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목소리 떨림도 심하고 라이브도 그룹에서 젤 못해서 자기파트 절반은 춤춘다고 라이브 안하고 넘기는 멤버인데도

아직도 센터로 세우던데 파트도 많이주는거 보면 1본부에서 ㅎㅈ을  엄청 밀어줌


ㅎㅈ 때문에 제왑은 뭐만 나오면 ㅎㅍ기획사 ㅎㅍ그룹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은 그런말 안나오지않나 한창 터졌을땐 그랬지 그때 ㅇㅁㅅ 데뷔한다니깐 ㅎㅍ 얘기나왔었는데 최근그룹 데뷔땐 아예안나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제왑 마플 바
댓글에 제왑 ㅎㅍ애기 다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얘기구나 그건 ㅇㅇ 제왑잘못이니 쩔수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 소속사 패는척 멤버 논란이랑 상관없는거로 패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짐 소속사 패는데 ㅎㅍ 꼭 나오잖아
제왑에서 ㅎㅈ 말고 ㅎㅍ 없으니까 상관이 왜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ㅍ으로 패는건 상관없는데 목소리 떨림은 왜 끌고 나오냐고 상관없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떨림이 심해서 라이브가 안되는 멤버니까 라이브 절반을 날려버리는 멤버 맞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팬들 아니면 잘 모르는데 너 악개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목소리가 저런데 파트 많으면 당연히 싫어지지 거기다 ㅎㅍ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파트를 그렇게 몰아준것도 아닌데 굳이 니가 평소에 싫다고 생각한거 끌고와서 이것도 같이 패줘! 하는게 웃김 그냥 넌 악개 아니지 악플러 그 이상 이하도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음방으로만 보니까 요즘 타이틀곡 파트보면 애한테 몰려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냥 니가 싫어서 다 거슬리니까 크게 느껴지는것 뿐임. 다른돌한테 눈 돌리러 가봐 그게 너의 정신 건강에 더 이로울거같음 싫어하는거 계속 마주하는거보다 그냥 눈 돌려버리고 신경꺼버리는게 더 나아 너만 손해인 상황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ㅍ이야 지팔지꼰인데 목소리는 문제라 치료도 받았다고 봤음 굳이 그걸 문제삼을 필욘 없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가 저런데 파트 몰리는거 보면 ㅎㅍ 멤버 엄청 밀어준다 생각하는 거 당연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ㅅㅋㅈ노래 다 들어본건 아닌데 여기 나름 피자판 아님? 파트로도 뭐라하는게 이상하다는 거여 욕할게 있는데 왜 다른걸 트집잡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ㅍ깔거면 ㅎㅍ만 까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거보다 눈막귀막 활동 시키니까 이제 댓글로 ㅎㅍ 얘기 나오면 쉴드친다고 피해자들 2차가해 하는 애들 점점 많아지는게 진짜 문제인거같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플이나달아 마플도 안달고 뭐하는거임 악개로밖에 안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쯧쯧 글쓴의도 너무 보이네 투명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 보이게 글쓰는거 당연하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 부지런하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
14:04 l 조회 7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7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7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3
14:03 l 조회 20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8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11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25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1
14:02 l 조회 9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66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7
14:00 l 조회 157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3
14:00 l 조회 120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69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39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42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38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54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8
13:57 l 조회 304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16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9
13:57 l 조회 154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7
13:56 l 조회 2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