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마플보다는 팬들끼리 으쌰으쌰해서 분위기 좋게 가는게 낫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민망할정도 아니면 ㄱ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나쁨 그게 맘에안드는 일부가 난리치는거지 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함 마플타기시작하면 끝도없어 억빠는 어케든 굴러가지만 마플은 가던거도 멈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수치온다해도 남깎아내리는거 아닌이상 까플보단 오천배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억빠라고 꼽주는거 너무 싫음 팬이라고 하면서 까지나 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까플보다 훨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하면 별로고 어느정도는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억까보다 백배천배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구 막 요즘은 뭐만 하면 억빠라고해서 억빠라고 하는 애들이 정병인가 싶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쁜건 아닌데 그것도 과해지면 뭔가 앓고싶은 마음이 식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플보다 백배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까빠보단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플탔으면 좋겠는데 아니고 잘 앓는 분위기니까 꼬와서 그러는 정병일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우리판은 억빠 좀 해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억빠 거리는 애들이 정병 아닌가 요즘 억 거리면서 별거아닌걸로 시비거는 느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돌 치면서 하는거만 아니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플보다는 훨씬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돌치면서 하는 거 아니면 노상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약간 없는걸 있다고 하는 수준은 거부감들긴함 그래도 마플보단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수치와도 마플 보다는남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수준이 아니면(거짓말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과할 게 뭐 있어 ㅋㅋㅋ 남하고 비교하고 피해주는 거 아니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범죄자 억빠 아니면 억빠가 훨씬 낫지 팬이라면서 여기저기서 억까플 태우려고 시동걸면 싫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억까보다 훨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
14:04 l 조회 6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7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7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3
14:03 l 조회 19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7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11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25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1
14:02 l 조회 9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66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7
14:00 l 조회 157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3
14:00 l 조회 117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69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39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42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37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54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8
13:57 l 조회 303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16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9
13:57 l 조회 152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7
13:56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