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58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알파드라이브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35

그룹 데이식스(DAY6) 멤버 도운과 인플루언서 유지유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유지유가 데이식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한정 콜라보 행사장에 방문한 영상이 뒤늦게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행사는 약 8개월 전 진행된 행사다. 지난해 9월부터 10월까지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행사는 팬들 사이에서도 예약이 치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중식당과 함께한 콜라보는 약 18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코스였음에도 불구하고 데이식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였던만큼 예약이 어려웠던 것으로 전해진다.

데이식스 10주년 행사에 유지유가 방문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누리꾼 사이에서는 "팬들과 기념자리에 여자친구를 초대한 건 어떻게 이해를 해야하지?" 등의 반응이 나왔다. 다만 일각에서는 "직접 예약해서 방문한 것이라면 문제가 없다"는 입장도 나오고 있다.

지난달 유지유는 도운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진 열애설은 도운의 차량 안에서 발견된 유지유의 반려견, 비슷한 인테리어와 커플 아이템 등이 포착되며 일파만파 커져갔다. 특히 "두 사람이 최근 웨딩 플레너를 만났다"는 근거없는 주장까지 나오며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에 데이식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정보/소식] 데이식스 도운, 유지유 열애설 재점화…'10주년 팬 이벤트' 현장 방문 | 인스티즈

출처:채널 '지유롭게'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45/0000426866

12

대표 사진
익인154
와……. 팬들 진짜 현타오겟다 에바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내 돌한텐 절대 안 일어났음 좋겠다 생각이 들정도.. 유튜버나 인플은 만나지마라 내 본아; 항상 이런 일은 괜찮은 팬도 있고 안 괜찮은 팬도 있는데 나는 안괜찮은 쪽이라 영원히 그 분들을 위로하게 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댓글 보니깐 10주년 이벤트 아니라던데 엥... 여자분 그만 좀 까라 뭘 티냈느니 어쩌니하냐 이벤트랑 음식 메뉴도 다르다며
너네 오빠나 욕해ㅋㅋㅋ 여자분 티 냈나 안냈나 하나하나 다 찾아보느라 몇개월전꺼까지 억까하려고 들고와서 여자분 억까 하지말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ㄹㅇ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2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4
10주년 이벤트기간에 방문한건 맞아ㅋㅋ 그렇다고 한들 여자분이 뭔 죄인가 싶지만 정정하고 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7
가도 잘못은 아니지만 이벤트 기간에 간건 맞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욕하고싶어서 난리났네 저것도 열애설 터진지 한참지나서 겨우 찾아냈으면서 심지어 메뉴도 다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뭐야 메뉴다른데 까려고 찾아낸거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여친이 인플이면 피곤하다 떠들어대도 남돌팬이랑 엮이는게 제일 피곤하고 최악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까고싶으면 니네오빠나 까라
걍 질투에 독만 그득그득품고 여자 욕하고싶어서 깔 명분 눈에 불을키고 찾아다니네
저게 티낸거였으면 저 영상올라온날 불탔어야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ㅎ개미털기 제대로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와 초반 댓 보고 놀랫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욕하다가 반응 안좋아서 못하다가 이거가지고 이제 욕먹어도 합당하다는 여론 만들고 싶어하는거 잘봣어요~ 열애설 뜨고 지들도 8개월전꺼 파묘하다보니 안거면서 뭘 티를 냈다 이러고있어 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팬들 무섭네 뭔.. 그냥 가만히 지나가면 묻힐거를 왜 계속 파묘를해서 꺼내는거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요즘 팬인지 정병인지 꼭 아이돌들 연애만 터지면 그럼ㅋㅋ팬들도 모르는거 미친듯이 찾아서 까고 들춰내고 끼워맞추고 까고싶어서 까는거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와 내 본진이면 진짜 개현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깔깔 어쩌고저쩌고 단 타팬들 업보빔 맞아^^ 팬이벤트 메뉴 맞고 저거 예약하기도 빡셋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또또 굴절분노..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도림에서 데이식스 코스를 먹은거야? 나도 그때 당시 도림 가서 런치먹었는데 예약 널널했어 ~~가보니 데이식스 이벤트하는거 알았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팬이벤트는 예약 개빡셈
넌 그냥 코스 먹은거고 유지유는 팬이벤트 코스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영상보고 왔는데 메뉴가 다른데? 혹시 데이식스 코스 두개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팬이벤트 코스 아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팬이벤트 예약도 초반이랑 데뷔일 주간만 빡셋지 후반은 널널했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근데 메뉴가 중요한게 아니지않아? 내 가수가 팬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있는 장소가 있는데 가수 여친이 거기가서 밥을먹고 영상까지 올렸다는게 짜치는포인트 아님...? 여자분이 본인 남자친구가 거기서 이벤트중이라는거 몰랐을건 아니잖아. 내본진 대입하니까 나는 황당한데. 남친한테 식사권받았나 저길 왜갔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맞음 ㅋㅋ 그게 짜치는거지
멤버들이랑 협업해서 이벤트 연거라 호텔측에서 멤버들한테 협찬권 있을테고 그걸 여친한테 준거같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333 애초에 호캉스하고 밥먹는게 영상 절반인데 제목이랑 썸네일이 연관없는거 한거부터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44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나도 이 생각 굳이 저길 가서 왜 찍어서.... 다른 호텔도 많은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3
55 타팬인데 내가 팬이면 이런 생각일거 같긴해 굳이... 먹어보고 싶었으면 이벤트 기간 한참 후에 가도 되는거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굳이 올릴 것도 없긴 한 듯 밥 먹는 게 뭐라고.. 떡하니 데이식스 써져 있는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첨부 사진뭘 욕하고 싶어서 난리나ㅋㅋ 대놓고 올렸는데 파묘 되는게 당연하고 빡치는게 당연하지 유지유라고 엄청 쉴드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이래서 인플만나면 피곤한거 파묘되는건 어쩔 수 없지 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걍 빨리 결혼하는게 나을듯 ㅇㅇ
할거면 걍 빨리빨리하고 쓱 빠져주는게 서로들 정신건강에 좋아보임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남돌로 살기 개꿀이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레전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메뉴로 자꾸 논점 흐리는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남친 팬 이벤트 행사하는 곳에 가서 행사 기간에 밥을 먹고 굳이 유튜브에 올린게 팬들 입장에선 당연히 기분 나쁜거라고.
저기 떡하니 마이데이 데이식스 유리창에 써있는데 몰랐겠냐고. 왜 자꾸 메뉴로 논점을 흐리지? 막말로 팬 이벤트 식사 코스가 전체요리랑 딤섬 짜장 or 짬뽕이 다여서 더 좋은 거 먹었겠지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팬들이 여자가 팬 이벤트 코스 먹었다고 날조하니까 하는 말이지ㅋㅋㅋ날조나 그만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그러니까 왜케늦게떠서.. 전성기 다지났으면 아무도 괸심없을텐데 괜한 팀에 피해가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이래서 열애설나면 걍 탈덕하는게 맘 편함ㅋㅋㅋㅋㅋㅋ경험상 상대가 인플이면 파묘될 게 한 두개가 아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222 괜히 인플를 꺼려하는게 아님 티가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아이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뭘 먹었냐가 중요한게 아닌거 같은데. 팬 이벤트 그것도 10주년 기념 이벤트 하는 장소에 여친이 왜 가요? 갔더라도 조용히 즐기다 왔으면 누가 뭐라 그럼? 저게 팬 기만이 아니면 뭐야. 가수나 여친이나 똑같아 보임. 내 본이 저랬다고 하면 정 떨어질 거 같다. 지금까지 입장도 안내고 있다는데 데식팬들 속 터지는 심정 이해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조용히 즐기다 갔는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호텔에서는 당연히 조용히 먹고 놀고 갔겠지ㅋㅋㅋ 내가 말하는 조용히 즐기다는 영상으로 드러내지 말고, 친구들과 그냥 좋은 시간 보내다 간 거를 말하는 건데~ 나 여기 갔다 왔다 공개적으로 할 건 아니라는 뜻이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일상 유튜버니까 자기 일상 올릴 수 있는거라고 생각해서 그리고 호텔 숙박객이었고 메뉴도 안겹친거면 솔직히 기만까지는 아니라고 봐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그리고 이벤트 기간이었던 것도 유리창에 반사된거 찾아내서 알아차린거 아니야? 그정도면 원래는 '이벤트 기간'에 방문했다는 티를 냈다기 보단 오히려 조심한 것 같아 보여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진짜 조심했으면 아예 컨텐츠화 안하던가, 조금이라도 의식했다면 테이블에 반사된 거 블러라도 했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일상 유튜버면 굳이 저거 아니어도 컨텐츠 할 거는 많지 않아? 뭐 생각은 다른거니... 내 본진 일도 아닌데 피곤하다. 팬들 여기서도 댓글로 까이는데 내 일이라고 생각하면 억울할 거 같아서 쓴 글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애초에 영상을 안 올리면 되지 않았을까... 싶다
어떻게든 안 들키게 찍는 게 아니라 영상 자체를 안 올리면 되는 문제.
한 번 안 올린다고 죽는 거 아니잖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걍 둘 다 빨리 고소 공지를 내든지 서로를 위해서 헤어지든지 해라 피곤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직접 예약 햇겟니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근데 열애설이 최근이 아니라 8개월전부터 있었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사귄게 작년 6월쯤이랬나 그랬어
유지유가 9년 사귄 남친이랑 헤어지고 윤도운 바로 만났다며 헤어진것도 유튭에 나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아니 메뉴가 다르다잖아 메뉴가ㅋㅋㅋㅋㅋ 지들이 롯데호텔 처 전세내서 빌린것도 아닌데 진짜 유난 미쳤음ㄷㄷ 같팬인데도 이해안감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걍 지들이 까던게있으니까 무조건 연애맞고 결혼맞아야 한다는 사람들 많아보임ㅋㅋ 독방에서도 어제 왔다가 처맞고 가던데 이제 뭐로올지 궁금함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왜 이렇게 유독 난리야 니네 오빠가 훨씬 더 아까워 보여?그래서 그렇게 발악하는거야?결혼 막고싶어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결혼이 맞아야 이제껏 멤버든 여친이든 욕한게 안머쓱해지니까 저러는거임ㅋㅋ 돌판역사상 이정도 증거로 이정도로 난리친건 쟤네가 최초니까 개유난은 맞는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진짜 심연이다 걍 개 한심해보여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엥 그정도야?? 돌판 역사상 빠순이들은 항상 이랬던거 같은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진심 개유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유튜브 올린건 굳이긴한데 파묘하는 까빠들도 정병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들 일 아니라고 개유난으로 모는 거 언제쯤 끝날까 우리가 까러 다녔으면 3주 동안 조용했겠냐 하든 말든 상관 없으니까 빨리 정리나 하세오 정병들 나대는 꼬라지 못 봐주겠으니까 고소 공지를 올리던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개처웃기네 3주동안 조용한건 니네가 착해빠져서가 아니라 첫날에 유난떨다가 개처맞고 아제야 다시 슬슬 기어나온거잖아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 그분들이 아니라 모르겟는데용 뭐 본인은 깨어있는 척에 심취한 거 같은데 밖에서 보면 너도나도 개유난팬덤인데 왤케 시비를 털어 ㅋㅋㅋㅋ 나도 지금 터는 거 이해 안 돼 ㅜ 그니까 고소 좀 하라고 분위기 개흐리는 거 싫으니까 어차피 파묘하는 거 다 개정병들짓인데 같팬 패고 다니면 뭐 본인은 더 나은 사람이 될 거라고 착각하는건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ㄷㅇ 불쌍하다 개인 고소공지 내야될듯... 여기저기서 억까 너무 심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속 시원히 얘기 좀 해줘라 기다라면서 그게 언제냐고
솔직히 본인 유투브에서 키링이며 향수며 이것저것 다 보여주고 이미 사람에 대한 실망 많이 했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지들 일 아니라고 팬들 욕하네 ㅋㅋㅋ 니오빠도 똑같은 짓 하기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열애설 터지면 팬들만 불쌍하다는게 댓글을 통해서 증명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록글 됐길래 뭐 또 난리났나했더니 내가 댓글단 글이자낰ㅋㅋㅋ나 어쩌다 팬이 됐고만 껄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와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솔직히 억까는 아니지 과정이 다 되게 짜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ㅋㅋㅋㅋ 팬 아닌 애들이 말 겁나 얹네 진짜 팬 아니면 빠져 걍 ㅠ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지극히 평범한 팬의 입장에서는
1. 저걸 뭐하러 또 들쑤셔서 이슈 만드냐 피곤하다...
2. 근데 저게 어떻게 3주나 지나서 까졌지 이만하면 상대한테 관심 없는 편 아닌가
3. 근데 10주년 팬이벤트 기간에 왜 굳이 갔을까
4. 간 건 그렇다쳐도 왜 굳이 콘텐츠화를 했을까 기분은 별로네 저기 데식 생카마냥 꾸며져있을텐데
5. 근데 3주나 지난 일 다 각자 갈 길 정해진거 아닌가
6. 이제 그만 놓아주소 나 그냥 내 취미생활에 스트레스 받고싶지 않아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아이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둘다 불쌍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여기 일 보고 있음 맨날 보던 큰방 사람들 다 사라진거 같음ㅋㅋㅋ 걍 상황만 놓고 보면 어떤말 쏟아질지 훤히 보였는데 다들 입모아서 평소랑 다른 소리들 하는게 신기하고 웃김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이게 반응이 나눠지는게 신기함 ㅋㅋㅋㅋㅋ 뭐 알아서 할일이긴한데 웃기긴해 ㅋ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2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아니 팬들은 공개된 영상 본 거 뿐인데 소름이네 뭐네 웃김 팬들이야말로 알고 싶지 않은 내용 알게 된 건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이래서 인플은 피곤해;:으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평소 큰방 생각하면 댓 반응이 신기함ㅋㅋㅋ 상황만 적고 물어보면 싫단 댓만 달렸을 거 같은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메뉴고 뭐고 팬이벤트 하는 장소 굳이 가서 먹는게 피곤하긴 하다 ㅋㅋㅋㅋ당연히 팬들 입장에선 말 나올만 하지 본진 대입 해보시길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여친이자 마이데이겠지 머 ㅋㅋㅋㅋㅋㅋ 마이데이가 마이데이 팬 이벤트 간게 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평소 큰방 반응이랑 다르다고 셀프로 한먹는건 뭐임
평소 별거 아닌일에도 오바떠는 사람들이 봐도 별거 아니니까 그런거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주어 없이 올라왔으면 욕 개많이 달리고 자기 본진일일까봐 떠는 사람 많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어떻게든 여자분 까려고 기를 쓰네 ㅋㅋㅋㅋㅋ
이벤트 기간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한 달인데다가 거기 가서 이벤트 메뉴도 아닌거 먹었는데 저게 티낸게 되는구나 다른 인플들이 가서 먹었어도 티낸다고 했겠네 ㅋㅋㅋㅋ 아니 저 기간에 가서 밥먹으면 지들 오빠들이랑 다 사귄다고 하지 왜
억지로 까니까 하는말임 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원래 정신병 개심함 이번일로 그게 공론화된거 뿐이고ㅋㅋ 멤버가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한거 가지고 부산백병원에있는 장인어른한테 예비사위노릇했다는걸 믿는 애들인데 뭘바라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여자를 왜 까 남자를 까 이래도 돈 써주니까 계속 저러겠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티 안내는게 그리 힘드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와… 팬들 현타개심할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돌팬이면 저거 현타 백퍼 오지ㅋㅋㅋㅋ여기서 쿨한척 하는 애들은 뭐지ㅋㅋㅋㅋㅋㅋ저거보는 팬들은 흡사 콘서트때 여친 온거 같은 기분일거 같은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별 진짜 ㅋㅋㅋㅋ 여태껏 몰랐으면서
이제와서 티 냈다고 하는 게 웃기긴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에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근데 이거랑 비슷한 상황들 돌판에 많았는데 그때랑 다른 반응이라 너무 신기하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부산 사는 사람이 굳이 서울까지 올라와서 호텔 내부가 데식으로 도배될 정도였다는 저 이벤트 기간에 굳이 심지어 2군데 있는 도림 중에 굳이 잠실 도림 가서 저런거잖아 저 호텔에 도림만 있는 것도 아니고 식당 많을텐데 굳이 저 식당인것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근데 저분 유명해? 큰방에서 자기 본진 대입하면 못나올 반응이 많네 굳이 저길 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22 뭐지? 자기들 일이면 절대 못나올 반응인데 같은 돌팬이라는 애들이 막말 장난 아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그래 원래 팬들만 상처 받고 팬들 아닌 사람들이 쉴드 쳐주고 용서해주더라 그러를 그러세요 도운아 너는 끝까지 입 다물고 입장 없음이라면서 뭘 기다리라고 한 거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와 ㄹㅈㄷ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연애설 첫날에 여자 인스타가서 유난떨다가 처맞고 조용해진거면서 뭔 이제까지 가만히있던 척이야ㅋㅋㅋ 개유난이 따로없다 진짜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같은 이벤트 메뉴를 먹은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면 대체 뭐가 문제임ㅋㅋㅋㅋ 니네 원래 하던대로 멤버나 패러가라 으이그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같은 이벤트 메뉴를 먹은게 왜 안중요함? 10주년 이벤트 메뉴가 따로있고 이벤트 메뉴가 아닌게 있는데 언제는 10주년 이벤트 메뉴 먹었다고 난리쳤으면서 메뉴가 다르다고 하니까 이제 또 그게 중요한게 아님?ㅋ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본진 이입 해보면 개최악 맞는데 뭘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아니 여기 다 큰방하던 익들이 댓 단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일 아니라고 쿨찐 안경척 같아 다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상처는 팬이받고 용서는 머글이한다던데.. 걍 그말이맞는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직접 예약 방문이었겠냐고...ㅋㅋㅋㅋ 당연히 초대지 에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엥… 다걸고 팬 아닌데 진심 이게 기분 안나쁘다고?.. 내 본진이었어도 뒤집어질거같구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내 본진이 저러면 당연 빡칠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그냥 계속 댓글만 보긴했는데 기분이 안나쁠수있나..? 한달내내한 이벤트라며 그걸 가수가 모르나? 설령 모르고 간거더라도 누가봐도 가수 이름걸고 이벤트 한다는거 눈에 보이는데 영상 제목은 성수 어쩌고고 그럼 다른 영상으로 대체도 가능했을거 같은데 그냥 내생각..그땐 안사귀고 있던건가 아무튼 팬으로서는 기분 나쁠거 같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기분 나쁘지 굳이 팬이벤트 기간에 같은장소에?여친이면 우연이 아니지. 여자분 잘못은 아니고 초대한 사람 잘못임 팬 이벤트 중이라 싸니깐 너도 가서 먹으라고 했나? 같은 메뉴이든 아니든 그건 상관없이 굳이 저 기간에 저 장소를 갈 필요가 있을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이게 어케 기분이 안나쁘지? 팬들아 너희 오빠한테 같은 상황 대입해봐 이게 기분 안나빠? 그동안 비슷한 일들이 까던 애들 다 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 댓글반응 당황스럽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3
그냥.. 투숙객이고 같메뉴도 아니면 상관없지않나? 같메뉴면 초대구나 하고 별로일거같은데 그런것도 아니고일반 투숙객이거나 그냥 식당예약한거면 전혀 문제될게 없는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이벤트도 한달동안 한거 같고 이벤트 메뉴를 먹은것도 아닌거 같은데 문제될건없어 보이는거같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6
ㅋㅋㅋ주어 없었으면 개욕했을 애들이 안경척 하고 있는거 보니까 그냥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내 본진 아니라 다행이다ㅠ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역시 돌판은 정신병자 소굴이 맞네 ㅋㅋㅋ
누가 정병 터지면서 돈 쓰라고 칼들고 협박했누
엄한 여자 욕하고, 까달라고 판깔고
역시 팬들만 불쌍~ 이러면서 자기연민까지 그냥 정신병 종합세트네
현생들 좀 살아라. 니들 인생이 제일 안타깝긴 하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인플루언서는 최악이구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인플 관종짓 때문에 연애 들킨것도 아니고 남자 지인 때문에 연애 들킨건데 인플이라고 욕하는 것도 웃기긴 함 열애설 후에 ㄷㅇ이랑 지인 인스스도 웃겼는데 잡음은 죄다 남자쪽에서 내놓고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2
팬들이 빡쳐할땐 다 내막이 있던데... 물론 진짜 극성인 팬덤도 있긴하지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주어 없이 저 내용만 떴으면 플 장난 아녔을 거 같긴 하다 10주년 이벵에 굳이 저기서 싶긴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까먹을만하면 올라오고 까먹을라하면 올라오고 차라리 인정했으면 덜 피곤했겠다..
대체 뭘 기다리란건지
댓 하나도 안달고 걍 지켜보던 팬인데도 피곤하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5
팬들만 죽어라 얘기하면 뭐하겠음? 팬아니 사람들은 팬들만 욕하는데 한때 타돌팬이였지만 ㄹㅇ 팬아닌 사람들은 입 안뗐으면ㅋㅋ그냥 저 멤버 싫으면 블락하면 됨 좋아할 사람들은 좋아하면 되는거고 어차피 팬들 돈으로 먹고 사는데 안팔리면 본인한테 돌아가는거지 뭐 아 앨범 콘서트 단체팔이면 좀 짜증나겠지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본인들이 상대방 인스타 영상 등등 하나하나 해부해서 들여다보면서 티내지말라고!!! 하면 도대체 어쩌란 거임 ㅋㅋㅋㅋ큐ㅠㅠ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저 호텔 유명하지만 그 주위에 좋은 호텔이 널렸는데... 이벤트하는 호텔에가서 영상올린거 굳이굳이다 싶긴함 ㅠ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서로 평생 이해못해 솔직히 돌덕입장에서는 상도덕 없는 거 맞잖아 솔직히 몰랐던거 아니고 어? 했을거아냐저렇게 올리면 괜찮겠지 생각한 거는 안일한거 맞고 그룹 혼자쓰는거 아니잖아? 그렇다고 여자가 욕먹을 이유는 없지만 하필 왜? 같은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어 그 후 남자랑 지인대처도 별로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이벤트를 한달만 했는데 근처에 갈 식당이 없는것도 아니고 굳이 저 식당 찾아가서 밥먹은거 올린게 아예 의도가 없었다고 할수 있을까? 저 식당 찾아간거 그 남돌도 서로 연락 주고 받아서 알텐데 영상이 남은거보면 둘다다 조금의 세심한 팬배려 없었던거고! 난 팬들이 왜 기분이 나쁜지 포인트가 보이는데 팬들 너네 예민해 팬들 욕 하는거 뭐야; 본진에 대입하면 누구든 화나지; 이래서 아이돌 나이불문 연차불문 다 불문 열애 터지면 좋을게 없다는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6
티냈네...... 심지어 비계 이런 곳에 올려서 팬덤이 파낸 것도 아니고 몇십만 유명 인플루언서 계정인데 그냥 대놓고 나와있는 거 이제서야 알려진 거잖아 왜 팬덤한테 뭐라고 하지 마데 아닌데도 어이없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1
타팬이 왜 말을 얹는거임 그냥 지나가지..팬들 심정 모르겠으면 패스하고 팬들이 존중받지 못한다고 느끼면 그런거지 모든거에 쿨해야 한다고 강요하는거 별로임 데이식스팬 아님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수록곡들 너무 좋다
18:58 l 조회 1
건호가 마틴이랑 성현이 엉덩이 채찍질하고 엄마가 좋아하고 제임스는 심취한 영상ㅋㅋㅋ
18:58 l 조회 1
혹시 놀티켓 티켓팅 해본익?배송지 땜에 그러는데ㅜ
18:58 l 조회 2
진짜 틱톡용 노래 그 자체네
18:58 l 조회 2
탈케하면 무슨재미로 사냐
18:58 l 조회 7
2010년대 노래같음
18:57 l 조회 13
처음투성이 좋아
18:57 l 조회 3
고윤정 눈 렌즈낀거야?
18:57 l 조회 8
근데 진짜 디렉 ㄹㄷㅂㅂ처럼 하긴 한듯1
18:57 l 조회 34
와 한유진 허리가 얼마나 얇은거지2
18:57 l 조회 13
ㅅㅈㅎ (플무)
18:57 l 조회 27
걍 레몬으로 바이럴 하려고 한거같은데3
18:56 l 조회 64
요즘 sm 곡수급 퀄 좀 별로네19
18:56 l 조회 82
노래 쨍하다는거 말고 안좋은 반응 별로없는데8
18:56 l 조회 33
하투하 수록곡 진짜 개좋다 완전 걍 에스엠
18:56 l 조회 7
노래 정신없네1
18:56 l 조회 25
하투하 진입순위 아직 못보나?4
18:56 l 조회 31
15 러브 완전 내 취향이다
18:55 l 조회 4
하투하 수록곡은 어때4
18:55 l 조회 26
하투하 무대는 언제 뜨지?
18: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