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3
맨날 새벽에 밤새찍고 아침에 끝나던데 낮에는 안찍나?  내돌은 매번 이렇게  찍더라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스포문제도 있고 장소 빌리려면 새벽이 맞지 않을까 싶은데
새벽이 더 싼가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스포. 그런데 스튜디오이런것도 새벽에 찍던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걍 낮부터 찍는데 아침부터 새벽까지 걍 24시간 내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24시간을 찍는건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벽에 나와서 담날 아침까지 찍는거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탭인데 아침 일찍 시작해서 밤 늦게 끝남 2~3일동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빡세구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는 무박으로 밤새촬영했었대 ㅋㅋㅋ 지금 환경이 마니 조아진거라 하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야근수당 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엔터직원인데 우린 야근수당은 안주고 주말 촬영이면 휴일근로수당만 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벽에 시작에서 새벽에 끝나는 것임... 뮤비 진짜 사람 너무 갈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섭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앨범 제작기에 뮤비가 제일 헬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부러 사람적을때 찍는것도 있는듯 ㅋㅋ 주변 통제해야되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낮부터찍는데 그때 끝나는거일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종일찍는데 그냥 그때 끝나는거 보통 2~3일 찍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뮤직비디오는 3일 연속으로 찍더라 낮이든 밤이든 새벽이든 상관없이 찍고 대부분 실내 촬영이라 낮인지 밤인지도 잘 모른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40시간씩찍어서 새벽에서새벽까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벽에 시작해서 새벽에 끝나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3일 풀로 찍드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박으로 찍는걸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박 n일 이렇게 찍어서 그럴수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박으로 세트에서 찍다 끝나기도하고 야외로케 낮에찍어야하면 다른날 하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날 안 더울때 찍을려고 하는것도 있는듯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속보] '12일 봉쇄' 잠실 개표소 극적 타결…체육단체, "몸수색·생중계" 조건부 진입157 06.16 14:4912438 0
연예그럼싸우지말고 하이브 슴 남돌중에 누가 젤 비주얼 취향임?101 06.16 16:531645 0
연예 못생겼다고 화제인 한 아이돌 실물66 06.16 14:245615 1
플레이브/OnAir 260616 플레이브 라이브 달글 💙💜💗❤️🖤 3647 06.16 19:513155 9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71 06.16 18:071514
마플 내돌 해투 돌고 해외 페벌 나갔어도 유입 1도 없는듯
6:56 l 조회 1
나대신 출근좀 해줘라1
6:55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다
6:54 l 조회 13
말하면서 자꾸 웃는 사람 뭐야? 날 비웃는건지 그냥 자기혼자 즐거운건지 모르겠어1
6:51 l 조회 19
정보/소식 어떻게 이런 조에 걸릴수 있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최하위 예상 이라크 조별예선 경기 일정2
6:48 l 조회 66
프랑스 원래 저정도로 잘하는팀이야?5
6:36 l 조회 87
스테이씨 이번 노래 역대급이다3
6:36 l 조회 78
나 소설 쓰는데 내용 어떤지 봐줄래29
6:27 l 조회 63
일찍 일어나는 새가 팔만대장경 포타를 읽는다 3
6:19 l 조회 77
프랑스 세네갈 경기 끝났어?6
6:18 l 조회 103
알디원 준서 야기 때 봐봐
6:13 l 조회 34
오... 다음 경기는 노르웨이와 이라크네2
6:06 l 조회 52
OnAir 역시 음바페다
6:04 l 조회 12
OnAir 음바들이 잘하네
6:04 l 조회 9
OnAir 우와 티비틀자마자 음바페골
6:00 l 조회 15
직캠은 방송국픽인가?5
5:39 l 조회 87
우리는 오전에 경기 하는데1
5:38 l 조회 71
마플 약간 커뮤할수록 여혐하게되는거같음4
5:36 l 조회 139
마플 이제 그냥 인간이란게 혐오스럽네1
5:30 l 조회 96
OnAir 음바페 폼 왜저러나 했는데1
5:30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