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13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뭐 나도 늘 티켓팅 망해서 전광판만 보고오니 똑같은건가... 

암튼 화면으로만 나오는건지 실제같은 홀로그램 효과가 있어서 관객석에서 보면 진짜 사람 같은지 궁구미

대표 사진
익인1
화면으로만 나옴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툽에 검색해봐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툽봤는데 무대영상 하나 보니까 진짜 무대에서 춤추는거같이 보이길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면으로 나오지만 실제처럼 보임 그렇게 만드는게 기술이고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 실제 관객석에서 봐도 무대에 있는거처럼 보이나보네... 엄청 신기하다 가보고싶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이었던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실제 공연을 완벽히 대체할 순 없음 근데 현장감은 얼추 체감되더라 되게 신기했어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무대 전체영상을 보니까 오히려 좀 먼 2,3층에서 더 콘서트를 잘 즐길 수 있을거같더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 이렇게 무대 자체를 깊이감있게 만들어서 입체적으로 만들고 픽셀 뚫는 연출같은것도 넣어서 더 사실적으로 보이게 해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자체가 걍 맥스라이더네... 미쳤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이드자리 잡으면 어쩔수없이 화면굴곡으로 평면인게 느껴지기는한데 그래도 중앙보다 더 크게 보고 싶거나(가운데 중앙 무대가 실제 사람보다 아주 조금더 크게 셋팅해놔서 뒷자리에서 보면 면봉인건 똑같음 이슈로ㅋㅋ) 하면 사이드도 나쁘지 않고 만약 찍먹 예정이면 시야 다양한 다른 직캠들도 찾아보면 좋을듯 싶어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리조언까지...🥹 고마워
익 얘기 보니까 웬만하면 사이드 자리는 피하고싶당 작게보더라도 리얼한 연출을 눈에 담고싶어ㅋㅋㅋ 휴 떨린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참고로 홀로그램은 아직 실시간 기술이 없고 다 녹화라 실시간 콘서트에서는 사용자체가 불가능하고 회사가 기술회사로 시작하긴했는데 버추얼이랑 홀로그램이 아예 다른 기술에다가 소형회사라 다른 기술까지 도입하기에는 아마 힘들거야ㅋㅋㅋ 이것도 궁금해할거 같아서 생각남김에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가 콘서트에 왔다는 도파민에 살짝 절여진 상태에서 현실감있는 연출 보면 그냥 실존한거같아보이기도 함ㄹㅇ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같은데...? 오히려 연출면에서은 다른 아이돌보다 더 즐길거리가 많을거같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이건 ㄹㅇ 진짜 같다 화면에서도 컨페티를 뿌리고 현실에서도 뿌려서 저런 효과가 나오는 건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뿌리는것도 맞고 특히 저부분은 조명 역할이 큰듯!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플레이브 실존(?)짤이야.... 현장에서 보면 그냥 우리아이돌이 저기에 있잖아요 하게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네 조명도 ㄹㅇ 중요하겠네 ㄹㅇ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거 진짜같넹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댓글 개신기하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화관에서 상영하는거랑 다를게 있나? 했는데 생각보다 전광판으로 보는거 무대처럼 보이게 잘 만들고 현장이랑 소통되는게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장소 넓던데 한번 찍먹해봐봐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티켓팅 함 도전해바야겠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한번도전해봐봐 이번엔 야외여서 일예도 자리 많을 것 같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광판만 보다옴ㅋㅋㅋㅋ 진짜 개큰장점이 자리통이 없다는거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재성 선수 마지막 월드컵인거 너무 아쉬움
13:50 l 조회 1
근데 조 편성 되었을때 남아공은 일단 깔고간다는 반응 많았는데
13:50 l 조회 1
OnAir 즐거웠고 4년 뒤에 보자...
13:50 l 조회 1
OnAir 근데 걍 죽여줘
13:50 l 조회 1
홍명보는 하라는 나라 위상은 안세우고 나라 수치만주네
13:50 l 조회 1
OnAir 집트야 역전골 보여줘 진짜
13:50 l 조회 2
왜 32강 못간다고 생각함..2
13:50 l 조회 4
라이즈 성찬 은석 잘생겼다
13:50 l 조회 3
OnAir 경기 끝나간다
13:50 l 조회 7
홍명보 NAGA
13:50 l 조회 2
OnAir 근뎈ㅋㅋㅋㅋ우리 진짜 희망고문 개쩐다
13:50 l 조회 22
끝나다
13:50 l 조회 10
OnAir 와 망햇네 끝낫어1
13:50 l 조회 36
애초에 월드컵 실패해서 엿맞은 감독을 또 쓴다는게
13:50 l 조회 4
OnAir 느긋하네.. 우린 간절해 제발
13:49 l 조회 11
OnAir 벨기에 루카쿠 골넣음 4:1 이집트2위
13:49 l 조회 40
명보야 짐 싸라1
13:49 l 조회 6
OnAir 끝났네.. 이집트 잠궜네1
13:49 l 조회 81
우즈벡이 콩고랑 무캐고 오스트리아 이기길 바래야겟네
13:49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에 조규성 빌려주고 싶다3
13:4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