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64
이번엔 안나오는거보니 그래도 이번엔 나았나보네
12

대표 사진
익인165
? 연기해지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뭐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에 차은우 벌써 뭐 한다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지금 이 글쓰니가 ㅊㅇㅇ 커뮤 홍보 1황인데 한꼬집 팬들 여기와서 호통치는게 개욱기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이번꺼 보고 있는데 감정 연기랄게 크게 없는 역이라… 그냥저냥 보는 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원더풀스에서 인생캐 만났다는 생각 들긴 하더라 ㅇㅇ 박은빈이랑 케미도 좋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괜찮던데 보는데 자연스러웠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안 거슬린다는 사람들은 애초에 걔에 대한 기대치가 딱히 없어서 그런 거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뭐찍음? 진심 하나도 모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뭐 나왔구나 몰랐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몰랐는데 뭐 나왔구나... 같이 참여한 사람들만 안타깝네 이렇게 조용하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기대치가 없어서
그리고 노잼이다 보다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그건아니였음 다른 주연세명이 연기를 넘사벽으로 잘해서 거기에 자연스럽게 섞인거. 얼굴은 진짜 잘생기긴 ㄷ럽게 잘생겼더라 이제까지 나온 드라마중에 제일 멋있게 나오는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뭐 하는줄도 몰랐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그냥 평타정도? 안거슬리고 잘했음 연기도 하면 느는게 맞는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첫화는 살짝 그런데, 뒤에 갈수록 잘하던데?
별생각 없이 잘 봤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와 근데 복귀 진짜 빠르네... 1년은 할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걍 무관심에 가까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작품이 나온지도 몰랏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이번 배역이 찰떡인건지 안거슬리고 괜찮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왜 잘못을 하면서 사냐 으이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원더풀스 어제 다 봤는데 나쁘진 않았는데 잘하지도 않음 그냥 옛날에 너무 못해서 그런지 발음 발성 많이 나아졌는데 좋은 연기는 아니라 생각함 여전히 발성에 조금 문제있더라 근데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였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ㄱㅊ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뭘했어?탈세하고튄줄알았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보니까 애초에 감정을 크게 드러내는 캐릭이 아니라
후반은 몰라도 아직은 발음발성 답답한거빼곤 그냥저냥하드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첨부 사진(내용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드라마 하는지도 몰랐네 ㅋㅋㅋㅋㅋ안봐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원더풀스 말하는거 안님? 근데 그거 박은빈이 멱살잡고 다 캐리해서 차은우 연기도 안보임 ㅋㅋㅋㅋㅋ 그냥 박은빈밖에 안보이던데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탈세배우 작품 안사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아예 안봐서 몰랐는데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관심들이 많이 돌아선 거지... 돌아선 게 아니라 그냥 잊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뭘 하긴 했어? 아무도 보질 않아서 말이 안나오는거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좀 나은데 얼굴보면 탈세생각밖에 안나서 집중이 안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탈세로 나락가서 이제 예전만큼 관심주면서 안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아이돌이라 그런지 목소리가 되게 꽃미남 목소리라 해야 하나 그랬는데 이번에 연기톤이 자연스러워진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하는지도 몰랐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걔는 자숙시간 왜 안가짐
26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231 06.13 08:4717087 0
드영배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198 06.13 15:244361 3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81 06.13 19:0716195 11
드영배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82 06.13 07:188049 0
드영배요즘 암걸리는 사람 많아지긴한듯67 06.13 09:108303 0
와 왕사남 진짜 다시생각해봐도
15:37 l 조회 1
마플 와일드씽 소재도 신선하고 오정세 신하균도 개웃겼는데(ㅅㅍㅈㅇ)
15:37 l 조회 1
참교육 왜 19금임?1
15:36 l 조회 5
멋진신세계 세계한테 마구니 이러는 서리 귀여움ㅋㅋㅋ
15:36 l 조회 7
강회장 재밌네ㅋㅋㅋㅋ
15:35 l 조회 6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분량 적어지니까 섭섭함2
15:34 l 조회 14
원더풀스 운정채니 포옹씬 많아서 존좋2
15:30 l 조회 22
사이코메트리그녀석 << 이거 드라마 ㄹㅇ배우들 보는 재미쩔
15:29 l 조회 17
멋진신세계 중대장여친 너무 좋다1
15:29 l 조회 51
멋진신세계 아 세계엄마 역 배우분 인스스 왤케웃기지6
15:28 l 조회 112
멋진신세계 차세계 재벌남주치고 되게 순탄치 않은 설정인듯3
15:26 l 조회 66
멋진신세계 이 장면 ㄹㅇ 현실 같음5
15:23 l 조회 85
그로구도 아나킨처럼 타락할 확률 있을까?
15:15 l 조회 13
멋진신세계 자가옵 가면 밥풀로 붙였다는 게 젤웃김5
15:15 l 조회 89
강회장 오늘 회차 이준영 갓경의 축복3
15:12 l 조회 112 l 추천 1
하이퍼나이프 8화가 킥이라더니 진짜네8
15:11 l 조회 48
넷플에 풀하우스있다고 왜말안해줌 ㅠㅠ1
15:11 l 조회 31
마플 갈수록 어그로 이간질 상대배우수만 늘어남1
15:08 l 조회 65
중학생 역에 왜 중학생 안쓰는지 이거보고 개웃음ㅋㅋㅋ9
15:06 l 조회 192
멋진신세계 차세계도 좋은데 이현도 좋음...3
15:06 l 조회 7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