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4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어제 N태산 어제 N데이식스(3)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4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신기하네
12

대표 사진
익인125
일반인도 저런 승객 있으면 짜증나는데 조심했어야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매번 욕먹으면 좀 바뀔때도 되지않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일찍 좀 다녀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신인이고 뭐고 아이돌이 뭔데? 진짜 귀족이야 뭐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민폐인 거 맞지 맞음 ㅇㅇ 근데 글이 팩트인지 확인부터 해봐야하는 거 아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22사실관계 없이 저 글만 보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33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많지 빠순이랑 기싸움한다고 서로 먼저 들어가라고 난리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체크인하고 짐까지 부쳤다면 기다리더라 그 승객 짐 찾아서 수화물 다 빼고 할 시간에 차라리 승객을 찾아서 태우는게 더 효율적이라...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ㅇㅇ진짜임 나도 홈마해서 많이 겪음 아이돌 기다린다고 공내에서 같이 쫓아가는데 내 라스트콜 들림ㅋㅋㅋㅋ 나 겁나 뛰어가는데 걔넨 유유히 걸어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연예인들 하는 짓 보면 뭔 계급 하나 더 있는 줄; 비호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연옌이라서가 아니라 걍 승객 늦는거 겁나 기다리던데 (저게 진짜라면 비판받을 일인 건 맞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일반인도 늦으면 욕먹는데 얼굴다팔린 애들이 저러니 더 욕먹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내가 우연히 공항에서 본 돌은 먼저 타던데 모든 돌이나 연옌들이 다 그런건 아닌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신인돌이든 50년차 연예인이든 그러면 안되지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아이돌이라 특혜를 줘서 그런게 아니라 짐을 부친 상태면 놓고 가는게 더 걸려서 할수 없이 늦게 뜬걸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당연히 늦은건 개민폐 맞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일반인이 저래도 짜증나는데 연예인이 저러면 두배로 짜증나지
근데 왜 사생때문에 늦게 들어간다고 하는거임? 그런거면 먼저 빨리 들어가라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저게 ㄹㅇ 있었던 일은 맞아?? 스핀이라 좀 으심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에휴 저런애들 다 놓고 출발해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개민폐짓 그만하고 사생 어쩌고 하면서 비행기도 제시간에 안 탈 정도로 난리칠 거면 전용기를 타 꼴값은 아주 제대로 떠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일반인도 기다려주긴함 개빡침 근데
17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79 06.07 17:3641528 2
연예 지역마다 부르는게 다른 이것202 06.07 20:286576 1
연예/정보/소식 장동혁 "정원오, 개표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왜 패배선언? 수상해"119 06.07 20:178215 1
플레이브우리 곡 많아지면 콘에서 빠지는 곡도 있을거잖아 60 06.07 20:381402 1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0 06.07 18:073259 0
마플 오세훈 근데 당선증 받았어?
11:07 l 조회 4
마플 좌0 아니라 우0이라고 진짜
11:07 l 조회 5
마플 계엄 때는 입 꾹 닫고 있더니
11:06 l 조회 11
케타포 에스파 앨범 받은사람 있어?
11:06 l 조회 3
재투표 야르 이러던 영상 링크 있는사람
11:06 l 조회 8
마플 김수현 논란 노관심이라는데 전혀 아님 ...
11:06 l 조회 31
오 에스파 노래 4위네
11:05 l 조회 16
에비씨디 이~케이
11:05 l 조회 7
재출시~ 렛츠고! 재출시~ 어이! 재출시~ 야르😘 재출시~ 더크게📢 재출시~ 스껄🤟🏻12
11:05 l 조회 59
나 주말에 백룸 보고 왓는데 스포X
11:04 l 조회 21
극우는 근데 감성이 왜저럼..?2
11:04 l 조회 24
설레는 노래에 데이식스 그녀가 웃었다 추가해죠
11:04 l 조회 5
프리지아는 양반인거야?1
11:04 l 조회 59
어제 냉부 누구나왔어?2
11:04 l 조회 34
거룩한척 이라는 말 너무 찰떡이야
11:03 l 조회 15
마플 아근데..헌법 올리는 꼴 왜케 같잖지..1
11:03 l 조회 41
내가 하이브면 시위대 고소했다 6
11:02 l 조회 105
마플 ㅊㅈㅎ는 어딘가 망가진 느낌임
11:02 l 조회 77
어제 냉부 손종원 씨지 고퀄이고 따숩ㅋㅋㅋ1
11:01 l 조회 67 l 추천 1
정보/소식 재선거 시위현장에 커피차 보낸 래퍼 ek11
11:01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