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라고 하면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그 시절 프듀를 봤고 픽도 있었고 노래도 그 이후에도 가끔씩 듣곤 했던 사람인데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느낌이어서 가기로 함
본진 콘도 가성비 따져서 솔로 콘은 안가고 무조건 완전체 콘만 가는데 뭔가 이건 직감적으로 가야될 것 같은 느낌이어서 고민을 최후에 최후까지 하다가 오늘 새벽에야 예매했다
|
팬이라고 하면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그 시절 프듀를 봤고 픽도 있었고 노래도 그 이후에도 가끔씩 듣곤 했던 사람인데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느낌이어서 가기로 함 본진 콘도 가성비 따져서 솔로 콘은 안가고 무조건 완전체 콘만 가는데 뭔가 이건 직감적으로 가야될 것 같은 느낌이어서 고민을 최후에 최후까지 하다가 오늘 새벽에야 예매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