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지금껏 지내면서 형으로서 해줬던 큰 선물은 없었는지 셀프 어필이라도 해보라는 말에 공명은 "할게 없다. 워낙 동생에게 많이 받고 있다. 그나마 저는 항상 동생을 떼놓고 놀러 가는게 아니라 중학생때 까지만 해도 항상 같이 다녔다. 그정도 챙겼던게 형으로서 어필할만한 정도"라며 돈독한… https://t.co/aYg09wibad pic.twitter.com/ryRYbDSFWM
— 유비아 (@do0_lluvia) June 22, 2026
진짜 사이좋다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