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예전에 알바할때 초장부터 반말까고 무시하는 애들 많고, 술 마실때 진짜..ㅎㅎ 아무 이유없이 시비 털린게 한두번이 아님..그 후로 술도 끊음 나같은 익들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착해보이나 도믿인간들이 많이 잡음 그럴때 씹음 걍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개착하게 생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난 성격도 소심해서 살기 개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술먹을 때 시비 털릴 때도 순간 그러면 확 쫄아서 아무 대응도 못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고 항상 집 가서 후회함 ㅜ 근데 그 상황에서는 아무 대응도 안 나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ㅠㅠ 요즘은 그냥 흥 내가 귀여워서 그래 이렇게 마인드컨트롤 하긴하는데 그래도 맘 상하는 건 쩔수없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내자ㅠㅠㅠ 이렇게 태어난 걸 어쩌나 하고 살고 있어 나는 ㅠ 나도 좀 드세지고 싶은데 죽어도 안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맞아 이런 것도 우리 매력이라고 생각하자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파게티 먹을까 까르보불닭 먹을까
17:15 l 조회 1
서울-도쿄 , 부산-오사카 정도로 치환한다면 후쿠오카는 어느정도임?
17:15 l 조회 2
근데 공차는 ㄹㅇ모델이랑 윈윈인거같긴함
17:15 l 조회 7
마마무 솔라가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추천한 조합 아는 사람!!
17:15 l 조회 2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
17:14 l 조회 34
하말넘많 고구마칩? 먹는 영상 뭔지 아는 사람2
17:14 l 조회 7
카페모델 뭔 플임?
17:14 l 조회 19
메가는 모델 비용 본사가 낸다매
17:13 l 조회 52
사쿠야랑 유우시랑 닮은거 같음3
17:13 l 조회 14
아니 컴포즈 점주들이 싫다는데 모델 걍 안쓰면 끝날일2
17:13 l 조회 6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첫 공판...옥중서 자격증 계획1
17:13 l 조회 18
아 나 광고효과 제대로였던 제품 하나 기억남5
17:13 l 조회 36
장사잘하는 엔터 두군데만 뽑아봐3
17:12 l 조회 25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3
17:12 l 조회 23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1
17:12 l 조회 38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74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12
17:11 l 조회 118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129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5
17:10 l 조회 35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