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33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정국 월드컵 무대 화제성 터진 것도 원래 그런 큰 무대는 리스크가 커서 립싱 하는데 정국은 쌩라이브하니까 확실히 무대가 유잼이긴 함

솔로투어나 다른 큰 무대 서면 라이브랑 퍼포 잘하는 것 땜에 더 크게 될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걸로유명한돌아닌가 (팬아님)
춤추면서안정적이게 라이브한다고 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체도 좋고 솔로 2집도 기대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쌩라이브 잘하는데 춤 잘추고 체력도 좋아서 그 에너지가 공연 내내 잘 전달되니까 미쳤음 정국 솔콘만 기다리는 이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생 무대해줘야 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브감 확실한데 안정적이면서 춤까지 개잘추는 포지션 진짜 귀함ㅋㅋㅋㅋ거기다 비쥬얼까지돼서 큰 무대 서면 더 재밌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하도 무대하려고 태어났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콘하면 꼭 가야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이브+춤+비주얼 이 세가지 완벽한게 ㄹㅇ사기라 더 올라갈거 같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드컵 무대도 그렇고 타임스퀘어때도 쌩라인데 넘 잘해서 더 화제 된거같음 정국이 최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육각형 아이돌이잖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콘 목빠지게 기다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케하면 무슨재미로 사냐
18:58 l 조회 1
2010년대 노래같음
18:57 l 조회 1
처음투성이 좋아
18:57 l 조회 1
고윤정 눈 렌즈낀거야?
18:57 l 조회 1
근데 진짜 디렉 ㄹㄷㅂㅂ처럼 하긴 한듯
18:57 l 조회 1
와 한유진 허리가 얼마나 얇은거지
18:57 l 조회 1
ㅅㅈㅎ (플무)
18:57 l 조회 7
걍 레몬으로 바이럴 하려고 한거같은데2
18:56 l 조회 25
요즘 sm 곡수급 퀄 좀 별로네5
18:56 l 조회 35
노래 쨍하다는거 말고 안좋은 반응 별로없는데
18:56 l 조회 21
하투하 수록곡 진짜 개좋다 완전 걍 에스엠
18:56 l 조회 5
노래 정신없네
18:56 l 조회 22
하투하 진입순위 아직 못보나?1
18:56 l 조회 14
15 러브 완전 내 취향이다
18:55 l 조회 4
하투하 수록곡은 어때3
18:55 l 조회 21
하투하 무대는 언제 뜨지?
18:55 l 조회 6
원빈 비틀즈 먹자마자 쪼르르1
18:55 l 조회 26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분 슴연생인가??1
18:55 l 조회 52
자 엔시티 위시 팬 판별법! 알려드리겠습니다~13
18:54 l 조회 73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5
18:5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