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 웃는데요

대표 사진
익인1
표정관리라잖아ㅋㅋㅋㅋ 웃곀ㅋㅋㅋ 연기 쫌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게 가벼워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끄러운 일이라 역사왜곡 논란이라고 정확하게 질문도 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거 사불아니냐? 저기서 울어도 욕했을 걸? 도대체 플이 왜이렇게 돌아가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불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애는 나가라.. 사이버불링은 사이버내에서 사이버속 한 사람 몰아가서 패는거지 변우석은 현실의 사람이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사불같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변우석이 아바타야? 내가 너를 이슈방에 박제하고 팬다면 그게 사이버불링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스타도 아니고 뭘 또 굳이 울어 차분한 표정 몸 가만히 있기는 할 수 있잖아
말도 골라서 할 말 미리 준비 할 수 있고 그냥 나들이 나오신 분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 근데 니네 좀 이상한건 맞는거 같다 믿지도 않겠지만 타배팬인데 이상해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능 제발회니까 동북공정 매국드 사안으로 무거운 마음이어도 산뜻하게 맑게 자신있게 모드인게 맞다고 생각한다는거지? 왜 꼭 팬 아니다 타팬이다 말을 꺼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얘기하면 팬몰이 오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마치 내가 비판하다가 정병몰이 당하듯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슈라고 정확히 말했네 .
와 배우가 이렇게 생각을 못해??!!
뭐가 문제인지 상황을 인지 못하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나 하는 최선을 본인이 하면 특별한 듯이 말하는거 참 위험한데 말하는 때도 그렇고
자기 소신만 소신이다 하는 웃음 띈 모습이 사람 참 다면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나도 안 떨리는 목소리라 놀라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드라마 해명장이 아니고 예능 제발회야 뭘 어떻게 더해야함? 팬은 아니지만 예능 제발회에서 저정도는 괜찮다고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석을 하지마세요 예능한테도 민폐끼칠거라는 지능이 없음? 유재석이 메인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찍었는데 참석도 하지말라니 차라리 나가 죽으라 하지 진짜 사불 심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다중이야? 사불 뜻 모르는애 익인4랑 똑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사람들이 나오라고 했을수도 있다는 가정은 없는거니? 니가 뭐라고 참석을 하라마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거보면서 다시한번 느끼네 아 여기는 드라마폐기가 목적이 아니구나 폐기를 외치는 사람은 소수고 그냥 욕할 사람이 필요한거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줌마 티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넹 아줌마 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줌마 정병 티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작발표회 참석 안했으면 될일
지금 유재석캠프측에도 민폐끼친건 굳이굳이 참석한 변우석이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틈에 허튼소리로 물타지 마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변우석은 뭐만해도 까이는구나 놀랍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척도 안하는데 뭘 그렇게 올려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텅텅텅텅텅텅 역사의식 찢어발겨도 웃음은 나오시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기를 진짜 못하는구나 가볍기 그지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새 항상 느끼는건데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무식하거나 무지한거 보이면 너무 깨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 쉴드 댓글애들이 저 영상에서 쉴드치는 애들이랑 비슷하겠지.. 미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부 댓글들 웃기다 이게 지금 싸불이고 억까로 보이나 봄.
지금 답변도 이슈라고 논란 축소하는것도 열받는데 제발회에서 민폐만 끼치고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기대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 쉴드 웃긴다 얼마나 남자가 좋으면 이 상황에서도 쉴드를 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곡이라고도 말 못하겠으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주연배우로써 역사에 대한 배움이 부족했다. 정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심려끼쳐서 죄송하다. 정도는 했어야 되는 거 아닌가? 저 질문 나올거 예상했을텐데 고작 한 말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고.. 진짜 가볍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과문도 쓰고 오늘 제발회에서도 대답 다 했는데 자꾸 이러는게 진짜 너네 인생이나 잘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항사건때랑똑같다 우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당황한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사 이슈라고 하네 그렇게 왜곡이라는 단어가 꺼내기 어려우신가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이럴때는 안가는게 도와주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회 간 거부터가 너무 가벼움 다른 사람들은 뭔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제 사과문도 올렸고 이미 예정되어 있는 제발회인데 저게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문 올리면 웃어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울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표정이 두개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너도 니가 웃기지? 진지하게 이야기하는것도 못한다고? 그리고 애초에 참석안하면 된다니까. 저게 변우석 주연 프로그램임?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사 이슈 아니고 왜곡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는 변우석한테 뭘 바라는 거니? 한줄로 요약 좀 해줄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감세포 미디어 3차티저
20:58 l 조회 2
별들에게 물어봐 이거 뭐야,,,? 1
20:57 l 조회 11
스위트홈 재밌어?1
20:56 l 조회 12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2
20:48 l 조회 97
이글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우리언니도 ㅅㅎㅇ학폭 피해자거든..
20:47 l 조회 36
눈동자 보고왔는데1
20:44 l 조회 38
원더풀스 이운정 진정시킬사람 채니밖에 없다3
20:38 l 조회 33
밥친구 드라마 요즘 뭐 있을까? (넷플, 웨이브)3
20:29 l 조회 45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김부장')9
20:27 l 조회 316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8
20:23 l 조회 726
멋진신세계 스토리요약 봐봐ㅋㅋㅋㅋㅋ3
20:21 l 조회 207
오싹한연애 내일 제발 영상티저 올려주라1
20:14 l 조회 33
바자 허남준 감다살인게 덮머 깐머를 둘 다 주심4
20:14 l 조회 280
첫번째남자 오늘 마지막 강남봉이 배신 때려서 다행 이였어
20:13 l 조회 8
허남준 무쌍인데5
20:13 l 조회 281 l 추천 1
오늘 드라마 시청률 안좋을수도 있겠다5
20:11 l 조회 154
원더풀스 개진상이 개차반 나오라고 미는 거 나만 이제 봤냐고4
20:11 l 조회 41
멋진 신세계랑 신입사원 강회장 중에 뭐볼까ㅎ9
20:11 l 조회 96
슈퍼대디열 아는 사람1
20:09 l 조회 11
원더풀스 짭채니 개맛도리4
2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