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동안 고층아파트 살았으니 길고양이가 있든말든 상관없었지
빌라 저층에서 잠깐 살아보니깐 왜 욕하는지 알겠더라
고양이들 밤에 울어서 잠못자는건 흔하고
밥줄거면 통행방해안되는곳에 깔끔하게 주던가
남의집앞에서 밥그릇도 없이 고양이 사료 뿌려두고 감
진짜 미친건가 싶었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동안 고층아파트 살았으니 길고양이가 있든말든 상관없었지 빌라 저층에서 잠깐 살아보니깐 왜 욕하는지 알겠더라 고양이들 밤에 울어서 잠못자는건 흔하고 밥줄거면 통행방해안되는곳에 깔끔하게 주던가 남의집앞에서 밥그릇도 없이 고양이 사료 뿌려두고 감 진짜 미친건가 싶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