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2

[정보/소식] 목 진짜 아플거같은 르세라핌 안무 | 인스티즈

음방에 축제에 연습까지 할거 생각하면 너무 무리인 안무..

대표 사진
익인1
이쁘지도 않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말하면 예쁘지도 않고 신나지도 않고 멤버들만 힘들어보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어쩌다 왜저런 안무가 채택된지모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있지도 않아 그냥 볼때마다 담올거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름멤버들도 시간의 차이이지 디스크 올거같은데 수정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춤은 합이 맞을수도 없어..절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게뭐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무리 진짜 갈듯 쓰니말대로 한두번이 아니라 컴백 전부터 연습 겁나 햇을텐데 어케 무리가 안가ㅠㅠㅠ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무가누구임?? 애들목아플만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목만 아픈 안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습과 무대를 셀수없이 많이 할텐데 저건 오바임..바꿔야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목같은 신경 중추 부위는 한번 다치면 엄청 오래 가는데... 누굴 위한 안무인가 멋있거나 예뻐보이지도 않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플만했네... 그리고 안무가는 저런걸 진짜 안무라고 만들어준거임? 진짜 구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돌들 쩐다 했는데 그들도 사람이다 반복적으로 하면 무리 갈 수 밖에 없음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저거 리허설하고 그러면 하루에 몇번씩 출텐데 목 어떡함... 목 한번 다치면 힘든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목도 아프고 이석증있는 사람으로서 저런 거 보면 어지럽겠다 생각만 듦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들 몸 아니라고 안무 막 짜네 헤어피스 달고 저 안무를 매번 하라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저걸 뮤비용도 아니고 무대용으로 픽스한게 이해안가ㅋㅋ 수록곡 무대에 애들 관절 나가게 하는게 맞는거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순수하게 음방 며칠 뛰고 말거 아니고 투어내내 해야되는 안무 아녀???? 왜 저렇게 짰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뇌 흔들리는거 안좋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멋있지도 않고 몸에만 무리가는 안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우... 보기만해도 어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구리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솔직히 진짜 멋있는 안무라고 생각했는데 활동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추다가 어지러워서 삐끗하면 어캐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셀러브레이션 안무 진짜 구리긴함..ㅋㅋㅋㅋ저 머리 흔드는 거 바로 뒤에 다리 벌리는 안무 보고 진짜 엥 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멋있긴한데 내 가수면 걱정은 될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굴 예쁘게 보이라고 넣은 안무도 아니고 멋있게 그루브타는 것도 아니고 냅다 머리만 흔드는걸 안무로 쓰면 대체 뭘 얻을 수 있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브릿지한 멤 누구야? 잘추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힘들어보인다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이브 다같이 뭐 안무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소신발언...... 난 곡 분위기랑 잘 맞아서 좋았음 진짜 아무것도 생각 안 하고 안무만 봤을 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부상위험 높은 안무는 바꾸는 게 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번 안무가 누구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걱정을 빙자한 후려치기 또 시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 당장보다는 솔직히 10년 후에 출 수 있나 싶은 춤이 너무 많음 ㅠ 여기뿐만 아니라 당장 내 본진도 뒤로 넘어지고 날라다니고 난리도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공연때 헤드뱅잉하는 밴드 사람들도 목디스크 달고 사는데 대체 왜 저런 안무를 넣었는지 이해가 안감...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222 9:2610066 0
연예 쿠팡 진짜 미쳤나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이야;?141 06.16 23:3417817 0
연예/마플 빅뱅콘 개비싸93 14:172731 0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67 7:525482 0
플레이브나 가나디한테 댓글.. 받앗다.. 이런 글 써도 더ㅣ니.. 나 넘 손떨려 56 14:42726 0
티빙 개인정보 유출 왜이렇게 조용해?
15:43 l 조회 1
마플 우리판은 욀케 팬들이 안티같은 짓을 할까
15:42 l 조회 1
비비지 엄지님 드림 노래 자주 듣나봐
15:41 l 조회 1
스탠딩 3열정도 되면 울트라 23 굳이야?
15:41 l 조회 1
체조 2층에서 대포 들어본 사람?
15:41 l 조회 1
이영표하고 홍명보 사이 안좋음?
15:41 l 조회 1
마플 아시안팝 진짜 ㅇㅣㅈㅣ랄 ㅠ1
15:41 l 조회 1
마플 좌파들은 왜그렇게 친일파에 집착해
15:41 l 조회 2
마플 근데 사첵은 ㄹㅇ표독한거같아
15:40 l 조회 13
원아페 좌석
15:40 l 조회 7
마플 다른 것 보다 휠체어석이 24만원인건 진짜 에바같아
15:40 l 조회 22
마플 근데 여자들중에 여돌 남돌 같이 덕질하는 사람들 있어?? 둘이 같은 무게로 덕질하는거 가능하니6
15:39 l 조회 14
인티앱 어제부터 터치가 안먹히고 멈추는 현상
15:39 l 조회 7
아 직장인데 엉덩이가 계속 간지러워... 엉딩이에 모기물렸나 1
15:39 l 조회 15
마플 콘서트값 비싼걸 비싸다고 말도 못하냨ㅋㅋㅋㅋㅋ8
15:38 l 조회 34
밋그 스탠딩 아니고 좌석으로 하면 입장순서 어떻게 하는 거야?
15:38 l 조회 6
앤톤 진짜 팝업홍보견으로 임명해야함8
15:38 l 조회 54 l 추천 8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88회로 확대…자카르타·불라칸서 추가 공연[공식]3
15:38 l 조회 15
타팬분들 하투하 히퍼 골라주세요12
15:38 l 조회 54
이재 골든으로 얼마 벌었을까4
15:3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