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5
인생드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냥그냥 봣는데 동북공정이라니까 괜히 시간낭비한 기분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재밌었어 근데 동북공정 논란뜨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막화만 안 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미야 각자 취향이지만 동북공정은 아니지 한국인이면 빡쳐야 정상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생드까지였어? 흔하진 않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게 봤는데 논란보니까 후회됨 개빡쳐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긴하다 인생드라는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뭐해...논란 가득인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궁금한데 어떤면에서 인생드였어...?지금까지 재밌게 본 작품이 뭐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북공정까지 품고가는 인생드인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북공정이 인생드여..? 신기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재미가 있냐 재미가 없냐 문제가 아닌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333 재미 없어서 그런게 아니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인이라면 이런 말 못 할 텐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생드래 웩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생드는 오바고 재밌긴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재미 문제가 아닌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너수준에 맞는거 였던거지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걍 무난하게봄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북공정드에 졸작을 인생작이라 치면... 걍 수준 알만하다 싶지 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생드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재밌게 본 사람한테 사실상 그냥 악플을 쓰는 댓글들 보이네 저러면서 무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 팬이야? 그럼 지금 이런 글 쓰면 안좋을텐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 상처받지마 커뮤 댓글에 세상은 커뮤 밖에 있으니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동북공정은 팩트인데 이 타이밍에
인생드라고 하면 매몰찬 반응이라도
이해해주면 안되나?

쓰니가 눈치가 없잖아

희한하게 뉴스도 안 나오더라
커뮤에서만의 얘기로 만들고싶은건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커뮤에 댓을 쓰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논란 난거 사과도 했고 편집했잖음 나도 그냥저냥 재밌게 봤는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국인이면 인생드일 수 있지 재밌었던게 범죄도 아닌데 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북공정드가 인생드라니 중국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 조선족이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기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로판 좋아해서 찍먹해봤는데 너무 밤티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역사 위에 니 재미 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띵언이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순수 재미로만 따져도 나는 보다가 탈주함 연기땜에 집중이 안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동북공정드에 인생드 붙이는건 스스로한테 좀 그렇지않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동북공정 뜨기전에 1화보다 노잼이어서 하차했는데 신기하다 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눈치 어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Wow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 가볍게 보기 좋아서 잘봤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인이라 눈치 안 보나 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기하다 진짜 재미없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떤점때문에 인생드였는지 궁금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는 동북공정이 감명깊었구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동북공정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친중이야 친일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작진도 사과하고 난린데 인생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문제를 빼면 안되지만 그걸 빼고봐도 진짜 재미없던데 신기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재미문제가 아니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잉..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금 재미고 뭐고 중요한 것도 아니지만 걍 개노잼에 온갖 논란 다 묻은 드라마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공승연 ㄹㅇ 연기 잘했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평생 이 드라마만 본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인생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올렸다는 인스타 스토리388 06.05 15:1536638 4
연예/정보/소식 이준석 글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15 06.05 22:1118101 25
연예/정보/소식 하투하 독도 지운거 수정되서 올라옴170 06.05 14:5615050 20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230 06.05 16:5917218 0
플레이브/OnAir🔴 260605 밤비 위버스 라이브 1365 06.05 23:241729 0
잡실 폭동 진압했냐
8:11 l 조회 1
sg워너비
8:10 l 조회 5
선관위빼고 서울 투어하시는중~
8:10 l 조회 12
외국인팬들도 올텐데 걱정되네
8:10 l 조회 5
모르겠고
8:10 l 조회 7
핸드폰 2개인데 하나 해지하면 위약금 내야돼?
8:08 l 조회 5
마플 넷플릭스 중간계 영화보고있는데...1
8:07 l 조회 8
2찍들이 1찍들 시위 겁나 부러워하는거 맞음ㅇㅇ9
8:07 l 조회 65
위버스콘 가는 애들아
8:07 l 조회 25
유튜브 구독 위치 언제 업데이트됨?
8:06 l 조회 22
근데 투표용지 적게 준비한곳이 좀 공교롭긴하네8
8:06 l 조회 78
집회 신고 안 한 시위라 하지 않음??6
8:04 l 조회 96
졸업생인데 선생님이 자꾸 부정선거 인스스 올려서 충격임..6
8:04 l 조회 152
마플 돌판에서는 팬차별이 다른 병크들 보다 현타 세게 오는듯
8:03 l 조회 17
어제 경찰이 무력으로 시위대 진압 이러길래 여기가 민주주의냐 그래서15
8:02 l 조회 161
선결제 구걸을 왜 2찍 연예인들한테 안 하고 1찍 연예인들한테 함2
8:02 l 조회 95
차단한계정 95%가 헬스트레이너 인플루언서 공구녀들4
8:01 l 조회 84
2찍 연예인들 선결제 안해주고 뭐함7
8:01 l 조회 115
홍콩 대학생의 경고 #차이나게이트11
8:00 l 조회 111
개인적으로 스레드에서 연예인 나열하면서 선결제 종용
8: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