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2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6일 전 N태산 6일 전 N데이식스(3)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난 가면 그래도 호응 다 잘해주는줄.. 걍 노래 잘 몰라서 못 따라 부르고 이러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학교 대축만 봐도 남돌 나오면 별로긴한데
호응 같은거나
내가 보기엔 다른 가수에 비해 한참 반응이 별로였는데 신인 남돌들 끝나고 호응 좋다고 고맙다고 하고 가긴 했어 ....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ㅋㅋ 근데 일단 대중성 높은 가수오면 더 좋긴하겠다 학생들 입장에선ㅋㅋ 솔직히 학생들중 돌팬이 얼마나 되겠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진짜 듣보 왔으면 싸늘했을걸..? ㅠ이 신인 남돌도 3사 남돌이긴 했는데 사람들이 대답 안해줘서 아 좀 민망하겠다 싶긴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 본거 같은데 진짜 안 유명한 가수들도 왔다 가면 다 호응 잘해준단 것만 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립싱크만 하거나 노래만 띡 부르고 간다거나 이러면 다음엔 부르지 말라고 하긴 하는듯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프로 립싱크를 하는데가있어...? 그건 에반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프로는 모르겠고 너무 티나는데 관객호응까지 별로면 등록금 아까워하긴 해 근데 오히려 다 불러도 반응자체가 별로인 경우도 있고 다양하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못하는거 아닌이상 반응 다 해주긴 하는데 그래도 반응 더 좋은 팀들도 있는게 사실이긴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임 그뭔씹이면 반응할수있겠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야 그럴듯 호응 큰팀들이 있겠지노래가 유명하다거나 무대를 잘 즐기게 해주면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탑돌이어도 립싱크하고가면 안좋아함 근데 그것도 에타기준이긴한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웬만하면 반응 ㄱㅊ음 가끔 여기서 에타 반응 끌고오는데 에타야 뭐 누가 오든 욕하는 애들 있는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장에서 뭐 야유를 하겠어 텐미닛을 하겠어ㅋㅋ 현실은 다 호응 ㄱㅊ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 모 밴드가 축제에 왔었는데 그날따라 마이크도 잘 안들리고 목소리도 완전 웅얼웅얼이어서 약간 정적이었음...... 특히 우리 과가 완전 뒷자리여서 음...음...음... 뭐지.. 딱 이런 느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잔 감성 가수 부르면 반응 ㅂㄹ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브 못하면 그럼 아니면 안그래도 히트곡 없어서 모르는데 무대가 흥 안나거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몇년전엔 대축에 남돌 온다 하면 에타는 오바쌈바를 하고 현실 반응은 좋았던거 같은데 요즘은 대축 하도 많이 가서 뭐 별거 없을듯 끼팔로도 너무 많이 가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학교 엄청 핫한 아이돌 불렀었는데 그 축제때 걔한테 예산 제일 많이 쓴거같던데 맨트 3분도 안하고 3곡 립싱하고 감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축에서 엄청 유명한 여돌공연 봤었는데 대포 너무 많고 다들 머리 꼭대기까지 폰 들고 있어서 아예 안 보이고 그 아이돌의 공연 퀄리티가 좋지도 않아서? 다들 반응이 안 좋았던 경험이 있어...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잠실 폭동 근황193 06.12 11:5124195 0
연예/정보/소식 한 매장이 월드컵 기간동안 휴무하는 이유156 06.12 12:4925904
연예 오현규가 역전골 넣은 이유141 06.12 13:0124502 33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94 06.12 20:3210888 1
제로베이스원/정보/소식 260613 한빈이 생일🎉 77 0:01429 41
마플 트위터 맘찍 함부로 하면 안돼?1
5:29 l 조회 24
본진 길어봤자 30분 나오는 축제 울트라 가져갈말?2
5:26 l 조회 14
마플 아이돌로서 못다한 꿈을 펼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음
5:24 l 조회 33
마플 ㅂㅈㅂ팬들이 감사하라고 호통치는것도 웃김ㅋㅋ5
5:20 l 조회 60
마플 박재범이 과하게 반응하는 이유가
5:17 l 조회 52
마플 롱샷이 잘안되서 들어가는거 아니야?8
5:16 l 조회 86
탈덕수용소 얼굴 본 사람??2
5:12 l 조회 61
듀오링고도 생파를 하네1
5:11 l 조회 17 l 추천 1
적어도 박재범은 실질적으로 케이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있고3
5:10 l 조회 82
알디원 로우플레임 직캠 찾아보니까1
5:07 l 조회 26 l 추천 1
띠로리 엘라 담파트 춤이 좀 애매하지 않아….???
5:06 l 조회 13
유재석 퍼컬 완전 여름뮤트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5:01 l 조회 14
왕복 4시간에 주 6일 5시 기상 이 조건이면7
5:01 l 조회 37
마플 ㅂㅈㅂ은 아이돌산업, 아이돌팬들은 아래로 보니까 욕먹는거 참을수 없는데 힙합판에서 욕먹는건 증명해야할 과제인거야8
4:59 l 조회 105 l 추천 1
마플 핱시 유경 민주 너무 아깝다ㅠ 예쁘도 성격도 좋은데
4:59 l 조회 24
진짜 과제
4:56 l 조회 17
최근엔 기리고 여주가 젤 예쁜듯1
4:54 l 조회 24
리센느 유튜브정도면 어느정도로 잘된수준인거야?9
4:53 l 조회 86
마플 팬들도 처음부터 싫어한건 아니었고2
4:52 l 조회 75
마플 자컨에선 본인이 이번 활동에 끼는 거에 대해선 되게 좀 겸손한 것 같아 보였는데4
4:47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