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멤이 요즘 나오는거 팬들 반응도 좋고.. 즐기면 되거든?
근데 이전에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서 타멤한테 한먹고 계속 타멤을 팸;.. 타멤 푸쉬해줬다고 한먹고 그러는거같은데
지금 나오는거 실컷 즐기면 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한풀이도 한두번이지 그걸 원동력으로 덕질하나 싶을정도임
그멤 잘된다고 열폭하거나 화낼사람도 없어 쪽수가 딸려서... 그냥 아무반응이 없는 상태임 타멤팬들은

인스티즈앱
변우석 팬들아 무슨 계기로 입덕한겨?