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6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친언니가 히키코모리 생활을 거의 5년째 하고 있는데

뭔가 하려곤 하는데 경력 단절 기간도 너무 길었어서 취업이 안됨

콜센터에 취업돼서 하려고 했는데 고객한테 왜이렇게 말을 못하냐고 장1애 있냐는 말 듣고 울면서 바로 그만둠 ㅠ

쿠팡이나 공장 같은데는 또 몸이 아파서 못할 것 같은데 

무슨 일이라도 할 수 있는 거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부업? 집에서 할수있는걸로...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업 커미션 같은 거 하고는 있는데 돈이 안되나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이 고생이 많어...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트알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뜨개질 해서 팔던데 걔는 진짜 별거 다 만들어서 팔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미용일 하는 친척도 있는데 이건 어려우려나 사람 상대가 아니라 동물이니 그래도 할만하지 않을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쪽도 추천해봤는데
동물보호소 일... 이력서 넣었는데 연락이 없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내가 애견미용 하고 있는데 이쪽도 고객 상대 장난 아니긴 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꾸준히 나갈수 있는 알바라도 해서 돈 모으고 주식하라해 일단 일 안구해진다고 뭐 안하고 집에 박혀있으면 시간이 아까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업말고는 뭐가 없을거같은데 타이핑 알바? 이런거 근데 사기도 많다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히키인데 밖에 나갈수는 없을거니까 새벽에 혼자 매장 청소 이런곳도 힘들겠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 청소,, 한번 찾아봐야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니 혼자 가는거 힘들면 힘들어도 쓰니가 같이 가도 되기도해서 좋은 곳 찾으면 괜찮을거같아 시간제한도 없어서 깨끗하게 하기만하면 되는거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괜찮을 것 같아!!! 추천 고마웡@@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의점 알바처럼 혼자 하는 것부터 하라그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진짜 제일 안맞는 일을 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콜센터는 솔직히 감정노동 심한 곳이라ㅠ 일단 그런거보다 동네 음식점같은 곳 서빙알바처럼 빡세지않고 유도리있게 할 수 있는 곳 봐바ㅠㅠ
히키생활 오래 했으면 당장 번듯한 직장 갖는 것보다 사회에 나와서 사람이랑 어울리는 거부터 익숙해져야되서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전에 마트 알바나 서빙 알바도 언니가 행동이 굼떠서 짤렸었거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ㅠㅠㅠㅠㅠㅠ 마트는 계산 빨라야되니까ㅠㅠㅠ 동선 길지 않고 사람 적당히 많고 그런게 좋긴 한데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행동 빨리 하거나 일머리 좋아지고 그러는건 직접 해봐야 느는거라ㅠㅠㅠㅠㅠ 힘들어도 어떻게든 길게 해볼 수 있으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사람 상대 싫어하는 타입인데 쇼핑몰 운영중이야 사람도 직접 대면할 일 적어서 좋아 생각보다 진상손님도 없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쇼핑몰 운영한다면 물건을 떼와서 사진 찍고 판매하는 건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진 안 찍어도 위탁배송이란 방식 가능한 도매처 사이트 찾으면 그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상품들 중에 마음에 드는 상품 상세페이지 이용 허용되어서 그걸 스토어에 업로드만 하면 돼 그럼 촬영하고 상세페이지도 안 만들어도 되거든 스토어에 주문 들어왔을때 그 도매처에서 고객정보 입력해서 주문 들어온 상품 결제만 하면 내가 포장 안해도 도매처에서 배송도 대신 보내주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버츄얼스트리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꼭 바로 취업해야되는 거 아니면 내일배움카드 같은 걸로 뭐 배워본 다음에 취업하는 건 어때? 나도 거의 집에만 있는 장기백수 생활 3년 정도 했었는데 알바 같은 거 했다가 나도 굼뜨다고 욕먹고 울면서 그만둔 적 있거든 나는 아예 전문대를 들어가서 공부하다가 취업하니까 좀 괜찮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능필요한거지만 웹툰,웹소설같은것도 ㄱㅊ긴해 근데 장기적인 직장을 가지고싶은거면 차라리 국가지원받고 학원에서 2년정도 공부하고 일말고 걍 밖으로나가는 사회생활시켜야함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쟛댓네ㅋㅋ
13:46 l 조회 1
OnAir 엥? 이란이 아랍아니었어?? 처음알았네 ㅋㅋㅋㅋ
13:46 l 조회 5
OnAir 느낌 왔다 동점 각이다
13:46 l 조회 18
탐라에 유럽 국적 아미들 정국이 첫 영접 후기 많이 뜨네
13:46 l 조회 3
OnAir 와 카드 없는데 햄스 올라왔나보다
13:45 l 조회 21
OnAir 와 이것도 비기고 끝나면 ㄹㅇ 걍 떨어질 듯… 맘 접어야겠다1
13:45 l 조회 11
요즘도 계란테러 잇니3
13:45 l 조회 13
OnAir 전세계가 대한민국 꼴등으로 만들려고 하는거같음1
13:45 l 조회 22
콩콩팜팜 도경수 일머리 좋아서 목장 대표님도 엄지척 하시네
13:45 l 조회 9
고추바사삭 순살 금액 추가 이게 맞음...?
13:45 l 조회 19
OnAir 이란 << 잘하는거 맞지? 벨기에랑 이집트 상대로 1실점이면5
13:45 l 조회 24
OnAir 굳이 양팀다 모험걸 필요 없음3
13:44 l 조회 54
OnAir 이집트 2위면 호주랑 붙는대
13:44 l 조회 62
소신발언 거침킥 강유미 민용 텐션 좋아함
13:44 l 조회 32
OnAir 순간 가운데 손가락 인줄 암
13:44 l 조회 10
개밤티 컬러렌즈 그만끼셈
13:44 l 조회 30
내 돌 월드컵 컨텐츠나 중계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13:44 l 조회 15
OnAir 몬가 다른나라 경기들은 전술이 있다는 게 느껴져3
13:43 l 조회 65
ㅈㅈ하게 가능성 어때?
13:43 l 조회 37
OnAir 헐 ㅁㅊ 이란이 페르시아였대 너네 알았어????????????11
13:43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