을 보는 사람들이 다 알 수는 없으니까? 그 내용도 본문에 추가로 올려주면 좋을듯
24일 전
익인23
아 내가 모바일이라 슉 넘기느라 못 봤는데 증거 못 냈다는 거 원래부터 있었어? 지금 봄
24일 전
익인20
증거 하나도 없고 변론기일 계속 미뤄달라고 신청하고 변호사 전체 사임까지 하면서 재판 질질 미루려고 안간힘을 다 썼는데도 결국 증거 제시 하나도 못함
24일 전
익인23
ㅇㅇ 그게 본문에 안 나와서 일방적 주장만 쓰면 어카냐는 댓글이 있었을 거라는 뜻임
24일 전
익인24
누가봐도 그래보임
24일 전
익인25
이정도면 하이브패소아니냐고..
24일 전
익인26
정병 댓글 쓰니가 다 정리하나보네 고마워 ㅠㅠㅠ
24일 전
익인27
증거 잇다고 말로만그러지말고 좀 쳐 내시지
24일 전
익인28
갑질 극혐하는 한국인들 유달리 하이브는 잘 빨아주는댓들 보면 신기 ㅎㅎ 충성심넘쳐
24일 전
익인29
다 알바일 듯
24일 전
익인29
그냥 뉴진스 멤버들이 너무 안타깝다…
24일 전
익인30
증거가 빈약하다> 이건 편향될수 있는 의견이지만 증거 제출을 못했다> 이건 방청한 사람이 누구든 팩트아냐? 이게 진짜면 지능문제 아닌 이상 거기 편 들면서 ㄷㄴㅇ 이상한 사람 만들 수가 있나?
24일 전
익인30
근데 진짜 궁금한게 꼭 이번 사례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대응하다 누구 한명 죽어나가면 그 후폭풍은 어떻게 하실지 참 궁금함 걍 고굽척으로 밀고나갈 수 있는 산업도 아닌데
24일 전
익인31
경고+이간질 목적이지 뭐..
24일 전
익인32
경고는 맞지 그러게 왜 되도않는 이유로 나간다고 했니
24일 전
익인33
아니 증거가 없는데 소송을건거야?
24일 전
익인35
엥 저번에도 미루더니 오늘도 증거 제출 안한거??
ㄹㅇ 괘씸죄 아니냐 이정도면
24일 전
익인38
증거를 제출 안 하고 재판 미뤄달라고만 하니까 기업이 사람 하나 피말려서 죽이려고 하는거 아니냐는 의견 나오는거임
24일 전
익인39
저 이유가 맞지 뭐.. 솔직히 명백히 잘못이 있고 이길 거 같았으면 재판 당일까지 증거 안 내는 게 말이 되나 그냥 뉴진스 5명 다 활동 제대로 하는 거는 고까워 죽겠고 돌아오라고 활동 제대로 하게 해주겠다고 했으니 그렇게 하기는 해야 하니까 갈라치고 사람 하나 누르면서 본보기 삼아 저러는 거지
24일 전
익인40
소송 건 쪽이 증거가 아직도 준비가 안 됐다는 게 대체 무슨 말인지.... ㅋㅋ 멤버들 불쌍해 진짜
24일 전
익인41
진짜 다니엘 너무 응원해...ㅎㅇㅂ 처음부터 민희진 버릴 때 뉴진스도 단물만 빼먹고 키울 생각 없었을듯
24일 전
익인41
뉴진스 재판 패소가 마음 아프다 진짜
24일 전
익인42
에휴 돼지야….돼지야…
24일 전
익인43
이 소송이 다니엘측 승리로 끝나게 되면 뉴진스 멤버들한테도 영향 있을거라는데 하이브가 이대로 쭉 유지했으면 함
24일 전
익인44
허가받고 녹음한거임?
24일 전
익인48
녹음 아니고 속기임
24일 전
익인45
오늘까지도 증거도 안내 입증계획도 없어 그와중에 변호사 싹 바꾸고 재판도 다시 시작하자 그러고 계약위반사항이 24년도 일이라고 말하는게 사람인가 싶다 애초에 정상적으로 사고 하는 사람이면 이상황에 저 회사 편을 어떻게 들어?
24일 전
익인46
하이브 그냥 그룹 가치 떨어지게하믄 악의적 의도인거 맞는데 왜 그래~
24일 전
익인47
아직도 증거를 못냈구나..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50
아니 이번에도 증거제출 못함? 진짜 한심하다 기업자본으로 개인 찍어누르면서 돈 쓰게 하고 피말려 죽이려는 거 추잡함
24일 전
익인51
24년부터 계약 위반했다면서 그 많은 증거를 내야 돈 받는 거 아님? 가압류는 가압류대로 다 걸어놓고 뉴진스가 벌어온 돈으로 소송하니까 자기 돈 아니라고 생각하나봄
24일 전
익인52
저번에 인티에 유튜브 영상 캡처본 올라오지 않았나? 게임회사가 개인 상대로 소송에서 어떻게 찍어눌렀는지.. 그거랑 지금 상황 정확히 같음 그때도 불리하니까 유리해질때까지 미루면서 돈으로 버팀
24일 전
익인54
소송건거는 ㅎㅇㅂ쪽 아냐? 근데 한번도 아니고 어떻게 두번씩이나 증거 제출을 못해?
24일 전
익인55
저번에도 증거없다고 미뤄달라한거 본거같은데 또 미뤄?
24일 전
익인56
불쌍한 뉴진스만 피해자임 다 무슨 느낌인지 아는 사람들이 꾸역꾸역 사측 편 들면서 무료용병 짓 하는거 안쪽팔리나ㅋㅋ
24일 전
익인57
ㅎㅇㅂ돌들 1명씩 조용히 탈퇴하는것만 봐도 영향은 확실해보임 ㅋㅋ ㄴㅈㅅ덕분에 걔네가 조용히 탈퇴할수있는건데 ㅉ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핑계고] 유재석에게 분리수거 하냐 물어보는 양상국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이슈
AD
기업 리뷰 보는데 워딩 정말 폭력적이네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갈수록 점점 커지는 목포 대왕돈까스집.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과거 체벌을 믿지 못하는 요즘 급식들
이슈
나 퇴근하면서 너무 귀여운 인형을 사버렸어
일상
이호선 상담가가 알려주는 "엄마가 딸에게 하는 4대 악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런 키링은 어떻게 달아?
일상
AD
요즘 창억떡보다 웨이팅힘들다는 두쫀관..JPG🧆
이슈 · 1명 보는 중
트럼프가 갑자기 혼자 종전선언 하고 이란이 휴전 안 받아주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백종원 방송 근황.jpg
이슈
AD
일본인들한테 인기라는 의외의 관광지.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일베가 자꾸 티내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이슈 · 2명 보는 중
피자 시키면서 스파게티도 시켰는데 기분이 이상해
이슈 · 1명 보는 중
쓰레드에 난리난 26주 900g 미숙아 뇌성마비 진단에 따른 배상 판결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
277
06.07 17:36
41021
2
연예
지역마다 부르는게 다른 이것
189
06.07 20:28
6124
1
연예
/
정보/소식
장동혁 "정원오, 개표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왜 패배선언? 수상해"
113
06.07 20:17
7696
1
플레이브
우리 곡 많아지면 콘에서 빠지는 곡도 있을거잖아
58
06.07 20:38
1323
1
데이식스
/
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0
06.07 18:07
3226
0
하이라이트
/
OnAir
위버스콘 같이 달리자💡
245
06.07 20:26
1485
0
엔시티 위시
굿즈 중에 의외로 만족하는 굿즈 있어?
37
06.07 19:39
551
0
제로베이스원
트로피 6개🏆🏆🏆🏆🏆🏆
26
06.07 16:46
435
8
라이즈
우리 타이틀 작사가 타블로님 딸 하루래!
30
8:58
1001
1
온유
🐰🩵 0608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4
06.07 23:22
77
1
보넥도
0608 이웃X롯데한화 올스타전 연합투표 인증 달글🩵🦅🌺
23
0:02
87
1
드영배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4
06.07 21:39
3317
0
알디원
/
OnAir
ALD1의 벌칙 수행의 밤🌰 (OMG! 막방🙀) 달글
126
06.07 21:54
738
0
샤이니
의상 소취해보자
20
06.07 23:20
239
0
백현
큥이 자만추 글 봤다!
33
06.07 23:39
594
0
그냥 돼지파티 하고 끝났네
10:45
l
조회 1
심심해서 간만에 타롯 돌렸어
10:45
l
조회 2
나 플레이브 영화 봐도 되나
6
10:44
l
조회 14
l
추천 2
정보/소식
국힘 당무감사위원장 ”서울시장 선거는 무효, 원고 모여달라”…선거소청 예고
10:44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0:44
l
조회 11
와 근데 요즘 진짜 본인 생각 소신은 없고 sns가 정답인 애들 많구나
10:44
l
조회 21
요즘 부모가 강경 1찍이여도 자식이 극우인 경우 개많더라...
2
10:44
l
조회 12
마플
연예인 나락중에 이해안되는거 범법은 아닌데도 짜치는 행위인듯
10:44
l
조회 4
프롬 좋은 노래 많구나
10:44
l
조회 3
연차 지원 부탁합니다
1
10:44
l
조회 8
마플
박건욱 인기글 보니까 제베원 탈퇴감 맞아보임
10:43
l
조회 25
주말 지원 부탁드립니다
1
10:43
l
조회 9
내가 팔로우하는 인플 스토리 ㄹㅈㄷ
10:43
l
조회 46
드림 마첫
10:43
l
조회 12
HOT
더보기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26
상견례 3분만에 파혼
81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30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26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
59
부정출근이 판을 치네
1
10:42
l
조회 36
내 친구 찐 보수인데 장동혁 개싫어함 ㅋㅋㅋㅋ
4
10:42
l
조회 46
마플
근데 인플들도 선결제 안했지?
2
10:42
l
조회 14
라이즈들아 오늘 여름방학 3화 잊지마
3
10:42
l
조회 22
재주말 재주말
3
10:41
l
조회 31
나 방탄이 하이브 의장 되는 꿈 꿨어
2
10:41
l
조회 1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9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하이라이트 메들리 > 공개💡💛
알림예약
예정
10일(수),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London
알림예약
예정
10일(수), 스코시즘 🍁'겜슐랭 <베리즈 스타즈>' 코요 LIVE
알림예약
예정
11일(목), 스코시즘 니노 선데이 데뷔 3주년🧡
알림예약
예정
11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
1
돌판 문화를 바꾸고 있는 제베원 박건욱
20
2
타블로 딸 하루가 이전에 작사한 노래 가사
7
3
유정 근데 말 진짜 똑부러지게 잘하는듯
15
4
근데 잠실 끝났다는 말이 있는데
8
5
정말저능해서 할말없
24
6
대놓고 2찍인 유명인들 이번에 잠실 시위 후원 왜 안하냐고 하는데
2
7
근데 인티 윤어게인이랑 윤석열 진짜 좋아하는듯
3
8
유정 스토리 보니까 극우들이 사과했나봐
3
9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1
10
2찍들 왜 주어없이 '친친 인스타스토리 보고 당황한 나' < 이런 얘기에도 발작하는거임?
6
11
부정출근이 판을 치네
12
정보/소식
영크크밈이 사망선고 되도 레드레드는 살려졌다
13
13
대통령 1주년 기자회견중인데 너넨 왜 안봐??????
10
14
입덕은 진짜 벼락인가봐
4
15
라이즈 에픽카세 나오면 조켓다
2
16
전재수 부부 대통령 그 따님이 아름다우십니다 시즌2 같다
2
17
잠실 시위 쫌 안타까운게
7
18
내 친구 찐 보수인데 장동혁 개싫어함 ㅋㅋㅋㅋ
2
19
근데 왤케 뭐 사달라 지원해달라 징징대는거야
4
20
재주말 재주말
3
1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7
2
서인국 박지현 섹시로코 온다....
1
3
참교육
김무열이랑 이성민 관계성 개눈물나...
2
4
멋진신세계
작가님 어느정도 드덕인지 감도안옴
3
5
멋진신세계
저 이름이랑 여우비 서사 다 맞으면 ㅋㅋㅋㅋㅋㅋ
6
6
근데 허남준 차기작 고래별에서 섭남이던데
4
7
멋진신세계
나는 그냥 쌍돌 커플 로코인줄 알고 시작했는데
1
8
아니 참교육 촉법배우 93이래
1
9
참교육 드라마라서 더 과장한거지....?
3
10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사진 진짜 야르네
8
11
멋진신세계
여우비궁예가 뭐야?ㅜㅜ
3
12
멋진신세계
이거 또 허남준 임지연 장난치고 있는거 같은데ㅋㅋㅋㅋ
6
13
굿파트너2 후속이 <각성>으로 확정됐네
14
내일 화제성 순위궁금
4
15
멋진신세계
파워메인드의 신세계다 ㅋㅋㅋ 삼각은 삼각인데
4
16
멋진신세계
미친드라마야
3
17
멋진신세계
아니 익들아 첨자도 이거 약혼할때 주는 그런 급의 물건이래
1
18
허남준 인스타 사진 셀렉 뭐지
3
19
멋진신세계
라디오 같은 내레이션이 꽤 나오는데
2
20
멋진신세계
진짜 이 드라마 실시간으로 달리는게 잘한 선택이다
7
1
핱시 김지민 커플 어떻게 될 지가 궁금해 난ㅋㅋ
8
2
아니 하닉 아까 180대엿자나 잠시만
15
3
다이소에서 체중계 사지마
9
4
속보) 이재명 대통령 "반도체 초과 세수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방안 마련"
28
5
ㅋㅋㅋㅋ아니 나 하닉 227에 잘주웠다고 생각했어
4
6
와 친구 주식하려고 차도 반납했네...
3
7
혹시 스페이스 엑스 들어갈 생각인 사람 있어?
13
8
마이크론 주주인데.. 미장 반도체가 이정도면
7
9
헐 종소세 환급 들어옴 빠르다
4
10
젠슨황 이젠 주가까지ㅋㅋㅋ
3
11
하닉 사 말아 미치겐네
23
12
텐퍼센트 커피 일합니다
15
13
삼전 30 이하로 떨어질까...
2
14
익들아 여기서 어떤게 제일 이쁨
3
15
서울국제도서전 얼리버드 예매 개판 실회냐 ㅋㅋㅋㅋㅋㅋ
3
16
헐 하닉 미친…구라인줄 200아래로는 절대 안갈줄알았는데
3
17
세탁기 드럼보다 통돌이가 더 잘 돼...?
10
18
질염 정상이래!!
19
올영 예약 배송 8월부터라는데 왜케오래걸려
1
20
이 두유 진짜 맛있다
1
1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27
2
밥 혼자 먹는 여직원
6
3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26
4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22
5
간첩신고가 로또보다 더 대박인 이유
23
6
가짜 생수를 파는 나라
7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
60
8
쯔양의 스팸 통구이
9
상견례 3분만에 파혼
82
10
프리랜서 작가가 느낀 회사별 담당자 느낌.manhwa
11
주 5일 화물차 숙식하는 30대 가장
12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32
13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36
14
공주 대파 왕창 국밥 후기
15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정말 완벽할'뻔'했던 잠입
2
16
미국 학생 90%가 찬성한 학교 급식 메뉴
17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8
가족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
42
19
광기였던 옛날 예능 프로그램
20
성냥팔이 소녀의 진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