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3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멤버들 두루두루 잘하는경우가 생각보다 거의 없는듯 아예 멤버들 다 잘 못하는 경우도 있고 멤버들중에 한두명이 잘하는 경우가 젤 많은듯함 근데 이것도 영어권 교포멤이거나 외국에서 살다 온 경우가 많은듯 여돌은 내가 잘 몰라서 말 못하겠는데 남돌은 내가 보기엔 그런듯 대형소속 팀들만봐도
대표 사진
익인1
영어는 다 가르쳐도 결국은 멤버 1~2명이 캐리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본도 영어 배운다는 멤 많았는데 지금 잘 못했던멤버중에 유창하게 쓸줄어는 멤 한명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릴 때 배우는 거 아닌 이상 유창하게 하기 힘든 언어 같음 일본어 이런 언어에 비해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언어는 커서 배우기 힘들어 엄청 노력해야하는데 시간 없지 그리고 외국 살다온 멤이나 교포 외국멤도 있는데 굳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연습생때부터 가르친다길래 .. 연습생들 다들 대부분 어릴때부터 하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에서는 초딩때부터 가르쳤지만 여전히 잘 안되는게 영어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선 회화위주로 가르쳐서 그래도 어느정도 프리토킹은 가능할줄 알았던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가르친다는거 걍 학교랑 비슷하지 않을까 학교에서도 잘하는 애들 못하는 애들 있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영어잘하는멤이 한명씩은 있어서 나머지 멤들은 굳이 네이티브 정도까지 하려고 하지를 않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국멤들도 한국어 배워서 다 하는데 영어가 뭐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요즘 영어권 활동 염두에두고 영어 전보다 더 빡세게 가르친다길래 요즘 5세대들은 멤버들이 거의 다 잘할줄 알았음 그런 얘기나오면 댓글에서도 다 요즘 영어 잘 가르친다 이러길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 주력으로 가르치는게 아닐텐데 멤버마다 맡는 언어도 다르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미국 유럽 활동 생각해서 영어는 다 가르친다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르티스 5명 전부 다 영어 잘하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내가 본 멤버들이 다 잘하는편인 유일한 팀인듯(모든팀을 다 아는건 아니라 내가 본 기준으로 말하는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도 ㅋㄹㅌㅅ 생각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해보니 그러네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회사들 다 연습생때부터 영어 가르친다 이런 말 넘 많이봐서 다 잘하겠다 했었어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에서 시키는건 한계가 있음 영유아때부터 배운애들이 잘하는거지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112 06.14 20:228477
연예/정보/소식[단독] "기준이 뭐냐” 장원영 출국 심사, 민원으로 번졌다99 10:355888 1
연예 헐 라이즈 독방에서49 10:531253 36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115 06.14 18:5014131 0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55 06.14 20:16639 25
마플 페임때 랩멤들 사건겪어놓고
11:36 l 조회 1
마플 ㅇㅎ 시구 누군데??
11:36 l 조회 1
뱅뱅뱅 판베는 신나는축에도 못낌
11:36 l 조회 1
🫳 < 이 모양 텍대있는 익?
11:36 l 조회 1
나도 39평에 혼자 한번 살아보고싶다....
11:36 l 조회 1
마플 뉴진스 올해 컴백 하는건 맞음??
11:36 l 조회 1
정보/소식 국힘 지지율 첫 역전…여야 대표 '운명의 한주'
11:35 l 조회 7
아앀ㅋㅋㅋㅋ시즈니들 아이디어 뭔데ㅋㅋㅋㅋㅈㅋ
11:35 l 조회 15
마플 ㅇㅎ도 나름 ㅇㅇㅋㅇ처럼 대기업 자회사엔터사임3
11:35 l 조회 32
너네 음악앱 뭐써?6
11:35 l 조회 10
정국 라이브 목소리 개이쁘다1
11:35 l 조회 7
마플 정병들 걍 라방켜서 맘껏 한 발사해라
11:34 l 조회 17
빅뱅 선예매 1인 1매야?3
11:34 l 조회 28
마플 랩멤 춤동선 좋은걸로 뭐라하는 사람 별로 없잖아
11:34 l 조회 58
공항 따라가는 것도 사생 아냐..?6
11:33 l 조회 39
마플 대형으로 억마플 태우다가 소재 다 떨어지니까 돌리는거잖아3
11:33 l 조회 61
헐...... 부대찌개 먹고 싶어3
11:33 l 조회 16
마플 한먹은 애들이 많아보임1
11:33 l 조회 56
마플 저기 왤캐 한멤 후려치기 대놓고하냐12
11:32 l 조회 146
마플 뉴진스는 ㄹㅇ 수납당했네…5
11:3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