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해외를 북미로만 상정해서 보고 있으면서 ㅋㅋㅋㅋ
애초에 해외를 북미로만 상정해서 보고 있으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중에 북미 수입만으로 내수 능가하는 아이돌이 얼마나 될 것 같음? 기껏해야 방탄처럼 북미에서 투어 크게 도는 돌이 다일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미 수입 0.5내수라고 저러고 있는 게 한심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해외를 북미로만 상정해서 보고 있으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중에 북미 수입만으로 내수 능가하는 아이돌이 얼마나 될 것 같음? 기껏해야 방탄처럼 북미에서 투어 크게 도는 돌이 다일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미 수입 0.5내수라고 저러고 있는 게 한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