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0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12시간 전 N재희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92
12

대표 사진
익인140
대박 스토킹 받고 아동학대도 해줘라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아동학대는 신고들어오면 무조건 조사나갑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아동학대는 신고 들어오면 무조건 형사로 넘어가서 조사할 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헐 대박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드디어 ㅠㅜㅜㅜㅜ
대통령 안바꼈으면 꿈도못꿀일인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드디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박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드디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수사하는 것은 당연한 것 같고 결과적으로 제대로 처벌하는 게 중요할 것 같은데 같이 강화되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스토킹은 해야지 진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진작에도 할수있었던거잖아 제발 더이상 안타까운 희생이없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이번엔 말만 하지말고 제발 제대로 해주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드디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게 맞지...뭔 일 터져야 수사 시작하는게 진짜 이상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다행이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파이팅 하나씩 바꿔나가보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굿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잘됐다 많은 사람들이 억울한일 당하지않게 보호받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이래야 맞는거지 사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다들 좋아하는데 초치는 느낌이라 미안해 그런데 현직 형사 입장에서는 하.................................... 모르겠다 누군가는 하겠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왜왜 형사입장에서는 어떤지 알고픔 현실적으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사람 패고 다치고 죽고 실종되는 사건에도 사람 부족여서 허덕임 당장 실종 사건도 인력 없어서 다 수사 못하는데 스토킹 무조건 정식 수사? 뭐 누군가는 하겠지 제대로 수사를 하단 안하던 밀어 넣으면서 까라면 까야지 어쩌겠어

댓글에서는 현장종결 많다고 욕하지만 정말 많은 사건들이 연인간에 싸우고 홧김에, 같은 길 가고 있는데 그냥 무서워서, 갑자기 의심되서 이런 경우가 많아 진짜 많아 그거 다 정식수사 하려면 인력이 대체 얼마나 투입되어야 가능할지 계산도 잘 안됨 진짜 모르겠다 알아서 하겠지 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보이스 피싱 급증하고 전부 사건화 시켜서 어떻게 됐게? 인력 부족해서 이전에는 잘 잡던 소액사기 사건은 그냥 버려 조금만 오래 걸린다 싶으면 그냥 버려 왜? 보이스 피싱 해결하라고 위에서 압박하는데 시간은 없으니 까라는 거 까는거야 이제 스토킹 전부 정식수사 하라고 하면 또 어떤 사건이 버려지려나 뭐가 될지는 모르겠는데 시간은 한정적이니 뭔가는 서랍속으로 들어가겠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니가 압박당하는거 알겠는데 그건 인력부족을 탓할 문제지 스토킹 전부 정식수사를 탓할게 아니라.. 뭐든지 얻는게 있으면 버려지는것도 당연히 있는거고 솔직히 소액사기 사건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대로 다루지 않는문제임. 큰 돈을 잃은 사건이 아니라면 굳이 일 키워서 경찰서 왔다갔다하는게 피해자한테 더 고통스러운 일이고 여기에 신경쓰느라 생명이 걸린 더 큰 일에도 시간낭비가 되니까 대부분 현장종결로 끝나는거임. 허위신고는 솔직히 어디에서나 빈번히게 일어나는 일이고 그걸 걱정한다면 모든걸 수사하면 안되는데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니맘대로 생각해 저렇게 하면 오히려 스토킹 수사는 더 망가져 매우 넓게 수사하겠지 하지만 아주 얕을거야 그런식으로 숫자만 채우고 문제 생기면 일선탓하면서 자리만 바꿔끼울거야

경찰 지금도 순경 경쟁률 1:10이 안되고 5년내 이탈률은 80프로가 넘어감 왜? 일 몰아넣고 인력은 그대론데 여경 빼면 더 낮아짐 여기서 100% 수사? ㅎㅎ

일반 회사에서 4~5명이서 할 일 하는 팀에 8명 10명 분 일 때려박고 일단 하라고 하면 돌아갈 것 같아? 당장 있는 사람도 나가는판에??

근데 뭐 이젠 상관없긴 하다 나도 9월까지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163에게
알겠는데 그건 너가 윗선한테 인력늘리라고 따질일이지 스토킹 수사를 탓할일이 아니라는거잖아ㅋㅋ 대통령이 무슨 대단한 말을 한것도 아니고 저렇게 말해도 현장종결로 끝날일도 많을텐데 왜 엉뚱한 곳에 화풀이인지 모르겠네ㅋㅋ 지금 이대로라면 스토킹 피해자들은 제대로 구제받을수가 없는데 그럼 어떡하라는거야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81에게
ㅇㅇ 니 말 맞아 위에서도 그렇게 말해 여차저차 어쩔 수 없으니 일단 하자고

뭐 누군가는 하겠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163에게
이런 마인드로 형사 하는거군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163에게
그럼 이런걸 알려서 위에서 인력을 늘리도록 노력을해 징징대지말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93에게
ㅎㅎ 그치 경찰이건 회사원이건 사복공무원이건 다 알아서 인력 늘리려 노력해야지 징징거리지 말고

난 9월까지라 다른데가서 그래볼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163에게
ㅇㅇ 그걸 내부에서 시민들한테 알리든 대통령한테 알리든해서 인력 늘리려는 시도를 해야지 아무것도 안하면서 바라면 누가해주냐 사회에서 ㅋㅋㅋ 어느집단이나 다 노력함 그러려고 내부에서 돈걷어서 대표하는 집단 만드는거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93에게
ㅇㅇ 누군가는 하겠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ㅋㅋㅇㅈ... 여청수사는 진짜 죽어가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사람이 몇명이나 죽고나서야.. 진작에 좀 하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당연히 햇어야할일임 뭐 구라무서워서 수사 못한다는건 모든 범죄에 해당되는 말 아님? 허위신고 무서워서 수사 어떻게함 허위신고 처벌을 더 강화하는게 맞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ㄴㅇㅅ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근데 얼마전 스토킹범 살인건도 경찰이 피해자는 보호해서 다른 지역으로 잘 보냈던데 그 스토킹범이 길거리에 돌아다닐수 있는한 시한폭탄 같다는게 참 어려운거같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일일이 다 잡아넣을수있는 근거가 있나 풀려나면 어땋게 되는거지 기쁜소식이긴 한데 일본은 관리어렵다고 전자발찌 시스템도 안하던데 현실적으로 인력이랑 시간이 뒷받침 될 수 있는거면 좋겠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그래도 대통령도 직접 강하게 발언해주고 이렇게 발표한거는 큰 의의가 있다고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이제 제대로 좀 해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드디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진짜 철저하게 할거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제발요 진짜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인력이 되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안돼 저 기사보고 한숨부터 나왔음 저거 진짜 하려면 법부터 바꿔서 강제 분리조치 가능하게 만들어야함 근데 지금 당장 유치장 자리 찾기도 힘든 마당에 뭘 어떻게 하라는걸까 대체 현장에서 반복성 없어보여서 종결시키는 걸 정식수사 하면 뭐가 달라지는건데 참 눈가리고 아웅 잘한다 싶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안 될 거 같았어 ㅋㅋ...그냥 현장 생각 안하고 일단 냅다 하겠다고 하는게 정치특인듯 본인들이 일하는거 아니니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대체 현장에서 반복성 없어보여서 종결시키는 걸 정식수사 하면 뭐가 달라지는건데
>?이래서 계속 스토킹 살인사건이 끊이질않는거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그렇게 경찰 욕하는거 반의 반만 입법하는 국회의원들에게 해서 강제조치나 가능하게 해줬으면 ㅎㅎ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똑바로 수사해라 경찰들아 사람 죽게 만들지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이제 와서?? 피해자가 몇인데 이제와서? 참으로 빠르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진짜 제발 ㅠ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제대로 해주길 ㅠ 스토킹으로시작해서 강간,살인까지간 범죄자들많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야 이제야 한다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 개빡치네 진짜ㅋㅋㅋ 진짜 당연한 얘기를
1+1=2 같은 소리를 다 본다 사람이 그렇게 죽어야 귓등으로 처 듣는척을 하는구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제발진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드디어ㅋㅋㅋ 이걸로 또 욕하는 놈들 많겠지 껄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아니 뭐라도 이렇게 시작이라도 하는 게 맞는 거지 뭐가 어쩌고저쩌고 그 사정 다 봐주는 사이 또 누군가는 죽을 텐데 시작을 해야 개선도 할 거 아냐 하기 전부터 초 치는 건 뭐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2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333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44 누구한테는 죽고사는 문제 아닌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지금껏 처안하고 있었던게 어이없네 스토킹 신고 제대로 처리 안 해서 사망한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근데 스토킹은 살인으로까지 이어지는 중대한 범죄인데 그걸 중대하게 안보고 수사종결시키거나 아예 안받아주는 걸로 죽은 사람들 뉴스에 꽤 많이 나서 잘된 거 같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그래 이렇게 썩은 법들 하나씩 바꿔가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굿 처벌도 강화하고 미성년자 소년법 나이 내리는거 못한건 화나긴 하는데 이건 잘했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태형 도입하면 확 줄어들 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근데 해야할 것 같음 저게 강력범죄로 이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22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이걸 이제야? 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우리나라 사람들 개이상하다 하면 왜 이제 하냐 z랄 안 하면 아직도 안 하냐 z랄
1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310 06.06 12:3944160 6
연예 와 진짜 씹 길티250 06.06 16:1936727 2
연예/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198 06.06 17:1023278 11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18 06.06 14:4520234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3 0:001498 0
마플 사람들이 바보가 아닙니다
2:22 l 조회 1
마플 독방에 보통 상주하는 어그로들이 많아?
2:22 l 조회 1
이준석이 맞말하고 저기 쫓겨난 것만 봐도 저 시위의 색이 보이지 않음?
2:22 l 조회 1
아니 준석아..
2:22 l 조회 1
멤버 잘 챙기는 멤은 예뻐할 수밖에 없다
2:22 l 조회 4
ㄱㄱㅇ 탈퇴할거같음?
2:22 l 조회 2
올공에 캐비넷 갖다놓으면 준석이 못옴1
2:22 l 조회 13
윤어게인들 준석이 싫어하잖아
2:21 l 조회 13
마플 내가 이준석 저러는 거 보려고 오늘 아직 안 잤네 1
2:21 l 조회 10
야식먹으러 왔나봄이 너무 웋겨
2:21 l 조회 9
준석아 줏대있게 하나만 했어야지1
2:20 l 조회 21
정보/소식 대구 동성로 재선거 시위대 행진6
2:20 l 조회 43
마플 플 끝내고 싶어서 일부러 팬이 극단적으로 까글 도배하고9
2:20 l 조회 70
마플 ㅂㄱㅇ팬들만 활중급은 아니라고 생각함 타멤팬들은 활중 원해11
2:20 l 조회 67
이준석 쫒겨났대 이 문장이 그냥 웃김1
2:20 l 조회 25
배달음식 잘 안시키는 음식 뭐야?4
2:20 l 조회 16
아 개웃긴다 이재명이 주도한 부정선거로 당선된 오세훈 <- 꿈인가?2
2:19 l 조회 51
부정선거 아니라고 글쓴 이준석4
2:19 l 조회 57
근데 극우들 웃긴 게
2:19 l 조회 19
마플 ㅋㅋㅋ글삭뭐야 찐팬이머리채잡는거봄1
2:18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