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457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11시간 전
N
재희
어제
N
태산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근데 드영배를 팬카페로 썼다는게 뭔말임?
90
18일 전
l
조회
4953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3
익인1
여기를 팬들이 장악햇다고
18일 전
익인2
말 그대로 팬카페처럼 다 끌고와서 앓고 불호반응에 엄청 싸불하고 그랬던걸로 기억
18일 전
익인58
으윽
18일 전
익인3
말그대로 머릿수로 여기 분위기 밀어붙인거
불호의견 나오면 억까 정병 몰이하면서 다 신고넣고
18일 전
익인4
아까 그글 댓글에 누가 알려줌
18일 전
익인5
팬 많이서 앓는글 많이 올라온거 촑글 도배? 근데 팬머릿수가 많으니깐 글 많고 댓 많이 달리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저 말에 동의하진 않음 내최애 한달전쯤 쓴 내글엔 아직도 댓 하나 없지만ㅋㅋㅋ
18일 전
익인6
내배 인기 없어서 여기에 인스타 피드 가져와도 아무 관심 없지만 솔직히 뭐 어쩌겠음 싶긴 함
18일 전
익인7
말그대로임 ㅇㅇ 좋은 얘기만 해야되고 불호 글 다 패는 거
18일 전
익인73
22 입막음 싸불 ㄷㄷ
17일 전
익인8
어?이거 설정 이상한데>억까 좀 하지마;;
18일 전
익인9
ㄹㅇ불호글을 못씀
18일 전
익인10
전시덕질..
18일 전
익인25
ㅇㅇ 이거 좀 과했음
18일 전
익인30
ㅇㅈ
18일 전
익인71
이 단어 ㄹㅇ딱 맞네 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1
팬이 많긴 했음 ㄷㄱㅂㅇ글 밖에 안보였어 진심 근데 팬많은게 잘못은 아니니까 뭐..안보는드라마라 재미가 없었음
18일 전
익인12
걍 보는 사람들 댓글마다 득달같이 쫓아다니면서 팥 뿌리고 있더만 커뮤에 머릿수 많은 배우가 둘 이상 나오니까 팬카페가 될 수밖에 없긴 했음
18일 전
익인13
걍 팬들끼리 얘기할 거 다 초록글 (이건 리젠 문제) 전작 언급하면 타배팬몰이, ㅁㅂ취급
드라마 불호글 올라오면 다같이 사불
18일 전
익인14
걍 사소한 거 다 들고 오거나 똑같은 내용글 도배...?(각자 다른 사람이 쓴거겠지만...?!)
18일 전
익인15
초록글 게시글 도배ㅋㅋ 불호글 쓰면 바로 정병몰이
그래서 한동안 여기 안 옴
18일 전
익인23
2
18일 전
익인30
3
18일 전
익인61
5 방영전부터 하는내내 그럼 논란 안타졌음 끝나고도 도배였을듯
17일 전
익인69
6666
17일 전
익인16
초록글 가는건 ㄹㅇ 사람이 많은거니깐 어쩔 수 없고 이해하는데 작품 불호 비판글 올라오면 정병 취급하고 정병 몰이하고 그랬음
18일 전
익인17
제일 웃긴건 팬이 없는척을 함ㅋㅋ 그냥 인기많아서 그런거래 팬많은게 어때서 그걸 부정하는지
18일 전
익인35
2 이거 보고 어이가 날아감 왜 굳이 부정을 하지
18일 전
익인80
3
17일 전
익인81
4
17일 전
익인18
근데 댓글 많이 달려서 초록글 가는건 이용자가 많으면 어쩔 수 없지 않나 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9
드라마 달리는 기간 전후로 게시글 많아지는 건 흥드 다 그래왔고 그럴 수는 있음 근데 이게 또 정병들도 그만큼 많이 자극돼서 ㅋㅋ정병과 일반불만이 뒤섞이게 됨 뭐든 그렇지 머 난 내꺼 소수로 달림 이게 더 쾌감 쩔어
18일 전
익인20
그냥 팬카페에서 팬들끼리만 놀듯이 여길 점유했다는거임
18일 전
익인42
2
18일 전
익인21
마플도 안달고 참...
18일 전
익인22
초록글 도배하는건 내가 안보면 그만이라 상관없는디 드라마 관련해서 조금이라도 안좋은 소리 나오면 다 정병으로 몰아서 어이없었음
18일 전
익인24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592666?&category=&vc=605865395#r605865395
여기 누가 댓에 써줬음
진심 구라 안까고 매일 초록글에 그 가수 있었음 심할땐 10칸 다 그 가수 ㅋㅋ 보기 싫어서 드영배 안왔었음
18일 전
익인26
근데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 가는거 아님…???
18일 전
익인26
뭐 어쩔수없는거 아닌가..그게 보기싫다는건 걍 그 연옌이 싫은거 아녀??
18일 전
익인31
ㄹㅇ 나만 이해 안되나 그만큼 글을 쓰든가
18일 전
익인24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간게 아니라 팬카페에서 몰려온거 같았다니까 덕질을 인티에서 하고 있음
앓는 글 같은것도 어쩌다 한번도 아니고 매일이 반복이고 그거 다 초록글로 보내서 지들끼리 놀고 입막음도 개심하니까
다른 내용을 못보잖아 드영배 잘 안오게됨
18일 전
익인59
팬이 많아서 그런거 어쩌라고
18일 전
익인24
이런 댓 적은거 보니까 아직도 분위기 파악 못했나보네 타배우 까내렸던 거는 기억 못함?
억지원탑으로 밀기
연기 김고은 김태리 김지원 박은빈 급으로 세뇌
외모 수지 고윤정 한소희 급으로 우기기 역대급 진상 팬덤
17일 전
익인32
불호글은 입막음하니까 그런말이 나온거겠지 고증으로 말나올때마다 틈만나면 시청률 가져오면서 억까라하니까 나도 여기에 글안썼음
18일 전
익인26
그거말고 내가 댓에 쓴 경우들을 말하는건데?? 여기 댓만 봐도 저래서 팬카페같다고 하는 익들 있잖어
18일 전
익인27
입막음 개심함
18일 전
익인28
불호의견 쓰기만해도 쳐팸 설정오류 지적하면 정병몰이함
18일 전
익인28
드영배방의 모든글이 팬카페처럼 앓는글 좋아하는글 칭찬하는글이 되길 바라면서 통제하는거임
18일 전
익인29
어ㅏ.. 진짜.. 그래서 방영동안 인티 드영배에 안들어옴.. 무슨 공산국가처럼 죄다 찬양글만 있으니 무서웠음
18일 전
익인30
진짜 지령받은줄
18일 전
익인33
드라마, 배우에 자아의탁해서 별로다하면 바로 댓글로 개패던데 .. 그런 불호글도 보기 싫은거면 팬카페 가서 앓지 왜 여기서 그러는지 이해 안갔음
18일 전
익인34
불호 의견마다 깡패짓하던데 무조건 좋은 글만 있어야 되나봄
18일 전
익인36
불호글 쓰면 쫓아와서 싸불하고 쫓아냄
18일 전
익인49
22
18일 전
익인37
싸불 하고다니심
18일 전
익인38
심하지
18일 전
익인39
팬들이 입막음 시켰잖아
18일 전
익인40
초록글에 ㄷㄱ글밖에 없긴하더라
18일 전
익인41
팬들이 많겠지
18일 전
익인43
팬이 많은건 괜찮은데 의견 수용 안하고 무조건 정병몰이해서 불편해
18일 전
익인48
22 마자마자
18일 전
익인44
여기 팬들 바글바글했잖아
18일 전
익인45
심하던데
18일 전
익인46
입막음 심함
18일 전
익인47
말그대로지
18일 전
익인50
몇개월동안 드영배 초록글 장악했던데.. 촬영도 안끝났는데 그렇게 호들갑 심한 드는 첨이였음
18일 전
익인52
팬카페같다는 글에도 몰려와서 팸 다른 배우 조금이라도 엮이면 쫒아와서 한처먹고 팸 유난에 정병 몰이 개심했고 불호글엔 청률이 말해준다며 대중픽 대박드라마에 감히 불호글 용납 못하고 싸불
18일 전
익인53
팬카페같다고 예전에 플 돌았는데 팬이 많으니 어쩔수 없다는 생각 자기돈 주고 가입한거니까
근데 너무 간 댓글도 보임ㅋ 그정도면 여기 익들이 눈치줬던거 같은데ㅋ
18일 전
익인54
원래 드영배 리젠 적은 편이라 배우 팬덤 센 드라마 시작하면 장악 되는 경우 있는데 다들 활기 돈다고 넘어가는 편이었음 근데 이번처럼 방연 전부터 팬까페 마냥 불호글 정병 취급 입막음 심한건 처음이라 다들 진저리 치는 거임
18일 전
익인55
단순히 팬 많고 초록글 많이 가서 이런 말이 나온 게 아님 뭔 비난도 아니고 사소한 불호글을 정병몰이하고 드라마를 잘못 봐서 그렇다느니, 불호 포인트 느낀 사람이 이상한 거라느니, 억까라느니 입막음 오지게 하는 것도 모자라 지들끼리 파생글 쓰면서 엄청 조롱함 이런 게 방영 전부터 동북공정 얘기 나오기 전까지 이어졌으니 팬카페 소릴 듣지
18일 전
익인60
나이대들 높아서 눈치도 없고
17일 전
익인62
말그대로 팬카페 ㄷㄱㅂㅇ 불호 반응나오면 그게 지배 까는걸로 연결시켜서 입막음 오지게하고 머글들까지도 지적하는 연기 지적 좀 나와도 정병 취급하면서 한처먹음 ㅇㅇ
17일 전
익인63
이건 진심으로 너무 억까 아님?
그럼 타싸들은 다 안티카페들인가 ㅋㅋㅋㅋ
누구나 가입할수 있는 커뮤에서 그냥 팬이 많으니 그런 분위기가 된걸 뭐라하면 어쩌라는거야
누구 팬 너무 많으면 가입 불가라도 해야하나 ㅋㅋㅋㅋ
아무거나 다 까도 되는 분위기 되니까 뇌를 안거치고 별소리를 다하네
17일 전
익인77
팬이 많으면 드라마랑 연기 불호평도 전작 망붕 탓이나 어그로 탓하면서 패고 다니나
17일 전
익인64
이건 걍 인기 없는 배우 팬들 한 먹는 것 같은데
17일 전
익인65
불호글만 싸불한 거 아니고 본인들 마음에 안 들면 어그로 취급하면서 기분상해죄로 글삭 강요하고 다님ㅇㅇ
17일 전
익인66
입막음 엄청 했지 불호글만 올려도 바로 정병취급
17일 전
익인67
드라마 시작전부터 개심했음 ㄹㅇ
17일 전
익인68
내가봐도 주어를 알정도면 심하긴 했다는거임
(근데 머릿수많으면 어쩔수없지)
17일 전
익인70
팬이 많아서 화력 쎈 건 어쩔 수 없지만, 고증오류 지적 같이 멀쩡한 글도 그 화력으로 패고 정병몰이 함 그러니까 전부 다 떠나고 진짜 초록글에 배우 두명 얘기 밖에 안 남음 ㅋㅋㅋ
17일 전
익인72
어느순간 그 팬들 너무 많고 그 배우 얘기만 있어서 드영배 잘 안 들어오긴 했음..좀 다양하게 보고 싶은데 유독 그 사람 글만 많아서 피로하기도 했고
17일 전
익인74
다 앎 인티하면 여기 팬카페
17일 전
익인75
팬카페 같다라고 하면 팬이 많은걸 어쩌라고 > 로 응수했었음
17일 전
익인76
드영배 생겼을때부터 그래왔음
17일 전
익인71
방영전 수개월 전부터 너무너무 글이 많고 매일같이 초록글가서 내가 그 들마관련 필터링걸었다는 글 올렸는데 겁나 두들겨 맞았던 기억이 나네......ㅋㅋ
17일 전
익인78
22 아니 이게 둘 캐스팅 뜨고 촬영 시작도 전부터 매번 올라와서 걍 다들 피로감 쌓인듯
17일 전
익인77
팬들이 장악했단거 아님? 불호평 나오면 무조건 전작 망붕 탓 하면서 몰아가던데 난 전작 망붕도 뭣도 아니고 걍 입헌군주제 주제 좋아하는 사람이라 기대했었던 만큼 진짜 까고보니 개엉망진창인 드라마라 많이 실망했는데 불호평에 발작하는거랑 시청률로 정신승리 하는 거 보고 웃겼음 역사왜곡을 떠나서도 초반부터 설정이나 서사나 연기나 개엉망인 망작이었는데
17일 전
익인79
떡밥이 없는데도 하루종일 배우 얘기만 하는게 신기하긴 했음
17일 전
익인82
여배 팬덤이 ㄹㅇ 팬카페같이 씀 작년 백상때 ㄹㅇ 짜증나서 한동안 안 오다가 다시 와봤는데 여전하더라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83
방영전부터 글 너무 많아서 개질렸고 그냥 있어보면 알아
17일 전
익인84
난 솔직히 초반 1화는 기대작이었어서 같이 온에어 달렸었는데 그냥 내용상 온에어 달리는 것조차도 쫓아와서 호통치고 싸불 오지게 하길래 겁내 당황스러웠음 회차 거듭할수록 발연기 논란에 설정 이상하다고 말 나오니까 자기들끼리 억까 심한 비련의 배우팬이라고 더 똘똘 뭉쳐서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개패는 분위기가 갈수록 심해지길래 걍 안봤지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첫인상에서 눈빛의 중요성
이슈
AD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통통함 7단계..JPG
이슈 · 1명 보는 중
방탄 알엠이 준 카드로 66만원 긁은 옆소대..JPG
이슈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수면시간별 달라지는 몸상태 총정리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35살, 예전 35살
이슈 · 5명 보는 중
AD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박상민 딸 '왕따' 사건 재조명…여론 '떠들썩'
이슈 · 5명 보는 중
AD
상상력 부문에서 AI가 아직 멀었다는 증거
이슈 · 1명 보는 중
눈재수술할지봐줘
일상
AD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 1명 보는 중
프랑스 땅 크기 체감
이슈
해외에서 댓글9000개 찍힌 샌드위치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다이소 ㄱ개개객개개개개개강추템
일상 · 2명 보는 중
강아지가 6개월 동안 안짖은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와 당근 진짜 뭐라는지 시버 1도못알아듣겠다
일상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이거 다들 뭐라고 불러?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
50
06.07 12:22
3299
0
드영배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43
06.07 12:09
8167
0
드영배
/
마플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
40
06.07 08:15
2145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41
06.07 13:35
6922
2
드영배
/
마플
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
33
06.07 13:27
1563
1
드영배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31
06.07 15:54
2150
0
드영배
수지 인스타 올라왔다
26
06.07 14:51
4120
9
드영배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22
06.07 12:54
5702
10
드영배
/
마플
드라마 까는것도 견제 유무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해?
21
06.07 14:00
475
0
드영배
/
마플
아니 시청률 기복없는 드가 어딨음?
37
06.07 18:08
637
0
드영배
멋진신세계
세계 박물관 갔다고...?
24
0:07
982
0
드영배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1
06.07 21:39
2738
0
드영배
멋진신세계
?? 다른데서 봤는데 2개월 지났나본데?
21
06.07 18:56
631
0
드영배
웹툰 고래별 볼까.....? 본익들 어때
21
06.07 19:29
347
0
드영배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25
06.07 12:52
1605
0
참교육 다 봤다
5:31
l
조회 13
참교육 보다 이 시간 됨.....
5:09
l
조회 24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
1
4:54
l
조회 168
참교육
조규철이 대체 뭐한거임......? ㅅㅍㅈㅇ
1
4:45
l
조회 40
참교육
아 출근해야되는데 보느라 못자는중
2
4:40
l
조회 23
안자는 칭구들아 힐링드 추천좀 해주라
2
4:10
l
조회 27
참교육
그전까진 걍 재밌게 봤는데 촉법소년은 개빡치네
1
3:56
l
조회 50
참교육
참교육 클립으로만 봤는데 여주? 맞나 캐가 모택 고은이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3:51
l
조회 32
참교육
작가가 각색을 진짜 잘했네 대사도 개좋고...
1
3:31
l
조회 63
멋진신세계
차세계 문도한테 경고하는거 개머싯...
1
3:25
l
조회 41
허남준 혼자 사나?
3
3:25
l
조회 281
참교육
5화 진짜 개열받는데 진짜 잘썼다......
1
3:12
l
조회 50
멋진신세계
와 1화 여우비 연출봐
1
2:54
l
조회 91
멋진신세계
단심이랑 서리 말야
2
2:47
l
조회 64
연예인 그림
추가하기
더보기
EXO 수호 김준면 팬아트 미완성
도경아 팬아트
1
[방탄소년단] 정국
3
[방탄소년단] 뷔
5
세븐틴 에스쿱스
[방탄소년단] 진 팬아트 (+과정)
5
내 인생 최고 세계들
3
2:47
l
조회 110
멋진신세계
넷플 글로벌 성적
2:29
l
조회 142
참교육
참교육 진짜 재밌다
2:29
l
조회 49
멋진신세계
나는 티저때부터 둘이 케미 좋다고 생각했는데
2
2:23
l
조회 82
참교육
와 근데 선생님이 어디 사는진 어케 아는거임?
3
2:19
l
조회 124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미쳤네 차세계가 호랑이 맞네
2
2:14
l
조회 16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48
1
후기
와일드씽 한줄평
10
2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
1
3
엑소 수호는 타이밍 완전 지난거?
4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6
5
참교육
피오 진기주가 럽라여...????
3
6
참교육 다 봤다
1
살로로랑 로로공주가 동일인물인지 몰라서 그러는거같은데
2
2
최준희는 일반 인플루언서들한테도 시비 털고 다니네
4
3
로로공주 고려대야???
6
4
박지훈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구나..
1
5
광야119 좋네
1
6
비와이 개웃기네 이승만 연설은 노래에 넣으면서
2
7
극우 이게 진짜 레전드 길티임
4
8
내 티친 로로공주랑 맞팔이던데 부러움
9
ㄱ
글 쓰는데 너무 구려
10
아 릴스 누르자마자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밈 떠서 개쳐웃음
1
환율 박살나고있는데
4
2
나 161인데 모든 사람이 부정하는 이유가 뭘까..???
29
3
난 유튜브 계정 빨아씀
5
4
쟤네 전쟁 왜함?
6
5
자는 동안 저심박수 알림 8번옴..;;
2
6
전쟁 수요일까지는 합의할 거 같은데
7
내 몸매가 부러우면 팬티질러~
2
8
160에 70키로인데 마운자로 맞으면 효과 있지?!?!
1
9
너희 혈육이 금사빠에 남미새면 손절함?
9
10
집에서 일하고 385만원받기 vs 주7 매일철야 연장수당x 월급215만원
9
1
손종원 부모님이 제일 싫어하는 사진
2
연예인인척 속일 노력조차 안하는 요즘 SNS 광고
1
3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4
상견례 3분만에 파혼
44
5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9
6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1
7
미미미누 유튜브 일반인 출연자
4
8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11
9
급 나누기를 귀신같이 잘하는 커피 회사
10
인터넷 경매에서 110만원 주고 산 가방의 정체
11
개와 고양이의 만화
12
영화 극한직업에서 나온 커플의 비화
13
겸손한 김연아를 대신해 사이다 발언해주는 김연경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