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4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11시간 전 N재희 어제 N태산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를 팬들이 장악햇다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그대로 팬카페처럼 다 끌고와서 앓고 불호반응에 엄청 싸불하고 그랬던걸로 기억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으윽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그대로 머릿수로 여기 분위기 밀어붙인거
불호의견 나오면 억까 정병 몰이하면서 다 신고넣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그글 댓글에 누가 알려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 많이서 앓는글 많이 올라온거 촑글 도배? 근데 팬머릿수가 많으니깐 글 많고 댓 많이 달리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저 말에 동의하진 않음 내최애 한달전쯤 쓴 내글엔 아직도 댓 하나 없지만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배 인기 없어서 여기에 인스타 피드 가져와도 아무 관심 없지만 솔직히 뭐 어쩌겠음 싶긴 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그대로임 ㅇㅇ 좋은 얘기만 해야되고 불호 글 다 패는 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 입막음 싸불 ㄷㄷ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이거 설정 이상한데>억까 좀 하지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불호글을 못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시덕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이거 좀 과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 단어 ㄹㅇ딱 맞네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이 많긴 했음 ㄷㄱㅂㅇ글 밖에 안보였어 진심 근데 팬많은게 잘못은 아니니까 뭐..안보는드라마라 재미가 없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보는 사람들 댓글마다 득달같이 쫓아다니면서 팥 뿌리고 있더만 커뮤에 머릿수 많은 배우가 둘 이상 나오니까 팬카페가 될 수밖에 없긴 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팬들끼리 얘기할 거 다 초록글 (이건 리젠 문제) 전작 언급하면 타배팬몰이, ㅁㅂ취급
드라마 불호글 올라오면 다같이 사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사소한 거 다 들고 오거나 똑같은 내용글 도배...?(각자 다른 사람이 쓴거겠지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록글 게시글 도배ㅋㅋ 불호글 쓰면 바로 정병몰이
그래서 한동안 여기 안 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3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5 방영전부터 하는내내 그럼 논란 안타졌음 끝나고도 도배였을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6666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록글 가는건 ㄹㅇ 사람이 많은거니깐 어쩔 수 없고 이해하는데 작품 불호 비판글 올라오면 정병 취급하고 정병 몰이하고 그랬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일 웃긴건 팬이 없는척을 함ㅋㅋ 그냥 인기많아서 그런거래 팬많은게 어때서 그걸 부정하는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이거 보고 어이가 날아감 왜 굳이 부정을 하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3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4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댓글 많이 달려서 초록글 가는건 이용자가 많으면 어쩔 수 없지 않나 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드라마 달리는 기간 전후로 게시글 많아지는 건 흥드 다 그래왔고 그럴 수는 있음 근데 이게 또 정병들도 그만큼 많이 자극돼서 ㅋㅋ정병과 일반불만이 뒤섞이게 됨 뭐든 그렇지 머 난 내꺼 소수로 달림 이게 더 쾌감 쩔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팬카페에서 팬들끼리만 놀듯이 여길 점유했다는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플도 안달고 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록글 도배하는건 내가 안보면 그만이라 상관없는디 드라마 관련해서 조금이라도 안좋은 소리 나오면 다 정병으로 몰아서 어이없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592666?&category=&vc=605865395#r605865395
여기 누가 댓에 써줬음
진심 구라 안까고 매일 초록글에 그 가수 있었음 심할땐 10칸 다 그 가수 ㅋㅋ 보기 싫어서 드영배 안왔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 가는거 아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어쩔수없는거 아닌가..그게 보기싫다는건 걍 그 연옌이 싫은거 아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나만 이해 안되나 그만큼 글을 쓰든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간게 아니라 팬카페에서 몰려온거 같았다니까 덕질을 인티에서 하고 있음
앓는 글 같은것도 어쩌다 한번도 아니고 매일이 반복이고 그거 다 초록글로 보내서 지들끼리 놀고 입막음도 개심하니까
다른 내용을 못보잖아 드영배 잘 안오게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팬이 많아서 그런거 어쩌라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댓 적은거 보니까 아직도 분위기 파악 못했나보네 타배우 까내렸던 거는 기억 못함?
억지원탑으로 밀기
연기 김고은 김태리 김지원 박은빈 급으로 세뇌
외모 수지 고윤정 한소희 급으로 우기기 역대급 진상 팬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불호글은 입막음하니까 그런말이 나온거겠지 고증으로 말나올때마다 틈만나면 시청률 가져오면서 억까라하니까 나도 여기에 글안썼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말고 내가 댓에 쓴 경우들을 말하는건데?? 여기 댓만 봐도 저래서 팬카페같다고 하는 익들 있잖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입막음 개심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불호의견 쓰기만해도 쳐팸 설정오류 지적하면 정병몰이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드영배방의 모든글이 팬카페처럼 앓는글 좋아하는글 칭찬하는글이 되길 바라면서 통제하는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ㅏ.. 진짜.. 그래서 방영동안 인티 드영배에 안들어옴.. 무슨 공산국가처럼 죄다 찬양글만 있으니 무서웠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지령받은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드라마, 배우에 자아의탁해서 별로다하면 바로 댓글로 개패던데 .. 그런 불호글도 보기 싫은거면 팬카페 가서 앓지 왜 여기서 그러는지 이해 안갔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불호 의견마다 깡패짓하던데 무조건 좋은 글만 있어야 되나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불호글 쓰면 쫓아와서 싸불하고 쫓아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싸불 하고다니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심하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팬들이 입막음 시켰잖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초록글에 ㄷㄱ글밖에 없긴하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팬들이 많겠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팬이 많은건 괜찮은데 의견 수용 안하고 무조건 정병몰이해서 불편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마자마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기 팬들 바글바글했잖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심하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입막음 심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말그대로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몇개월동안 드영배 초록글 장악했던데.. 촬영도 안끝났는데 그렇게 호들갑 심한 드는 첨이였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팬카페같다는 글에도 몰려와서 팸 다른 배우 조금이라도 엮이면 쫒아와서 한처먹고 팸 유난에 정병 몰이 개심했고 불호글엔 청률이 말해준다며 대중픽 대박드라마에 감히 불호글 용납 못하고 싸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팬카페같다고 예전에 플 돌았는데 팬이 많으니 어쩔수 없다는 생각 자기돈 주고 가입한거니까
근데 너무 간 댓글도 보임ㅋ 그정도면 여기 익들이 눈치줬던거 같은데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원래 드영배 리젠 적은 편이라 배우 팬덤 센 드라마 시작하면 장악 되는 경우 있는데 다들 활기 돈다고 넘어가는 편이었음 근데 이번처럼 방연 전부터 팬까페 마냥 불호글 정병 취급 입막음 심한건 처음이라 다들 진저리 치는 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단순히 팬 많고 초록글 많이 가서 이런 말이 나온 게 아님 뭔 비난도 아니고 사소한 불호글을 정병몰이하고 드라마를 잘못 봐서 그렇다느니, 불호 포인트 느낀 사람이 이상한 거라느니, 억까라느니 입막음 오지게 하는 것도 모자라 지들끼리 파생글 쓰면서 엄청 조롱함 이런 게 방영 전부터 동북공정 얘기 나오기 전까지 이어졌으니 팬카페 소릴 듣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이대들 높아서 눈치도 없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말그대로 팬카페 ㄷㄱㅂㅇ 불호 반응나오면 그게 지배 까는걸로 연결시켜서 입막음 오지게하고 머글들까지도 지적하는 연기 지적 좀 나와도 정병 취급하면서 한처먹음 ㅇ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건 진심으로 너무 억까 아님?
그럼 타싸들은 다 안티카페들인가 ㅋㅋㅋㅋ
누구나 가입할수 있는 커뮤에서 그냥 팬이 많으니 그런 분위기가 된걸 뭐라하면 어쩌라는거야
누구 팬 너무 많으면 가입 불가라도 해야하나 ㅋㅋㅋㅋ
아무거나 다 까도 되는 분위기 되니까 뇌를 안거치고 별소리를 다하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팬이 많으면 드라마랑 연기 불호평도 전작 망붕 탓이나 어그로 탓하면서 패고 다니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건 걍 인기 없는 배우 팬들 한 먹는 것 같은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불호글만 싸불한 거 아니고 본인들 마음에 안 들면 어그로 취급하면서 기분상해죄로 글삭 강요하고 다님ㅇ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입막음 엄청 했지 불호글만 올려도 바로 정병취급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드라마 시작전부터 개심했음 ㄹ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가봐도 주어를 알정도면 심하긴 했다는거임
(근데 머릿수많으면 어쩔수없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팬이 많아서 화력 쎈 건 어쩔 수 없지만, 고증오류 지적 같이 멀쩡한 글도 그 화력으로 패고 정병몰이 함 그러니까 전부 다 떠나고 진짜 초록글에 배우 두명 얘기 밖에 안 남음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어느순간 그 팬들 너무 많고 그 배우 얘기만 있어서 드영배 잘 안 들어오긴 했음..좀 다양하게 보고 싶은데 유독 그 사람 글만 많아서 피로하기도 했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다 앎 인티하면 여기 팬카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팬카페 같다라고 하면 팬이 많은걸 어쩌라고 > 로 응수했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드영배 생겼을때부터 그래왔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방영전 수개월 전부터 너무너무 글이 많고 매일같이 초록글가서 내가 그 들마관련 필터링걸었다는 글 올렸는데 겁나 두들겨 맞았던 기억이 나네......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 아니 이게 둘 캐스팅 뜨고 촬영 시작도 전부터 매번 올라와서 걍 다들 피로감 쌓인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팬들이 장악했단거 아님? 불호평 나오면 무조건 전작 망붕 탓 하면서 몰아가던데 난 전작 망붕도 뭣도 아니고 걍 입헌군주제 주제 좋아하는 사람이라 기대했었던 만큼 진짜 까고보니 개엉망진창인 드라마라 많이 실망했는데 불호평에 발작하는거랑 시청률로 정신승리 하는 거 보고 웃겼음 역사왜곡을 떠나서도 초반부터 설정이나 서사나 연기나 개엉망인 망작이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떡밥이 없는데도 하루종일 배우 얘기만 하는게 신기하긴 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여배 팬덤이 ㄹㅇ 팬카페같이 씀 작년 백상때 ㄹㅇ 짜증나서 한동안 안 오다가 다시 와봤는데 여전하더라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방영전부터 글 너무 많아서 개질렸고 그냥 있어보면 알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솔직히 초반 1화는 기대작이었어서 같이 온에어 달렸었는데 그냥 내용상 온에어 달리는 것조차도 쫓아와서 호통치고 싸불 오지게 하길래 겁내 당황스러웠음 회차 거듭할수록 발연기 논란에 설정 이상하다고 말 나오니까 자기들끼리 억까 심한 비련의 배우팬이라고 더 똘똘 뭉쳐서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개패는 분위기가 갈수록 심해지길래 걍 안봤지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50 06.07 12:223299 0
드영배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43 06.07 12:098167 0
드영배/마플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40 06.07 08:152145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41 06.07 13:356922 2
드영배/마플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33 06.07 13:271563 1
참교육 다 봤다
5:31 l 조회 13
참교육 보다 이 시간 됨.....
5:09 l 조회 24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1
4:54 l 조회 168
참교육 조규철이 대체 뭐한거임......? ㅅㅍㅈㅇ1
4:45 l 조회 40
참교육 아 출근해야되는데 보느라 못자는중2
4:40 l 조회 23
안자는 칭구들아 힐링드 추천좀 해주라2
4:10 l 조회 27
참교육 그전까진 걍 재밌게 봤는데 촉법소년은 개빡치네1
3:56 l 조회 50
참교육 참교육 클립으로만 봤는데 여주? 맞나 캐가 모택 고은이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3:51 l 조회 32
참교육 작가가 각색을 진짜 잘했네 대사도 개좋고...1
3:31 l 조회 63
멋진신세계 차세계 문도한테 경고하는거 개머싯...1
3:25 l 조회 41
허남준 혼자 사나?3
3:25 l 조회 281
참교육 5화 진짜 개열받는데 진짜 잘썼다......1
3:12 l 조회 50
멋진신세계 와 1화 여우비 연출봐1
2:54 l 조회 91
멋진신세계 단심이랑 서리 말야 2
2:47 l 조회 64
내 인생 최고 세계들3
2:47 l 조회 110
멋진신세계 넷플 글로벌 성적
2:29 l 조회 142
참교육 참교육 진짜 재밌다
2:29 l 조회 49
멋진신세계 나는 티저때부터 둘이 케미 좋다고 생각했는데2
2:23 l 조회 82
참교육 와 근데 선생님이 어디 사는진 어케 아는거임?3
2:19 l 조회 124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미쳤네 차세계가 호랑이 맞네2
2:14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