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0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2시간 전 N태산 어제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허수아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박 감독은 "배우들에게는 미안함 밖에 없다. 시청자에게 설렘과 밝음을 주고 싶었다. 너무 열심히 해줬다. 그 와중에 역사적인 해석의 문제, 저의 미숙한 문제와 표현의 문제 때문에 그들이 하지 않아도 될 사과와 상처를 받는 게 제 입장에서는 미안하다. 사실 마지막 방송을 하고 고생했다고 얘기할 수 있는 순간에 미안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어찌보면 이 드라마에서 가장 연륜이 있는 사람이 저인데 제가 좀더 고민하고 좀더 치열하게 챙겼어야 했는데 왜 그런 결정을 했는지 저도…. 초기의 설정에 매몰됐었나? 하는 생각"이라고 털어놨다.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몰라 말하는데 제목이랑 본문이랑 다르니까 본문 읽고 화내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갠적으로 사과하세요.. 너무 열심히가 그연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인터뷰에서 할말임 충분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터뷰에서 배우들한테 왜 사과하나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감독이라도 할거같은데 본인이 제일 잘못해서 피해본다 생각하겠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책임져야지 배우들은 책임 없는건가..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배우들 사과안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아니 감독이 왜 배우한테 사과햐나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아니 감독상황이면 할거같은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름을 들이붓는구나 그냥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하니만 못한 인터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우들이 왜 하지않아도 될 사과임? 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굳이 싶은 언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진짜 배우들이랑 감독 사과 안 하니만 못한 것 같음 사과문 제대로 쓰는 방법 공유하고싶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목하고 글 내용이 다른데요..?일부러 자극적이게 뽑는거같은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목과 내용이 어디가 다르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이 총책임자라고 생각해서 책임감을 느끼긴 하겠지 근데 작감배 다 이상하긴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독 입장에서는 역사문제는 사과 안해도 되는건가 보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이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엔 저런 내용 1도 없는데 무슨 어그로임 이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터뷰 전문 보니 작가랑 배우한테 제일 미안한 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뒤늦게 등장해서 안해도될사과했다 이러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해도 될 사과 이러네 이러면 사과한 배우들한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해도 될 사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해도 될 사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역사왜곡에 반성이 없네…주연배우가 당연히 사과를 해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해도 될 사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팬덤만보고 가나 미친거아닌가 돈은 많이 벌었으니 됐다 이거임?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292 06.06 21:5817534 2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48 06.06 14:4530050 1
드영배/마플원더풀스는 되게 반응없이 지나간 느낌이네85 06.06 18:299038 0
드영배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55 06.06 23:095230 2
드영배익들 마지막으로 다 본 드라마가 뭐야?50 1:22481 0
와일드씽 난 진짜 신하균이 개처웃김..
20:50 l 조회 1
와일드씽 오랜만에 웃다울음 근데 약ㅅㅍ1
20:47 l 조회 9
김무열 피지컬도 사긴데3
20:44 l 조회 27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오징어 지킴이 ㅌㅌㅌ
20:43 l 조회 11
아 와일드씽 나만 이거 웃겼나 ㅅㅍㅈㅇ
20:43 l 조회 16
참교육 현민이 나만 잘생김....?2
20:41 l 조회 18
마플 근데 참교육 임화림? 역 원작도 원래 저래??2
20:33 l 조회 58
멋진신세계 어제 남산에서 즐거워하는 서리를 보는 세계의 눈이 너무 좋음3
20:31 l 조회 62
참교육 시작한다...2
20:31 l 조회 35
OnAir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친딸한텐 천사 남딸한테는 악마 ㄷㄷ
20:29 l 조회 20
멋진신세계 이때 둘 다 시선연기 너무 불미스럽ㅋㅋㅋㅋㅋ4
20:27 l 조회 148
참교육 고구마 심해...?6
20:26 l 조회 177
OnAir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아니 그와중에 팔 겁나 안으로 굽네1
20:26 l 조회 29
마플 참교육 5
20:26 l 조회 39
마플 극우들 연예인 인스타 엄청 난리치던데1
20:23 l 조회 70
드라마 ost까지 다운 받은거 진짜 오랜만이다
20:23 l 조회 32
OnAir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저 집안 차세리가 해주는 건 줄 알았는데 다 봐주고 있었네
20:22 l 조회 25
멋진신세계 이 장면을 내 정맥에 주입해줘3
20:22 l 조회 108
OnAir 차세리 진짜 정신병온듯
20:20 l 조회 21
요즘 티비드 티저 몇주전에뜸??
20: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