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목소리 떨림도 심하고 라이브도 그룹에서 젤 못해서 자기파트 절반은 춤춘다고 라이브 안하고 넘기는 멤버인데도
아직도 센터로 세우던데 파트도 많이주는거 보면 1본부에서 ㅎㅈ을 엄청 밀어줌
ㅎㅈ 때문에 제왑은 뭐만 나오면 ㅎㅍ기획사 ㅎㅍ그룹이 되잖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목소리 떨림도 심하고 라이브도 그룹에서 젤 못해서 자기파트 절반은 춤춘다고 라이브 안하고 넘기는 멤버인데도 아직도 센터로 세우던데 파트도 많이주는거 보면 1본부에서 ㅎㅈ을 엄청 밀어줌 ㅎㅈ 때문에 제왑은 뭐만 나오면 ㅎㅍ기획사 ㅎㅍ그룹이 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