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우리가좍!! 같은 분위기도 원래 아니었음 근데 같스케에서 겁나 반가워하면서 계속 대화하고 여태 연락하던 느낌이라 의외였음 걍 티를 안 내는거였나봄 나혼자 안도함(?)
그렇게 우리가좍!! 같은 분위기도 원래 아니었음 근데 같스케에서 겁나 반가워하면서 계속 대화하고 여태 연락하던 느낌이라 의외였음 걍 티를 안 내는거였나봄 나혼자 안도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렇게 우리가좍!! 같은 분위기도 원래 아니었음 근데 같스케에서 겁나 반가워하면서 계속 대화하고 여태 연락하던 느낌이라 의외였음 걍 티를 안 내는거였나봄 나혼자 안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