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99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지방러 콘서트 간다치면

콘서트 끝까지 다 보고 1박 하는 대신 짐이 무겁거나 짐 가벼운 대신 당일치기로 앵콜 포기하기 중에 택1 해야댐... 공연장 근처에선 짐 유기한다고 물품 보관소 찾기 바쁘고

그럴 때 그냥 서울 사람들은 평소 놀러 나오듯이 짐 가볍게 나왔을 거 생각하니 너무너무 부러운 거지

그러면서도 공연장 가는 길에 지하철에 사람 많은 거 보면 '아..이런 지옥철을 타고 맨날맨날 출퇴근은...좀....' 이런 생각도 듦

대표 사진
익인1
지방러라 서울로 오프 한번 갔다오면 현타옴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력과 통장 모든 게 다 갈려..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간도...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 기차 안놓칠려고 택시 안잡혀서 1만원거리 블랙으로 5만원 주고 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토박이 이번에 경기로 이사왔는데 공연장 더 멀어져서 슬픔.....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경기까지는 버스나 지하철로 갈 수 잇잔아...진정한 지방러는 기차를 타야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그치 외곽쪽이라 교통은 안좋지만 지하철이면 갈순있지.... 나도 이런데 아예 지리적으로 벗어나면... 그럼 혹시 콘서트가 보통 이틀에서 삼일까지 하잖아 그럼 숙박을 잡고 올콘 보는거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콘 뛰고싶으면 숙박 잡고
사실 하루만 콘서트 해도 앵콜 시간 고려해서 난 걍 숙박 잡음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역시 그렇구나 특히 공연장쪽은 숙박도 비싸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버스킹 이런거 하면 이젠 부럽다는 생각도 안듬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게이인데 어떻게 하면 말투 고칠수있을까ㅠㅜ
16:06 l 조회 1
정병들로 가득한 집단으로 경쟁프로라니
16:06 l 조회 1
팬덤 싸움 자체가 시시하면 시청률이 안나올텐데 뭘로 대결하지
16:06 l 조회 1
팬덤이 경쟁해서 뭘 얻음..?
16:06 l 조회 4
당근 처음 해보는데 원래 집 앞까지 오라고 해?
16:06 l 조회 4
피프티피프티 전 앨범 ㅈㅂ 한번만 들어봐
16:05 l 조회 4
자기들이 원하는 생명체만 박멸할 수 있다 생각한게 인간의 오만함이라잖아
16:05 l 조회 6
실체도 없는 앰버서더 가지고 기싸움할일 없겠네
16:05 l 조회 25
러브버그 집에 들어오면 어떻게함?3
16:04 l 조회 22
너무 아름답고 예쁜 더후 김지원 단발펌
16:04 l 조회 18
팬덤 스테이지 혹시 이런 예능인가2
16:04 l 조회 42
안경 똑바로 대칭 맞췄는데도 쓰면 삐뚤어지는 거 어떻게 함?4
16:02 l 조회 41
벌레 무서워했는데 시골에서 몇년사니까 그냥 다 때려잡을수있게되더라3
16:02 l 조회 23
팬덤끼리 나와서 경쟁할게 뭐가있어5
16:02 l 조회 47
나 할머니 장례식중에도 학교갔었음
16:02 l 조회 34
코르티스 입생로랑 3명/디올 전원/지방시 1명 파리패션쇼 예정이라나봄2
16:02 l 조회 57
팬덤경쟁 내돌회사가 제일 등신같다 배틀이면 자신있음7
16:01 l 조회 57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3
16:00 l 조회 111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3
16:00 l 조회 27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2
16:00 l 조회 34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