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의금 자체가 아까워도 그래도 친한 친구면 ㄱㅊ은데 진심 직장인은 어차피 나나 그 사람이나 둘중 하나가 퇴사하면 사실상 돌려받기도 힘듦ㅋㅋㅋ 진짜 ㅈㅂ 걍 친한 사람들만 불러서 결혼식 하세요ㅠ 애초에 왜 축의금으로 손해를 메꾸려고 하는데...그럴거면 결혼식을 하지 말던가 장사도 아니고
|
축의금 자체가 아까워도 그래도 친한 친구면 ㄱㅊ은데 진심 직장인은 어차피 나나 그 사람이나 둘중 하나가 퇴사하면 사실상 돌려받기도 힘듦ㅋㅋㅋ 진짜 ㅈㅂ 걍 친한 사람들만 불러서 결혼식 하세요ㅠ 애초에 왜 축의금으로 손해를 메꾸려고 하는데...그럴거면 결혼식을 하지 말던가 장사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