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8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ㅂㅇ 무대 잘봤다고 ㄱㄱㅂ이 위버스에서 먼저 언급하지 않았나 팬들이 아니라고 몰아갔는데 결국 ㅈㅂㅇ무대 보고 잘봤다고 감상 남겼잖아 아무도 안 물어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이간질 안 속는다 ㅁ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까지 도배할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간질인거알지? 댓좀 그만좀 달아주라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ㄱㅂ좀 냅둬라 만만해서 끌고오는거 티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ㄱㅂ은 주어도 말안했는데 적당히 끌고와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알잖아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 좀 그만달아라 학습능력이 없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간질이니까 신고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ㄱㅂ이 개만만한가 ㅋㅋ 잘봤다고 얘기한 적 없는데 날조 오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ㅈㅂㅇ 정병 팬코 ㄲ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ㅎㅇㅈ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웃긴게 진심 한쪽만 언급했다고 팬다는거임 김규빈 만만하다 그러는데 김규빈이 위에화 계정에 제베원 멤버 사진 올리고 라방도 챙겨보셨는데ㅋㅋ 맨날 한쪽만 언급하는 사람 취급하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규빈은 시너지가 난다고 생각해서 사진 올리셨나보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네네 그렇게 인터뷰 내용이 기분 나쁘셨어요? 앤더블쪽에서 인터뷰 하면 제베원 모르는 사람 취급해주길 바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룹 계정 생기기전에 마지막으로 사진 다 풀고 간거고 라방은 혼자 보고 있었는데 주어언급한건 그쪽이잖아 진심같아서 더 어이없네 왜이러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게 남 그룹 라방은 왜 챙겨봄 인스타 아이디도 공식적으론 없으실건데 어케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넌 진짜 진심같아서 할말이 없어짐 그렇게 살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네들도 진심이잖아? 지금도 이쪽만 잘못이라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에게
만만한 김규빈 관계성 셔틀로 이용하는거 안변한거만 확인하고 가요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1에게
대체 뭐가 관계성 셔틀이란거지? 같은 그룹도 아닌데 뭔 관계성을 먹는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그거 라방에서 언급한게 누군데 큰방에 ㄱㄱㅂ팬 많지도 않은데 매번 어그로글에만 끌려나오는거 누가 끌고오는지 티나니깐 그만좀하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방하는데 카톡 보내면 언급을 안하겠냐? 눈치 없이 카톡 보낸건 김규빈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멤버 이름 언급하면서 이러고 싶니? 팬인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쪽이 사생사생거리면서 주어 까지만 않았어도 될 일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톡으로 뭐해달라고 안보냈으면 될 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거 내 알빠? 한때 같그룹 멤이었으니 하든 말든이지 그냥 그 상황에서 주어 안 깠으면 몰랐을 것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엮이기 싫으면 라방도 챙겨보지말았어야지 ㅉ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내말에 어디가 루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양쪽다 조금씩 누군가 언급했으니 몰아가지말고 서로 언제든 언급할수있으니까 남탓 그만해라 각자 소속사에 언급하지않게 해달라고 건의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어쩌라고 똑같이 패달라고 글쓰는거 개짜치네 둘 다 패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전히 멤 패는구나 댓글도 한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만해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대잘봤다고 언급한건 딴멤버인데 뭘 제대로 알고나 이간질 하던가 언급한게 잘못이란게 아니라 이런애들보면 어디서 주워들은걸로 어그로 끄는거 티나서 공수치와 니가 두쪽 팬 다 아닌건 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뭘 끌고오는거야 양쪽다 잘못한거없다고 팩트도 모르는애가 이간질하는거 티난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둘다 언급한거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엮이더라도 팬들끼리 싸우지말라는 뜻으로 언급 되더라도 시너지 이런 말 한거겠지 뭔 저 한마디 했다고 진지하게 화내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진짜 정병들이 이간질할만할듯 정병들 먹이된거 ㅊㅋㅊ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
10:36 l 조회 1
플 태우고 글삭했네
10:36 l 조회 1
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
10:36 l 조회 1
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
10:36 l 조회 3
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
10:36 l 조회 11
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1
10:35 l 조회 15
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
10:35 l 조회 23
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4
10:35 l 조회 32
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2
10:34 l 조회 57
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
10:34 l 조회 20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아님? ㅋㅋ3
10:34 l 조회 17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15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5
10:34 l 조회 42
근데 준망 돌정도까지는 ㄹㅇ 세미호빠같은 곳도 있음...4
10:34 l 조회 30
아니 주식 커뮤 보고있는데 납치당해도
10:33 l 조회 18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7
10:33 l 조회 60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
10:33 l 조회 11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31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15
10:33 l 조회 68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3
10:3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