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서는 진짜 동생들 섬세하게 잘 챙겨주고 멘탈적인 부분 많이 담당하는 거 같고
르노는 대체로 조용한데 동생들 소리없이 잘 놀아줌 ㅋㅋㅋ 동생들이 치대도 거절안하고 놀기신청 잘 받아주더라
리오는 리더라서 그런가 분위기 띄우는거 ㄹㅇ 특기고 그게 진짜 웃긴데 음악이나 팀 방향 같은 이야기도 많이 하는 거 같아서 진짜 셋 다 완전 역할 잘 나뉜거 같음
셋 다 동생들이 안 어려워 하는 게 좋음 진짜 비하인드 보면 나이구별 안되게 놀아ㅋㅋㅋㅋㅋ
|
준서는 진짜 동생들 섬세하게 잘 챙겨주고 멘탈적인 부분 많이 담당하는 거 같고 르노는 대체로 조용한데 동생들 소리없이 잘 놀아줌 ㅋㅋㅋ 동생들이 치대도 거절안하고 놀기신청 잘 받아주더라 리오는 리더라서 그런가 분위기 띄우는거 ㄹㅇ 특기고 그게 진짜 웃긴데 음악이나 팀 방향 같은 이야기도 많이 하는 거 같아서 진짜 셋 다 완전 역할 잘 나뉜거 같음 셋 다 동생들이 안 어려워 하는 게 좋음 진짜 비하인드 보면 나이구별 안되게 놀아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