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해외를 북미로만 상정해서 보고 있으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중에 북미 수입만으로 내수 능가하는 아이돌이 얼마나 될 것 같음? 기껏해야 방탄처럼 북미에서 투어 크게 도는 돌이 다일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미 수입 0.5내수라고 저러고 있는 게 한심함

대표 사진
익인1
걍 저래도 억단위로 정산 턱턱 받는 아이돌 무시하고 싶은 심보가 불쌍함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열등감이 너무 심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걍 전부 합해서 봐도 비슷하던데 생각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 파이가 내수보다 큰 건 팩트임 저 표를 봐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평소에 해외가 국내보다 훨씬 훨신 돈되는거처럼 말하잖아 오히려 생각보다 돈 안돼서 놀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수보다 더 벌어들이면 돈 되는 거지 논리가 이상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글에서 말하는건 평소에 다들 말하는거만큼 해외수익이 압도적이지 않다는 거잖아
보통 말하는게 아이돌은 투어 안돌면 돈 안되고 어쩌구 인데 저거 보니 안돌아도 돈 잘만 되겠구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핌이 국내활동을 제댜로 안 하고 해외에만 올인했으면 몰라 그것도 아닌데 저러잖아 좀 생각을 해라 대축을 더 많이 돌았는데요 르세라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대축 좀 돌아서 해외투어 뱅뱅 돈거의 대부분이 땡쳐지는거면 국내가 ㄹㅇ 가성비로 돈버는 개꿀의 성지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해외투어 뺑뺑이요..? 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세라핌 말하는 거 맞음?ㅌ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여기서 르세라핌이 해외에서 인기 엄청많고 투어 엄청 잘돼서 관객수가 몇위고 어쩌구 하는거 엄청 봤는데 그거 구라엿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을 얼마나 드신 거임 ㄷ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도대체 너야말로 뭔소리야.... 뭔 한을 먹었다는거임 ㅠ 르세라핌이 돈을 못번다는 글도 아니고 아이돌의 수익구조 자체가 생각보다 국내가 비율이 엄청 나다는 글인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그리고 르세라핌 평소에 해외에서 잘됐다는 글도 많이 올라오는 돌이니 다들 더 놀라는거지; 해외 인기 없는 돌이면 다들 그러려니 하겠지
오히려 르세라핌의 해외인기를 높게 사니까 나오는 반응인건데 너야말로 무슨 한이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니까 그걸 르세라핌한테 적용할만큼 르세라핌이 해외투어를 본격적으로 돌지도 않았고 국내활동을 더 했으면 더 했는데 무슨 국내활동 두세개만 하고 다 해외로 돈 것처럼 날조하면서 해외보다 국내수입이 두배나된다고 구라까지 치고 있잖아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투어로 순위 경쟁하는 돌이 제대로 안돌았다고 하는건 너무 모순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뭐래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야말로 뭐라는거임 도대체.. 오히려 너가 르세라핌 더 무시하네 지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르세라핌이 어떤 활동을 해ㅛ는지도 모르는 애가 아는 척은 오지게 함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 말에 따르면 4세대 여돌은 전원 투어 제대로 도는 돌이 없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징그럽긴함ㅋㅋㅋㅋㅋㅋㅋ 지는 수익이없나 지 연말정산이나 할것이지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생각보다 해외가 덜 돈 된다는 거 아님? 국내는 돈 안된다 해외 잡아야한다 하도 노래를 부르길래 뭐 국내 2배정도는 되는줄 근데 그게 아니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말에 긁햐서 저런다는 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북미를 돌아봤자 국내만큼 활동을 안하는데 당연한거 아닌가 남돌이여서 미친듯이 돈써주는거 아닌이상 당연해 보이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저기 대학축제도 꽤 돌지 않았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가 무슨 국내활동은 1도 안 했다고 날조함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글에 1도 안했다고 안하던데..너야말로 날조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세개가 다라고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요일 아침부터 뜬금없이 저러는거 ㄹㅇ 신기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무재표 긁어와서 제대로 읽지도 못하면서 거품이다 이러는게 정병이 아니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르 이번년도 국내활동 열심히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그 글쓴이는 르 후려치고싶어하는거 너무 잘보이던데 쉴드 나오는게 신기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댓글만 봐도 다들 르세라핌한테 한을 어떻게 먹고 있는지 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그럽다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ㅠ마플 좀 달아.. 뭔 글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런 거 보고 더 플태워주는 꼴인데 왜 안다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너도 마플다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제대로 못읽진않았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글고 인티 글 보니까 르세라핌 작년 북미투어 포함 투어링 4세대 여돌 1위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저 글이랑 별개로 국내 돈 안된다 이거 자첸 틀린거 예전부터 나오긴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르한테 한먹은 애들 여기에도 많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ㅈㄷ 방금 경비실에서 학부모님 오셧다고 연락왓는데 오신 이유4
15:53 l 조회 43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53 l 조회 8
XY자체가 성욕에 미친것같기도함
15:52 l 조회 16
1차 많은 씨피 내려치기하면 떡밥이 생기나? 1
15:51 l 조회 31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1
15:51 l 조회 79
새치 많이 나서 개스트레스다
15:51 l 조회 17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21
15:51 l 조회 116
연프에선 남자두고 여자끼리 기싸움하는거 왤케 많은거같지?4
15:50 l 조회 23
근로장려금 언제까지 검토중 뜨는겨...?
15:50 l 조회 24
히게단 노래 좋은데 가사가 뭔가 어려움
15:50 l 조회 9
대전에도 러브버그 있나?2
15:50 l 조회 17
생긴거에 비해 허접인건 돈벌레도 ㄹㅇ인듯8
15:50 l 조회 33
코르티스 파리 패션위크 이렇게 가나봐5
15:50 l 조회 62
러브버그 까만 옷 입으면 괜찮아...?4
15:49 l 조회 57
혹시 알디원분들은 언제 컴백하셔?5
15:49 l 조회 46
트친들 비계희롱은 그냥 좀 어이없이 웃기고 마는것도 있는데 이상한 줌팬들이 공계로성희롱할때가 장난아님
15:49 l 조회 12
정보/소식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2
15:49 l 조회 89
요즘엔 디저트 유행하는 거 있나??1
15:49 l 조회 16
근데 난 러브버그는 뭔가 무섭지않아서 괜찮긴해1
15:49 l 조회 13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