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2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5일 전 N태산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4
 애정도 없는데 놔둬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보는 사람 있으니까 놔둘까 싶기도 하고... 애정 없아진 거 독자들도 은연중에 느낄 수도 있는데 놔둬도 되나 싶기도 하고... 하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그짤좀 가져와라 문화유산 어쩌고 그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마음이지만 안 지웠으면 좋겟다.....................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리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탁..부탁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유료걸어서 돈이라도 버시면 안될까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이버분서갱유 반대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포타 써본 입장에서는 백업 어디다 따로 해두는거 아닌 이상 냅두는게 낫더라 나중에 내가 썼던 문장 뭐였는지 기억 안나서 후회한적 꽤나 많음 댓글 다시 보고 싶을 때도 있었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만약 지우더라도 백업은 꼭 해놔야겠다 ㅠ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업 할거면 꼭 드라이브 백업도 해....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그래서 어느 순간 포타에 백업해두는게 낫더라고 뭔가 무차별하게 공개되는거 싫으면 유료로 돌려버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리지마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후회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생님 문화유산은 부수는게 아닙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리지마... 후회한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후회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중에 혹시 다른거 덕질할때 새 포타 쓰거나 하면 전에 써놓은 글이 도움이 되거든 그리고 언젠가 보고싶을 때가 있어 내 글을... 그래서 나는 나중에 삭제한다 해도 일단 백업해 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돼....안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돼 안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우지말고 잊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문화유산은 지켜달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가에겐 한번의 딸깍, 독자에겐 분서갱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지켜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차라리 유료로 돌려줘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리지말고 유료 걸어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리면 후회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냅둬주세요..제발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됩니다.......문화유산 보존합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삭제한적 있는데, 딱히 후회는 안하지만 그 이후로 가끔 그 판에서 내가 쓴 글 언급되는거 보면 기분이 묘하더라... 좀 미안해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그런 짓을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 차라리 돈을 낼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라리 유료화를 해서 돈이라도 벌어ㅈㅂ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문화유산을 파괴하지 마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발 냅둬…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지마하지마제바르ㅡㅜㅜㅜ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그러지마셈.... 차라리 유료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랑하지않아도됨... 분서갱유제발하지말아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료화ㄱㄱ 돈이라도 받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료 걸고 금융치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그취 달아야될득?? 내리진 마시고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 그거 범죄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ㅠ 제발 남겨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돼..ㅠㅠ 남겨줘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고민하다가 그냥 냅뒀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 내리지 말아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러지마요 돈벌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발 지우지말아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차라리 유료화를 하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라이신라 하지맙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ㅈㅂ 문화재를 냅둬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째서 그런 잔인한 생각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돼 분서갱유 안돼....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문화유산 훼손하지맙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문화유산 어쩌고 짤 달고 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문화유산이라는거 개웃기다 근데 맞아... 유료 걸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내용 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짤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다 똑같은 말 하고 있어서 웃겨 ㅋㅋㅋㅋㅋ 차라리 유료로 돌려서 돈이라도 벌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공개처리 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유료가 낫지 않을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제발 냅둬줘ㅠ차라리 유료로 돌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문화재는 보존해야지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유료 걸기에는 내 양심에 찔리고 언제 와요ㅠ 이런 댓글 보면 마음 약해지고 쪽팔려서 나도 삭제 하려다가 걍 잊었어.. 가끔 알림 보면 진짜 너무 지우고 싶은데 참는중ㅎ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유료화 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제발 내리지마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리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유료라도 걸어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돈이라도 버세요 유료로 전환하시고 남겨두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스테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불국사 뿌시는 일 하지 맙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안돼!!! 내돌 포타 중에서 대표적인 그림계 있었는데 ㅠㅠ 이분 몇년 전에 사라지고 작품도 다 사라지고 ㅠㅠ 어디를 가신건가요 ㅠㅠㅠㅠ
문득문득 생각나거든 ㅠㅠ 글하고 그림은 다른 느낌이겠지만
안돼 절대 삭제하지마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제발 냅둬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제발 내리지마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제발 냅둬주세요ㅜ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너무 그러진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침부터ㅜ울거ㅑ…. 내리면 너무 슬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제발 삭제하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제발 이러지 마세요ㅠㅠㅠㅠ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분서갱유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리한테 문화유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좀 냅두다 사람들 까먹을 때 쯤 지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지우기 전에 댓글도 다 백업해 놔 나중에 보면 재밋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제발 스테이…….. 용돈벌이 한다고 생각하고 냅두자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석굴암 부수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분서갱유 멈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차라리 유료를 걸어놔 분서갱유 안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르지마러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포타펑 다섯번 이상..했는데 걍 내리는 게 낫다고 생각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근데 걍 유료 50만이라도 걸어두셈
너가 돌판 아예 탈덕할 거 아니면 몇년 뒤에 보면 학창시절 일기 보는 느낌이고 잼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유료 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문화유산 보존해주세요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신라가 멸했다고 첨성대를 무너뜨리진 않았지 아나이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선생님 안됩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제발 살려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작가가 현재 애정없는거는 읽는입장에서 아무것도 문제가안됨.. 내리지말자 ㅜ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난 최근에 삭제는 아니고 보관함으로 다 옮겨놓긴 했는데.. 유료라도 걸라는 익들은 얼마 정도 생각하고 말하는 거임? 궁금하다..
얼마 전에 탈덕은 아니고 탈페스 해서 처음엔 노딱들만 500원정도 걸어놨다가 최근엔 그냥 모든 글을 보관함에 넣어버렸거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내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안돼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유료로 돌리고 돈벌어~~없애지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제발 남겨줘요 문화유산입니다 돈을받아 차라리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근데 ㅇㅇㄹ 원희 반응 바뀐거 신기함105 06.11 17:176085 1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105 06.11 19:405957 0
연예/정보/소식 "멤버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안인데 다니엘에게만 소송은 부당하다”93 06.11 16:416749 0
엔시티 위시/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2179 5
데이식스 쿵빡 캐치캐치 챌린지 원필 도운 74 06.11 21:211353 10
축구 케베스랑 젭티중에 뭐보지
10:41 l 조회 4
우리나라 조 2위로 32강가야 좋은데
10:41 l 조회 4
정보/소식 "BTS 정국 이어 또"…월드컵 무대에 울려 퍼진 한국어
10:40 l 조회 7
광화문에서 음식먹으면서 보는건 안되는거지??
10:40 l 조회 2
월드컵 관심 없었는데 막상 할 때되니 기대된다
10:40 l 조회 4
OnAir 선수들 입고 있는 옷 지디 그거 맞지?
10:40 l 조회 4
OnAir 지금 월드컵 열리는 곳 저기 어디야??
10:40 l 조회 5
윈터 잘생긴거 보통 눈매나 티존 말하는데 난 항상 하관도 한몫한다고 생각해
10:40 l 조회 8
으악 20분도 안남음
10:40 l 조회 4
축구 잘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 윤두준 입중계 완전 도움됨!
10:40 l 조회 10
윈터 ㄱㅇㅇ ㅋㅋㅋㅋ
10:40 l 조회 28
광화문 개널널함 와 누울수있을정도네 이제2
10:39 l 조회 39
카리나 윈터 귀엽다1
10:39 l 조회 56
마플 치지직 화질 너무 별로다4
10:39 l 조회 14
이번 월드컵 기대 안 된다고 하는 거 어쩔 수 없긴 함..4
10:39 l 조회 32
다들 월드컵 보면서 뭐먹어??5
10:39 l 조회 19
와 광화문 코르티스 끝나고 사람들 진짜 쫙빠짐6
10:38 l 조회 97
엽떡에 중당vs우동3
10:38 l 조회 13
축구 티비는 젭티,케베스 / 온라인은 치지직!!!!!!!1
10:38 l 조회 13 l 추천 1
월드컵 치지직 KBS JTBC 중계하는중
10: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