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4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05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와우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뺐네 거의 10키로 이상 뺀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20킬로 가까이 뺐을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빼면 반응 좋아서 여연들 다 뼈말라 되는거 ㄹㅇ 유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태풍상사할때 뚱뚱하다고 얼마나 많이 까였는데.. 배우들 진짜 힘들것 같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러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다 마운자로 그거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글킨해 연옌들한텐 바디경락 한두번 받는 가격이랑 똑같을테니 비싸게 느끼지도 않을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뭐든 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확달라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좀 속상하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살쪘다고 뭐라고 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통햇을때도 매력적이었는데 뭐 본인 맘이긴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마나 이게 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른게 훨씬 이미지에 어울리는 것 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키로가 뭐야 15키로 이상은 뺀듯 옷도 다 새로 샀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 살뺀거로 말나오던데 빼도 여전히 유니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역에 맞게 체중조절 하게 좀 뒀으면
선자때 진짜 보기 좋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서도 엄청 살쪘다고 못된 말 많이 하는 거 봤었음… 그런 반응 본인도 봤을 것 같아 ㅠㅠㅠ 진짜 유니크하게 매력있어서 좋아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정도면 ㄹㅇ 15키로 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살때문에 온갖 악플달렸잖아 인티에서만 해도 플 여러번 돌고 사람들 못되가지고.. 전 모습이나 현 모습이나 다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돌아와....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케햣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깨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내가 느끼던 매력이 싹 사라졌네.....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깨 왜케예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근데 엄청예쁘면서 매력적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매력적이게 이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케뺏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뺄수밖에..여기서도 얼마나 까댔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단시간 내에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팔뚝 어케 뺐을까 진짜 안빠지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 든데 예쁘긴 하다 원래도 예뻤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팔뚝은 마의영역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품때문에 뺀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살쪘다고 뭐라하는 악플많아서 안타까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연옌도 참 어느장단에 맞추기 힘들듯. 걍 본인이 빼면 빼는갑다 찌면찌는갑다 냅둿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살빼니까 또 매력없어졌다고 악플다는 사람들 있더라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되는지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몸평하면서 본인이 몸평하고 있는 것도 모르는 애들 참 많다 빼도 지이랄 안 빼도 지이랄 여연들 좀 냅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대단하다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솔직히 정상적으로 뺀것같지는 않음… 누구 말대로 마운자로, 위고비나 아니면 극단적으로 굶어서 빼고 그런게 많아보이긴 해 저 직업들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넘 예뿌당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운자로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매력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아니 근데 너무 신기하다... 저렇게까지 개말라로 되는건 진짜 쉽지 않을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쪘다고 뭐라해서 뺐더니 뺀거로도 뭐라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동영상보니 걍 행벅해보임 행복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세상신기하네..같이 노래하던 사람이었는데 연기하게될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뺀 사유야 다양할텐데 너무 욕 먹어서 좀 안쓰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본인이 만족하면 어떤 체형이든 ㄱㅊ 위태로워보이는 뼈말라도 아닌데 뭔 유해 이러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되게 퀭해보이는데 다들 예쁘다 그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러게 눈밑 퀭해서 아파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 메이크업이 유행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얼마나 뭐라고 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선자 어디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헉... 전에도 진짜 보기 좋았는데 ㅠㅠ 엄청 노력하셨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뺀게 훨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빼니까 이쁘다 더어려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기서도 살로 뭐라 하는거 봤는데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인이 빼고 싶어서 뺐나보지. 쌀쪘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뺐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남의 인생에 참견질 하는 것들은 똑같아. 그냥 냅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팔뚝이 어떻게...! 나 30키로 뺏는데도 그리 안얇앗는데ㅠㅠㅠ 대단하시네.... 빼든 안빼든 이쁘시긴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원래 뼈대가 마른 몸이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뺀게 더 예쁘긴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살뺀게 예쁘긴해 팩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솔직히 훨씬 예쁘다 ㅠㅠㅋㅋ어깨라인 대박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특유의 분위기는 변함이 없네 이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왜이러는건데 다들.. 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엄청 뺏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5키로정도 뺀건가..? 얼마나 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얼마전에 기사 봤었는데
드레스 안어울리고 살쪘다고
이러니까 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빼든 안 빼든 다 예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니 왜 뺐지 전이 더 나은데 이거도 다 품평 얼평이야... 그냥 건강만 하길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조금 뺀게 아니라 ㄹㅇ 뼈말라돼서 당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이게 가능한거야....? 대박이다 ㄷ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하도 뭐라해서 빼면 이제는 자로다 고비다 하며 건강하지 않다고 하고...진심 어쩌라는건디 싶겠다 연옌들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살가지고 또 품평회 왜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꼭 깡마른게 여주여야만 하는건 아닌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예쁘긴한데 자기도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을까싶기도 하고 여따가 또 매력이 없네뭐네하는거까지 진짜 어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빼도난리 아니어도난리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여기서도 살쪘다고 욕하고 마플탔으면서 빼니까 또 뭐라고 말얹고 그만좀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건강하게 보여도 살쪘다고 뭐라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 때도 이쁘고 지금도 이쁘구만... 진짜 외적인 걸로 엄청 뭐라해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빼도쪄도 특유의 분위기는 똑같넹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79 06.15 17:1513788 2
드영배보자마자 뜨겠다 싶었던 연옌 있어?53 06.15 17:511018 0
드영배 최현욱 살빠졌나49 06.15 16:076748 4
드영배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37 06.15 22:554085 0
드영배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40 06.15 19:448618 0
일본 단편 애니 영화인데, 알아? 여자둘얘기 인데, 둘다 그림 그리는? 이번에 실사화한다던데
2:49 l 조회 2
시그널 보는데 박해영이 27살이래
2:30 l 조회 28
참교육에서 현웅이는 그럼
2:21 l 조회 25
마플 대군부인 대군부인 결국 잠잠해졌네
2:13 l 조회 19
임지연 인생캐 뭘까8
1:52 l 조회 129
일드 롱바케 조지게 재밌다4
1:26 l 조회 88
강회장 빵글이 짠하다
1:25 l 조회 24
멋진신세계 무당이 화경으로 본 단심이는 과거로 간 서리 아닐까4
1:16 l 조회 117
어제 꿈에 허남준이 나왔어 ㅋㅋㅋ3
1:12 l 조회 51
오늘 포핸즈 무드 포토 뜨는 날이다2
1:10 l 조회 73
김민재는 차기작 없나?3
1:05 l 조회 110
Ocn에서 자주나오는영화4
1:05 l 조회 77
멋진신세계 다시보자 발소리만 들어도 신서리를 아는4
0:58 l 조회 92
마플 디스클로저 데이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재미없더라...1
0:58 l 조회 22
여름 로코 추천해주라!!16
0:57 l 조회 101
허얼 하트스토퍼 7월 공개하네 생각보다 빠르다2
0:47 l 조회 43
왕사남은 진짜 천만 즈음에 쫌만 더 됐으면
0:46 l 조회 181
멋진신세계 임지연 서리본에 뽑은 최애 장면 🧚‍♀️6
0:41 l 조회 137
참교육 아니 김무열 ㄹㅇ 감다살 미쳤네...2
0:38 l 조회 483
왕사남 보내주고 취사병 보겠구나 했는데4
0:37 l 조회 27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